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일반 담배보다 전자담배냄새는
별로 안나는줄 알았는데
비흡연자에게 물어보니까
냄새가 나긴 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신경이 쓰이긴 했는데
집에 놀러온 친구가 집에서도
전자담배 냄새가 난다고 하길래
깜짝 놀랬죠.

집은 환기도 자주 시켜줘서
안나는줄 알았거든요.


그 후로 방향제와 디퓨저 
여러가지 구매해서 사용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오히려 방향제 향기가 
집안냄새를 덮어주기는 커녕 
섞여서 더욱 이상한 냄새가 
되었습니다.
계속 맡고 있기가 곤란할 정도였어요.

방향제에서 나는 향기가 
쿰쿰한 냄새에 스며들어
버리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집안냄새도 그렇지만 가장
골칫덩어리인 전자담배냄새를
어떻게 해야할까 싶었는데요.
집에 반려동물이 있기 때문이에요.

혹시 키우는 강아지나 
소중한 아기에게 안좋은
영향을 주면 안되기 때문입니다.


그런 이유로 천연성분으로 
되어있는 제품이 없을까하고 
알아보던 와중에 친구가 
본인이 쓰던 스프레이를 
한개 추천해주더라구요.

집에서 나는 냄새도 제거하면서 
전자담배냄새 제거에도 효과가
있다는 제품이라고 하면서요.

거기다가 제품성분도 모두
천연으로만 이루어진 
바로 제가 찾던 물건이더라구요.


유르테 피톤치드 스프레이
구매를 했는데
피톤치드 효과가 다양하더라고요.

피톤치드가 여러가지 방면에서 
좋은 물질인 것은 어렴풋이
알고 있었지만 냄새제거에도 
도움이 되는지는 처음 알았거든요.


지인은 피톤치드 제품으로 
강아지 소변냄새, 담배와
신발장냄새등 탈취
원하는 곳에 뿌려주거나
벌레를 제거할 때도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한가지로 두가지 문제를 
다 해결 할수 있다고
하니까 솔깃하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하려고 찾아봤습니다.


원래 저는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후기들을 하나하나
알아보고 따지는 성격인데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는 
후기들 대부분이 좋은편이었고, 

성분 또한 알코올과 같은
물질을 쓰지 않았으며 
향을 위해서 인공향료도
넣지않았고, 피톤치드오일과 
정제수, 유화제가 가득차있었습니다.

거기다가 판매율도 높았기
때문에 더욱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제품을 배송을 받아보면 
헤드와 본체가 따로 나눠져서옵니다.

서로 끼운다음 한 번 뿌려봤습니다.

사실 이제껏 피톤치드 냄새를 
접해본적이 없어서 걱정하는
마음으로 뿌려보았는데 
걱정과는 달리 정말 마음에드는 
향기였답니다.


마치 산속에 와있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단번에 맑은공기로 바뀌는
기분이었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것 같았답니다.


저도 뿌린 직후에는 강한향기가 
나는것 같았는데 그이유는 
피톤치드함유량이 높아서 
그런것 이라고하니 이해가 되었습니다.


이것과 비슷한 제품을 
몇가지 비교해봤는데 
피톤치드오일 함유량보다
물의양이 더 많은 업체도 
보이더라구요.

피톤치드오일이 유화되어서 
들어있는 내용물은 우유 
같은 색깔이더라구요.

피톤치드스프레이에는 
EWG안전등급 1등급원료만 
들어가 있는 만큼 
어린아기, 임신부, 혹은 
반려동물이 있는 집안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달 정도 사용중인데, 전에 
비하면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뭔지 모르게 쿰쿰하던 냄새들이 
어느순간 느껴지지않고 
전자담배냄새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전자담배를 꾸준히 계속
폈는데도 불구하고 냄새가
느껴지지 않으니 신기했어요.

아마 꾸준하게 스프레이를
뿌려준 덕 때문인 것 같았어요.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는 
500ml로 400회정도 분사가능한데요.

생각하시는 것 보다 용량이
커서 이곳저곳에 수시로
뿌려도 오래쓸 수 있으니까 좋았습니다.

사이트에서 1000ml제품도 
별도로 판매중이어서 
500ml용기에 리필용으로 
사용하실 수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대용량으로 구입해요.


제가 제품 하나를 사더라도 
좀 깐깐하게 따지는 스타일이라
스프레이 분사력도 다른것과
비교해서 테스트 해보았는데
진짜 이건 분사력이 다르더라구요.

분사력이 강력하니까 다용도로
뿌리기 편리했습니다.

또한 스프레이 헤드부분에 ON,OFF 
기능이 있으니 보관할 때에는 
OFF로 해두시면 좋습니다.

그렇게 해야 만약에 애들이 
만져도 안전합니다.


또, 유르테 사이트에서 
베이크아웃볼이란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건 피톤치드 스프레이처럼
뿌리는 형식이 아닌 집안에
놔두는 배치형 탈취제예요.

하나당 5평이라 집 평수에
맞게 구매할 수 있는 세트 구성도
있더라고요.

 

구성품을 보면 주머니 한개와
볼 200g이 들어있는데
주머니에 볼을 전부 담아
냄새가 나는 공간에 놔두면 
이랍니다.

베이크아웃볼에도 피톤치드 원액이
들어있어서 처음 만들었을 때는
향이 강하게 나더라고요.

하지만 이틀 정도 지나지까
향이 사라졌는데 환기 시키고 
하다보면 향이 사라지는게 맞다고
하더라고요!

 

향이 사라지더라도 볼 자체가
냄새와 유해물질을 끌어당기는
역할을 한다고 하니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입고 나갔던 옷에는 피톤치드 스프레이
뿌려서 전자담배냄새를 제거할 수는
있겠지만 집안 냄새는 꾸준히 뿌려주기가
사실 어렵잖아요.

 

그래서 베이크아웃볼과 함께 사용하게
되면 집안 냄새제거도 24시간 케어
가능하고 냄새가 집중적으로 나는 곳에는
피톤치드 스프레이 뿌려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두제품 모두 사용하니까 훨씬
빠르게 전자담배냄새를
제거하게 됐네요!


집안냄새와 전자담배냄새 
고민을 가진분들께 한 번 쯤 
써보시라고 추천하고싶어요.

 

 

유르테 반영구 베이크아웃볼 새차 새가구 집 먼지 진드기 페인트 방안 곰팡이 원룸 아파트 탄

[유르테] 유르테 베이크아웃 편백나무 편백수 피톤치드원액 스프레이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 새집냄새제거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