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원래 집냄새가 따로 나지
않았던 집이였는데 어느순간
부터 집냄새가 나더라구요ㅜㅜ

최근에 음식도 태우고,
새가구도 들이면서
인테리어를 싹 해서
그런건가 생각을 했어요.

너무 복합적으로 이 냄새
저 냄새 합쳐지다 보니까
뭐 어떻게 집냄새제거를
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더라구요.


일단 가장 먼저 생각나는
방법으로 환기를 선택하고
환기를 진행해보았어요!

하지만 환기를 좀 처럼
해도 집냄새제거는 전혀
되지 않았어요..

딱 환기를 하는 그 순간만
잠깐 되고 문을 닫으면
다시 집냄새가 진동하는
느낌 아시나요??


계속 집냄새제거가 안되다
보니까 벽지, 가구에 냄새가
점점 배기는 거 같았어요.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도
너무 받고 그러니까 없던
두통도 생기기 시작했어요..

이렇게 계속 냅두다가는
정말 큰일나겠다 싶어서
인터넷 검색을 하기
시작했어요!

인터넷을 보다보니 대중적인
집냄새제거 방법이 있더라구요.


베이크아웃을 해서 집냄새를
없애는 방법이였는데요!

여기서 베이크아웃이란
외부와 통하는 모든 문을 닫고
보일러를 틀어 실내온도를
40도 이상 7~8시간 정도
유지한 뒤 다시 모든 문을 열어
2시간 정도 환기를 시키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집냄새의 원인인
유해물질들이 쌓이게 되는데
2시간 환기를 통해 밖으로
내보내는 원리라고 하네요~


근데 제가 직장인이라 딱 
봐도 너무 번거롭고 시간을
많이 소비할것 처럼 보이지
않으신가요??

뭔가 시도할 엄두가 나지
않아서 시도조차 하지
않았어요.

저는 여유롭지 않은 사람이라
쉽고 간편한 방법을 찾고
있었거든요ㅜㅜ


검색을 통해 더 찾아보다가
베이크아웃과 같은 효과를
내지만 간편하고 쉽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발견했어요!

베이크아웃의 이름을 따와서
그런가 제품 이름도
베이크아웃볼 이였어요!

베이크아웃볼을 판매하는
브랜드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근데 저는 애초에 성격이
제품을 구매할 때 성분과
후기를 따져가면서 제품을
구매하는 스타일이라서
여러 브랜드를 다 비교해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브랜드로
선택했어요!


유르테라는 친환경브랜드인데
다른 브랜드보다 훨씬 낫더라구요!

후기도 좋은게 많았고, 성분도
천연성분이라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더군다나 판매율도 1위이고,
재구매율도 상당히 높더라구요!

집냄새제거가 급하게 필요해서
더이상 지체 하지 않고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배송이 와서 택배 박스를 뜯고
내용물을 확인해봤는데,
은색봉투와 주머니가 보이더라구요!

은색봉투 안에는 볼이 있었고,
그 볼을 주머니에 부은 뒤
원하는 곳에 배치만 해주면 
끝이였어요!


생각보다 설치하는게 너무
쉬워서 어리둥절 했어요ㅋㅋ

설치하고 나니까 온 집안에
피톤치드 향이 퍼지더라구요~

처음 맡아본 피톤치드 향에
혹해서 계속 킁킁 거리고
있었어요ㅋㅋㅋ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는 향이였고, 건강해지는
느낌까지 들었어요!

이 베이크아웃볼은 집냄새의
원인인 유해물질을 흡착하여
제거해주는 역할을 해요!

1200도에서 가공해 특수 제작
된 세라믹 소재로 볼 내부에
수많은 기공으로부터 유해물질을
흡착한다고 해요~


원리가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집냄새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을
흡착하여 제거한다니.. 신기했어요

그리고 베이크아웃볼에 다량의
피톤치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톤치드 향이 계속
났었더라구요!


제품 성분에 대해서 좀
알아봤어요.

피톤치드 오일은 천연성분 
100%이고, 베이크아웃볼은 
세라믹 소재라서 아기, 임산부,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서도
사용이 가능할 만큼
인체에 무해하다고 해요!


제품 전체적으로 성분이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했어요~

저는 베이크아웃볼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
점이 바로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이였어요!


한달정도 사용하다 보면
베이크아웃볼에서 쾌쾌하고
꿉꿉한 냄새가 날텐데
그때 끓는 물에 10분정도
끓여서 햇빛 잘 드는 곳에
자연건조 시켜주시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베이크아웃볼에서 쾌쾌한
냄새가 나는 이유는 그만큼
유해물질을 잘 흡착해서
그런거라고 하네요~!


지금 한달정도 사용중인데
탄냄새라던지 새가구냄새
라던지 그런 집냄새가
하나도 안나요!

확실히 집냄새가 안나니
스트레스도 안받고
두통같은 것도 사라지더라구요.

베이크아웃볼이 이런 냄새
말고도 각종 냄새제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좋은거 같아요!


이런 고민 가지고 계신
분들 있다면 한 번쯤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르테 반영구 베이크아웃볼 새차 새가구 집 먼지 진드기 페인트 방안 곰팡이 원룸 탄 냄새제거

[유르테] 유르테 베이크아웃 편백나무 편백수 피톤치드원액 스프레이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 새집냄새제거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