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안녕하세요.

얼마 전 남편이 회사에서 보너스를
받았다고 하면서 루이비통 몽테뉴
선물이라고 사왔더라구요.
솔직히 명품 가방은 제 인생에서 없다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서프라이즈로
선물을 받게 되니까 너무 좋았어요.
처음 가져보는 명품 가방이니 최대한
오래 사용을 하자 하는 마음으로 어떤
관리부터 시작을 하면 좋을까 했네요.

제가 선물 받은 가방을 처음 샀을 때
다들 어떤 관리를 하나 찾아봤어요.
루이비통 가방을 처음 사게 된다면
대부분이 천연 가죽 관리 하더라구요.
이렇게 연한 컬러로 되어 있는 부분이
천연 가죽이라고 하네요.
가공이 전혀 되어 있지 않은 가죽이라
오래 사용을 하고 싶다면 관리하는게
필수라고 하는 말이 많았네요.

루이비통 몽테뉴 처음 관리를 하니까
한 가지 제품으로 모든 가죽을 관리
할 수 있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천연
가죽과 가공된 가죽 관리를 하는 제품
다르다고 하니 관리를 하기 전에 잘
확인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루이비통 무늬가 있는 가죽이
가공된 가죽이라고 하네요~

가죽이라고 하는게 예민하다고 하니
쉽게 상할 수 있는데 천연 가죽이라
하면 더 연약하겠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많은 사람들이 루이비통
가방을 사자마자 천연 가죽 관리하는
모습을 보고 관리를 해보겠다 했어요.
명품 가방 관리를 할 때는 전용 제품
사용하는 것이 제일 좋겠죠?
그래서 폭풍 검색을 통해 플뤼에라는
브랜드를 알아내봤어요!
명품 가방 관리를 하는데 비용이 많이
든다고 생각을 하시지만 플뤼에 제품
이용한다면 저렴하게 관리 된다네요!

저는 우선 제일 중요한 부분천연
가죽을 최대한 덜 상하게끔 보호하는
거라고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가죽에 코팅막을 더해주는
제품인 플뤼에 가죽 보호제 써봤어요.
명품 관리 제품이라고 해서 기대감이
드는게 크긴 했었는데 실제로 제품을
보니까 정말 고급스럽게 보이죠?

검정 상자에 골드로 포인트가 되어져
있는게 굉장히 인상 깊었어요.
그냥 일반 가죽 관리 제품들을 본다면
이렇게 상자까지 신경을 쓴 제품이
솔직히 별로 찾기가 어렵잖아요.
하지만 플뤼에는 정말 보여지는 부분
부터가 고급스럽다 보니 루이비통
가방 관리를 하는데 믿음직스러웠어요.

제품의 사이즈는 한 손에 딱 들어오는
느낌이라 사용하기 편안했어요.
보통 천연 가죽은 루이비통 가방에
많이 포함이 되어있기 때문에 플뤼에
가죽코팅제 루이비통 전용이었답니다!
아예 루이비통 전용으로 나온 제품
이라는 생각을 하니 더 좋더라구요.
갈색으로 이루어진 케이스가 브랜드와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 제품을 천연가죽에 사용하게 되면
가죽 위에 코팅막을 만들어 주기에
물얼룩 같은 오염을 막을 수 있대요.
가죽 가방을 사용하다 보면 물얼룩이
가장 큰 걱정이라 많이 말하더라구요.
이렇게 간단하게 제품 관리를 통해서
그런 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설레이는 부분이었던 것 같아요.
루이비통 몽테뉴 천연 가죽 관리
해주는 제품이라서 더 순하게 만든
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처음 이용을 하는 제품을 쓸 때는
아무래도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관리
했는지를 살펴보면 조금 더 쉽게 시작
할 수가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플뤼에 가죽 보호제 어떤 식의
방법을 사용해 관리하는지 봤답니다!
대부분이 플뤼에 전용 타올을 구입해
관리를 하고 잇는걸로 보이더라구요.
가죽 관리를 할 때는 상하지 않도록
케어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들었기에
저도 플뤼에 전용 타올을 사봤어요.

루이비통 몽테뉴 천연 가죽을 지키기
위해서 플뤼에 가죽 보호제 타올에
살짝 덜어 사용을 해보기로 했어요.
보통 보호제품이라고 하면 많이 사용
하는 것이 가죽 관리에 좋다고 생각을
하게 될 수도 있지만 찾아보니까 조금
사용을 하는게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플뤼에 가죽 보호제 천연 가죽 관리
돕는 제품이라 순할거라 생각을 하긴
했었는데 제 눈으로 직접 보게 되니까
진짜 가죽에 손상이 없을만큼 순한
제품이라고 느껴져 안심이 됐어요.
아무래도 제 입장에서는 천연 가죽을
관리하는거니 가죽이 쉽게 상할까봐
걱정을 하고 있던 부분이었거든요.
엄청 묽은 제형을 갖고 있었는데 전용
타올에 덜어냈더니 바로 흡수를 해서
제품 흐르지 않게 관리가 가능했어요!

살살 루이비통 몽테뉴 천연 가죽 부분
위에 보호제를 묻혀줬어요.
관리를 혼자 하는거라서 긴장하기는
했었는데 딱 가죽에 제품이 닿는 느낌
너무 부드러워서 긴장 풀리더라구요.
이렇게 매끈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좋았어요.

보통 명품 가죽 가방 사용을 하는
분들이 많이 걱정이라고 하는게 바로
가죽에 물얼룩이 생기는거라잖아요.
비가 오는 날도 많다 보니 가죽에 물
닿지 않도록 하는게 어려운데 이렇게
가죽보호제로 관리를 하게 된다면
가죽에 물이 흡수되지 않아 좋네요.

보호제로 관리를 하고 나서 얼마나
코팅이 잘 됐나 물을 떨어트려 봤는데
가죽에 물이 흡수되지 않는 모습을
보니 효과가 뛰어나구나 싶었어요.
보통 명품 가죽 이렇게 관리를 하려면
비용이 많이 드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플뤼에 제품을 이용하게 되니까 비용
저렴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 가져보는 명품 가방 관리를 혼자
했는데 아주 성공적으로 했네요.
제가 이렇게 관리를 할 수가 있었던
이유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명품 전용
제품인 플뤼에를 썼기 때문 같아요.
가죽은 평소에 잘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던데 앞으로 플뤼에의
다른 제품들도 구매해 써보고 싶네요.
카달로그 살펴보니 진짜 다양한 제품
많아서 셀프 관리 가능하겠더라구요!

플뤼에 천연가죽 보호제 사용했기에
천연 가죽도 상하지 않는 관리했어요.
연약한 부분을 미리 관리 해두니까
비싼 가방 사용을 하는데 부담이 조금
줄어든 것 같아서 마음 편하더라구요.

쉽게 생길 수 있는 물얼룩 방지하는데
효과 정말 좋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플뤼에 가죽 보호제를 꼭 이용해서
명품 가방 깔끔하게 쓰면 좋겠네요!

가죽을 꾸준하게 관리를 하는게 오래
사용하는 비결이라고 하니 다들 명품
가방 사게 된다면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플뤼에로 관리 시작해보세요~
패키지도 명품 마냥 고급스럽게 생긴
제품인데 효과도 좋아 만족스럽네요!

 

명품 인조 및 천연 가죽 가방 핸드백 지갑 닦는법 얼룩제거 세탁 플뤼에 쇼파 프리미엄 클리너 ��

[플뤼에] 가죽클리너,가죽보호제,가죽에센스,방향제,항균제 등 명품가방 관리 제품 판매 및 관리업체

smartstore.naver.com

 

[플뤼에] 가죽보호제 사용법

플뤼에코리아 | 플뤼에 공식 홈페이지 : http://pluie.co.kr/

tv.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