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안녕하세요!

다들 시즌마다 꽂히는 명품 가방이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 저는 루이비통 다미에 가방에
완전 빠져있기 때문에 마음을 먹고
구매하는 것까지 금방이었답니다!
사실 이런 루이비통 가방신상 쓴다면
얼룩이 생기는 것에 미리 대비를 해서
클리너를 가지고 있는 것이 좋다해요.

루이비통 신상가방 가죽에 얼룩 생기기
전에 클리너를 준비했어야 했는데
가방 얼마 사용을 하지도 않아서 이런
얼룩이 생겨버리니 당황스럽더라구요.
명품 가방 관리를 할 때는 최대한 빨리
하는게 좋다고 하더니 이런 일이 생긴
다면 평소에 관리를 하고 있는 제품이
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아마 저 혼자만 있는 집이었다면
루이비통 다미에 가방 얼룩이 생기는
일도 없었겠지만 저희 집에 잠깐 조카
와있기 때문에 제가 잠깐 한 눈을 판
사이에 립스틱을 칠해놨어요.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이런 일이
엄청 자주 일어나기 때문명품 가방
사용을 하고 있다면 얼룩 제거를 위해
미리 클리너 준비하는게 좋다고 해요.

얼룩이 생겼을 때 급하게 클리너 제품
구매를 했는데 그래도 잘 산듯 해요.
보통 급하게 제품을 사게 된다면 별로
좋지 않은 제품을 사게 될 가능성 크다
이야기를 하던데 저는 명품 전용으로
구매를 했더니 효과도 좋고 비주얼까지
좋은 플뤼에를 고를 수 있었답니다.

우선 얼룩이 생겼기 때문에 얼룩 제거
위해서 클리너를 구매하긴 했어요.
루이비통 가방신상 관리를 한다고 생각
하니까 정말 저 혼자서 잘 해낼 수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렇지만 제가 고른 제품이 플뤼에
클리너였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사용
하면서 루이비통 신상가방 얼룩 관리
할 수가 있었던 부분인 것 같아요.

제가 정말 아끼고 있는 가방이기에
얼룩 제거를 해주는 것만으로는 만족
하지 못하고 클리너가 가죽 보호까지
해주면 더 좋겠다 생각을 했어요.
보통 가죽 클리너들에서는 이런 효과
찾아보기가 힘들었는데 플뤼에 가죽
클리너는 친환경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가죽의 보호
완벽하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상자에 나와 있는 설명을 간단하게
읽어보게 되니까 플뤼에 가죽 클리너
제품이 진짜 특별하다 싶더라구요.
제가 얼룩 제거를 위해서 가죽 클리너
찾아볼 때 플뤼에 제품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는 제품을 보지 못했어요.
정말 화장품이라고 생각을 해도 될만큼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명품
루이비통 다미에 관리를 하는데도 문제
없을거라는 생각부터 들더라구요.

루이비통 가방신상 관리를 더 제대로
하기 위해서 가죽 관리에 대한 정보를
여러가지 찾아봤었는데 보통은 얼룩
생기게 된다면 그 때만 관리 하잖아요.
하지만 가죽은 더 꾸준하게 관리하는게
효과를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케이스까지 깔끔할 수가 있게
관리를 해야겠다 싶었는데 플뤼에는
보호캡이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플뤼에 클리너가 특별한 이유라고 하면
다른 클리너보다 훨씬 더 부드러운
제형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민감한 가죽
관리를 하는데 보다 더 안전할 수가
있다는 생각이 드니까 처음 하는 관리
라고 하더라도 자신이 생겼어요.
루이비통 신상가방 이 제품만 쓴다면
새 가방 되는거 시간문제겠죠?

가죽이 그냥도 굉장히 예민한 성질을
가지고 있다는거 알고 계시죠?
그런데 루이비통 다미에 관리를 한다
생각을 하니까 훨씬 더 흠집이 생길까
신경을 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플뤼에 클리너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고 하는 전용 타올까지
준비를 모두 마치게 되었답니다!
가죽 관리를 하는데는 이렇게 부드러운
타올을 이용하는게 제일 좋다고 해요.
거기에 플뤼에 전용 타올은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흡수력이 좋아
얼룩 제거를 하는데도 최고라네요.

가죽 클리너 그냥 얼룩만 지워준다고
생각을 하면 안된답니다!
특히 플뤼에 제품이라고 한다면 가죽
상하지 않도록 보호를 도와주는 성분
함유를 하고 있어 더 좋았어요.
이렇게 한 가지 제품만 사용하더라도
여러가지 효과를 느낄 수 있으니 가죽
관리를 하는게 쉽게 느껴지더라구요.
저 혼자 관리 해도 루이비통 가방신상
완벽하게 케어할 수가 있겠죠?

화장품 얼룩이 지우기 힘들다고 하지만
루이비통 신상가방 관리를 하는데
플뤼에 가죽 클리너를 사용하게 된다면
소량만 사용하라고 하더라구요.
많은 후기에서 그렇게 이야기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저도 후기를 믿고 소량
사용을 해보기로 했어요.

루이비통 다미에 가방 플뤼에 클리너
처음 써서 관리를 하는거라 가죽 변화
있는지 확인을 하기 위해서 가방 밑에
클리너를 한번 사용해봤어요.
설명서에도 적혀있을만큼 가죽 관리에
중요한 부분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유분이 많은 얼룩 제거를 할 때
진짜 잘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루이비통 가방신상 관리
시작하면서 이렇게 얼룩이 번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 당황을 했어요.
하지만 저는 전용 타올 사용했기에
주변에 번지지 않고 관리했답니다!

걱정했던거와는 다르게 눈에 보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니까 가죽에 얼룩
번지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는 확신 들어서 좋았어요.
얼룩 제거가 되고 있다는 것이 바로
확인이 되니 만족스럽더라구요.
사실 화장품 얼룩이라 관리를 해도
살짝 흔적은 남아있을거라 생각했는데
플뤼에를 쓰니 걱정 없네요!

루이비통 신상가방 가죽 상하지도
않으면서 깔끔한 관리가 됐죠?
이래서 명품 가방 관리를 하는데
플뤼에 제품이 유명한건가봐요.

관리를 마치고 난 다음에 타올을 보면
얼룩이 잔뜩 묻어있는 것을 볼 수가
있어서 진짜 흡수력이 좋은 타올이구나
하는 생각을 할 수 있게 해줘요.
옵션으로 구매한 타올이기 때문에 다음
관리에 사용을 하지 못할까 걱정했지만
미지근한 물로 세탁을 해주니 얼룩이
금방 지워져서 너무 편했어요.

지우기 힘들다고 하는 화장품 얼룩이
있었는데도 흔적 없이 지워졌죠?
제가 가진 가방이 밝은 가죽을 갖고
있기 때문에 더 꾸준하게 관리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플뤼에 제품들이 가죽 클리너 하나만
있는게 아니던데 조금더 클리너로 관리
하는게 익숙해진다고 하면 다음에는
에센스로 영양 관리 해주고 싶네요!
다양하게 있는 가죽 관리 제품을 써서
여러분들도 명품 가방 관리해보세요!

 

 

명품 인조 및 천연 가죽 가방 핸드백 지갑 닦는법 얼룩제거 세탁 플뤼에 쇼파 프리미엄 클리너 ��

[플뤼에] 가죽클리너,가죽보호제,가죽에센스,방향제,항균제 등 명품가방 관리 제품 판매 및 관리업체

smartstore.naver.com

 

최고의 가죽클리너! 명품백의 얼룩 해결!

플뤼에코리아 | 명품백에 묻은 얼룩 그냥 아무거나 막 써서 지우면 NO! 섬세하게 가죽을 보호하며 얼룩을 지워주는 플뤼에 가죽클리너!

tv.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