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제가 가지고 있는 명품 가방이 하나
있는데 그게 루이비통 모노그램 가방
이었기 때문에 엄마가 옛날에 사용을
하던건데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갖고
있어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보통 오래된 가방이라고 한다면 가죽
상하거나 지저분해서 들지 못할거라
생각을 하게 되는데 엄마가 깔끔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그만큼
사용을 했다는 생각도 안들더라구요.

정말 가죽 관리를 하는게 중요하다고 해요
제가 루이비통 모노그램 스피디 가방
깔끔하게 관리를 하는거에 관심 많이
두고 있어서 얼룩이 생겼을 때 바로
제품을 이용해 관리를 해봤어요.
엄마가 확실히 가죽 관리하는데 있어
노하우가 있다 보니 바로 괜찮은 제품
알려주셔서 관리를 해봤어요.

제가 엄마가 주신 가방을 아끼며 들고
다니다가 루이비통 모노그램 처음으로
생긴 얼룩이 립스틱 자국인데요.
솔직히 이 얼룩이라고 한다면 굉장히
관리를 하는게 어렵게 느껴지잖아요.
유분이 많을수록 가죽 관리를 하면서
번지게 될 확률이 크다 보니까 신경을
더 많이 써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루이비통 모노그램 스피디
관리를 하려고 플뤼에 제품 샀어요.
엄마가 명품 가죽 가방 관리 하려면
무조건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가죽 관리를 하는데 좋다고 해요!
엄마도 루이비통 명품 가방 사용을
하면서 전용 제품으로 꾸준하게 관리
해서 이렇게 유지 됐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가죽을 직접 관리해본적이 처음
이었기 때문에 가죽 클리너를 이용해
얼룩을 잘 관리할 수 있을까 싶었어요.
제가 이번에 루이비통 모노그램 관리
처음 시작하게 되면서 가장 원했던
관리 효과는 얼룩 깔끔하게 제거를
하는 부분이라는 이야기를 했어요.
그랬더니 엄마가 가죽 관리는 꾸준하게
하는 것이 제일 효과가 좋다면서 제품
계속 이용해 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오래 주기적으로 이용을 해야 하는
제품이다 보니까 클리너의 사용 법이
간단하다는게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명품 가방 관리를 하는 제품을 고를 때
성분을 잘 살펴봐야 한다더라구요.
보통 가죽이라고 하면 예민하기 때문에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하잖아요.
그렇기에 비싼 가방 망치지 않고 관리
하기 위해서라면 제품 고를 때 꼼꼼히
성분까지 보는게 좋다고 해요.
플뤼에 가죽 클리너 엄마가 추천해준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법 뿐만 아니라
사용된 원료도 천연 성분이라 좋네요!

클리너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난 다음에
루이비통 모노그램 스피디 관리하려고
제품을 꺼내봤더니 진짜 제가 상상하고
있던 비주얼이랑 완전 달랐어요.
가죽 클리너가 이렇게까지 세련된 느낌
가질 수가 있나 싶더라구요.
가죽을 관리하는 제품이 아니라 화장품
이라고 해도 충분히 믿을 수 있을 것
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었어요.

보통 가죽 클리너를 사용해서 얼룩관리
하게 된다면 꾸준하게 하기 때문에
케이스까지 신경을 쓰면서 청결하게
유지를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그렇게 깔끔한 성격이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 케이스까지 관리
하면서 사용을 하나 생각을 했어요.
그랬는데 플뤼에는 보호캡이 들어있는
제품이었기 때문에 제가 따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루이비통 모노그램 여태 엄마가 아주
깔끔하게 사용을 했었는데 저도 이어서
잘 관리를 해서 오래 사용을 하고 싶다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한 편으로 잘 관리를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했었는데 플뤼에 가죽 클리너
생각을 하고 있던 것 보다 훨씬 더 묽은
제형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관리를
하는데 딱 좋겠다 생각이 들었네요.
가죽 클리너는 무조건 진한 향기 갖고
있을거다 싶었는데 향도 없었기 때문에
집 안에서 사용을 하고 난 다음에 환기
걱정 없다는 것이 참 좋았어요.

처음 관리를 시작하게 된다면 다들
일반 타올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루이비통 모노그램 스피디 가죽 상하는
일이 많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전용 타올을 이용하면서
얼룩 제거를 해주면 더 큰 효과 얻을 수
있다고 하길래 바로 구매해봤어요.
엄마도 관리를 할 때 정말 부드러운
타올을 사용하면서 얼룩 제거를 했기에
이렇게 흠집 없이 관리를 했다 하네요.
가죽 전용 타올이라고 해서 기대 많이
했었는데 진짜 부드러운 느낌을 갖고
있는 타올이라 만족스러웠어요.

플뤼에 가죽 클리너 간단하게 설명만
살펴봐도 정말 괜찮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라 빨리 사용을 하고 싶었어요.
그래도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를 다
읽어보고 관리를 하는게 좋겠죠?
그래서 정식 설명서를 읽게 되었는데요.
솔직히 가죽 클리너라고 한다면 가죽에
얼룩만 지워준다 생각 하는 일 많은데
플뤼에 제품은 가죽 케어까지도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클리너를 사용하는
효과를 배로 느낄 수 있다 해요.

제가 플뤼에 좋은 제품이라는걸 알아서
루이비통 모노그램 얼룩 제거하려고
듬뿍 쓰려고 했었거든요.
그랬는데 엄마가 그 모습을 보더니
가죽 관리를 하는데는 무조건 많은 양
사용을 하는 것 보다는 적당하게 사용
하는게 좋다고 이야기 하셨어요.
그래서 엄마 믿고 소량만 써봤네요!

가죽 관리를 잘 한다고 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처음 사용하는 제품을 쓸 때
가죽 테스트를 진행하는거라네요.
가방 밑 부분에 테스트를 해봤더니
이상이 없어 바로 쓸 수 있었어요.

제가 플뤼에 가죽 클리너를 사용해서
루이비통 모노그램 스피디 얼룩 제거를
해봤을 때 느낀 점이 진짜 이렇게 가죽
관리를 부드럽게도 할 수 있구나 하는
점이었던 것 같아요.
진짜 설명서에 써있던대로 가죽 상하지
않게 관리를 참 잘 해주더라구요.

립스틱 오염이 묻어있는 타올을 보니
진짜 명품 가방에 얼룩 생기지 않도록
꾸준하게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바로 들어 플뤼에를 쭉 사용하면서
얼룩 제거 해야겠다 싶었어요.
가방 사용을 하면서 생활 얼룩이 아주
잘 생기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주는게 좋다는게 무슨 뜻인지 바로
이해를 할 수가 있었답니다.

저는 처음에 가죽에 얼룩이 생긴다면
그 때 관리를 시작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명품 가방이라면
관리를 하는걸 최대한 빠르게 하는게
효과가 좋다는 것을 느꼈어요.
여러분들도 명품 가방 사용을 한다면
플뤼에 가죽 클리너 이용해보세요!

 

 

[플뤼에] 가죽클리너 사용법

플뤼에코리아 | 플뤼에 공식 홈페이지 : http://pluie.co.kr/

tv.naver.com

 

명품 인조 및 천연 가죽 가방 핸드백 지갑 닦는법 얼룩제거 세탁 플뤼에 쇼파 프리미엄 클리너 ��

[플뤼에] 가죽클리너,가죽보호제,가죽에센스,방향제,항균제 등 명품가방 관리 제품 판매 및 관리업체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