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가죽이 포함된 제품을 일상생활에서
정말 많이 쓰고 있죠?
하지만 생각보다 관리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가죽이라고 하는게 잘 관리만 해주면
정말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가 있기에
저도 루이비통 스피디 30 관리 하려고
제품을 찾아보기 시작했답니다!

가죽이라고 하는게 관리를 꾸준하게
잘 해준다면 오래 사용을 할 수가 있는
부분이지만 사실 수명이 정해져 있어
제대로 관리를 해주지 않는다 한다면
쉽게 망가져 버리기 일쑤랍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에 첫 명품 가방을
잘 관리해보고 싶다는 생각 했어요.

가죽에 얼룩 빠르게 지우지 않으면
안으로 점점 흡수가 된다고 해요.
저는 그저 가죽에는 코팅막이 있어서
얼룩이 생긴다고 해도 쉽게 제거를
할 수도 있고 안으로 들어가지 않는다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런 이야기를
듣게 되니까 꾸준하게 관리를 하는게
답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실제로 루이비통 신상 얼룩 생기자마자
바로 손으로 얼룩을 문질러 봤었는데
얼룩이 전혀 지워지지가 않더라구요.
다들 쉽게 생각하는 가죽의 얼룩 제거
검증 받지 않은 방법들을 사용하면서
관리를 하기 보다는 전용 제품을 써서
안전하게 관리 추천드릴게요!

저는 더 꾸준하게 관리를 하는 것이
명품 가방에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플뤼에 가죽 클리너를 사게 됐어요.
루이비통 스피디 30 얼룩이 생길 때
마다 업체에 맡기는 방법도 있겠지만
자잘한 얼룩 같은 경우에는 사실 업체
맡기는 비용도 비싸고 번거롭기 때문
꾸준한 관리에는 클리너를 이용하는
방법이 제일 좋겠다 싶었답니다.

가죽 클리너 정말 많은 종류를 가지고
있어서 딱 처음 관리를 시작한다 하면
어떤 제품을 사용해서 루이비통 신상
얼룩 제거를 해야 하는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 부분인 것 같아요.
저도 정말 이번에 제품 선택을 하려고
무지 많은 고민을 했었거든요.
많고 많은 제품들 중에서 제가 플뤼에
선택한 이유 알려드릴게요.
우선 이 제품 패키지가 정말 멋있죠?
명품 전용 제품이기 때문에 느낄 수가
있는 특별함인 것 같아요.

거기에 가죽 관리를 하기 위해서라면
얼마나 가죽을 안전하게 관리해줄수가
있는지 확인을 하는게 중요하겠죠?
그래서 저는 클리너를 만드는데 사용된
원료를 주로 살펴보게 됐어요.
아무래도 좋은 성분을 사용할수록 제품
순하니 가죽에 손상 없을거라는 생각
들어서 안심될 것 같더라구요.
플뤼에는 친환경 클리너이기 때문에
루이비통 스피디 30 관리를 하기에 딱
어울리는 제품이었답니다.

저도 그렇고 다들 가죽 관리를 처음
한다고 하면 걱정 하실 것 같아요.
가죽 관리를 정말 섬세하게 해야 한다
이야기가 많이 있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한다고 해도 그 방법이 까다롭다
생각을 자연스럽게 하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플뤼에는 루이비통 신상 걱정
없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아주 쉬운
관리 방법을 가지고 있었어요!

이렇게 플뤼에 가죽 클리너 장점들을
살펴보게 된다면 제가 왜 명품 가방을
관리하는데 이 제품을 고르게 됐는지
충분히 이해하실 수가 있죠?
깔끔한 디자인으로 명품 가방 관리를
하는데 전문이라는 생각이 들게하면서
효과까지 좋겠다 생각을 하게 되니까
완벽한 제품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보통은 상자까지는 깔끔한 패키지를
가지고 있어도 까보게 된다면 비주얼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많잖아요.
하지만 플뤼에는 속까지 예쁜 제품이라
루이비통 스피디 30 관리를 하기에
마음에 쏙 드는 제품 같더라구요.
반짝이는 뚜껑을 보고 있자니 가죽을
깨끗하게 닦아줄거라는 느낌이 들어
명품 전용 답다 싶더라구요.

거기에 남들이 다 사용을 하고 있는
제품이라면 빼놓지 않고 써야겠죠?
그만큼 가죽 관리를 하는데 효과가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니까요.
그래서 부드럽게 가죽 관리를 해준다는
플뤼에 전용 타올을 같이 주문했어요.
대부분이 이 타올 이용해서 스크래치
예방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부드럽기만 한 타올이 아니라 얼룩을
더 효과적으로 지워줄 수 있는 역할도
한다고 하니 루이비통 신상 얼룩 제거
하는데는 빠져서 안되는 제품이겠죠?
아마 이 타올을 직접 보게 되신다면
훨씬 더 만족을 하실 것 같아요.
진짜 생각보다 더 부드럽거든요!

기대를 굉장히 많이 하고 있는 클리너
였기 때문에 사용을 하면서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 어쩌나 생각 했거든요.
그랬는데 알면 알수록 양파 같은 매력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 마음에 드네요.
보호캡이 있어서 내용물 흘러내리지
않을거라는 생각이 드니까 더 편하게
가죽 관리를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제품이 바로 뚜껑을 열자마자 내용물을
볼 수 있는 형태가 아니었기 때문에 더
신비로운 느낌이 들었어요.
루이비통 스피디 30 얼룩 제거를 자주
하게 될 것 같은데 보호캡이 있기에
관리 번거롭지 않을듯 하네요.

친환경 성분을 사용했기 때문에 묽은
제형을 가지고 있을거라 상상했지만
진짜 이렇게까지 묽을줄은 몰랐어요.
가죽 관리를 하는데 손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플뤼에 가죽 클리너를 이용하게 된다면
걱정 없이 관리할 수 있어 보여요!

미리 플뤼에 설명 동영상을 살펴봐서
어떻게 관리를 하는지 알 수 있었어요.
플뤼에는 조금만 사용을 하더라도
좋은 얼룩 제거 효과를 느끼는 것이
가능하다고 하니 소량 사용해봤네요!
여러분들도 가죽 관리를 할 때 플뤼에
양 적당히! 기억해두세요~

미리 테스트를 진행해본 다음에 이상
없다 싶어서 얼룩 제거 해봤어요.
아직은 루이비통 신상 얼마 사용을
하지 않아 매끄러운 가죽을 갖고 있는
편인데 딱 클리너가 가죽에 닿는 순간
부드럽다는 생각 들어 안심 됐네요.

정말 설명대로 가죽에 손상이 없이
얼룩 제거를 할 수가 있어 좋았어요.
혼자서 가죽 관리를 한다는 것이 어찌
보게 된다면 어려울 수가 있겠지만
플뤼에 가죽 클리너를 사용하게 되니
정말 쉽게만 느껴지더라구요.
다들 명품 가방에 오염이 생겼다면
플뤼에를 이용해보시면 좋겠네요!

 

 

 

명품 인조 및 천연 가죽 가방 핸드백 지갑 닦는법 얼룩제거 세탁 플뤼에 쇼파 프리미엄 클리너 ��

[플뤼에] 가죽클리너,가죽보호제,가죽에센스,방향제,항균제 등 명품가방 관리 제품 판매 및 관리업체

smartstore.naver.com

 

 

[플뤼에] 가죽클리너 사용법

플뤼에코리아 | 플뤼에 공식 홈페이지 : http://pluie.co.kr/

tv.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