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안녕하세요~

혹시 여러분들은 명품 가방 사용 하고
있다면 어떤 방식을 통해 얼룩 관리를
하고 계시나요?
제 이번에 루이비통 알마 가죽에 얼룩
생기게 되면서 가죽 얼룩 관리에 대해
관심이 가게 됐는데요.
제 주변을 살펴본다면 관리를 아무것도
하지 않거나 가끔 업체에 맡기며 사용
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가죽에 얼룩이 생기기 전부터 관리를
하는 것이 제일 베스트라고 했지만
저는 루이비통 알마BB 가죽이 상할까
걱정되는 마음에 하지 못했답니다.
그렇지만 이번에는 가죽에 얼룩이
생기게 됐으니 관리를 해봐야겠죠?
나름 가방 험하게 사용을 하지 않으려
노력을 했는데도 얼룩이 군데군데
생긴 모습을 확인할 수가 있어요.

그래도 나름 루이비통 알마 가죽 얼룩
없이 깔끔하게 쓰고 있다면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얼룩이 생긴
모습을 보게 되니까 어떻게 하면 잘
관리를 할 수 있을까 싶더라구요.
여태 가죽에 얼룩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관리를 했었는데 이 방법보다는
얼룩이 생겨도 어떻게 제거를 할 수가
있는지를 아는게 좋겠다 생각 들어요.

저는 그냥 가죽이라면 오랫동안 사용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랬는데 그게 아니라 가죽에는 정해진
수명이 있어서 깔끔하게 관리를 해줘야
수명 줄어들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가
있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워낙 평소에 가죽에 대한 관심이 없는
상태였기 때문에 이런 부분 몰랐네요.
이번에 루이비통 알마BB 관리를 시작
하게 되면서 알게된 정보였어요!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해도 가죽에는
얼룩이 생기고 있다고 하니 꾸준하게
관리를 해주기 위해서라면 집에서
쓸 수가 있는 제품 관리가 좋겠죠?
그래서 명품 가방 얼룩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면서도 촉촉함까지 얻을 수가
있는 플뤼에 클리너를 구매해봤어요.

보통 가죽 클리너를 생각하게 된다면
가죽에 얼룩만 지워준다 생각하시죠?
저도 루이비통 알마 관리를 하기 전엔
당연히 그렇기 때문에 얼룩 제거 후에
영양 공급을 하기 위한 관리를 따로 또
해줘야 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플뤼에는 이 모든 관리 한번에
할 수 있다고 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명품 가방을 관리한다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이 플뤼에 제품
사용하는 비율이 되게 높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된 제품이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명품 관리를 위해
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니까 저도
믿고 루이비통 알마BB 관리를 할 수가
있겠다 생각을 할 수 있었어요.
거기에 제품 효과도 좋으면서 비주얼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는 느낌이 드니
더 완벽한 제품이다 싶었답니다.

그냥 봤을 때 이 제품이 명품 가방을
관리하는데 잘 어울려 보이는 제품이라
만족을 했었는데 자세히 살펴보니까
가죽 클리너가 천연 원료를 이용해서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더라구요.
솔직히 명품 관리를 하기 위해서라면
특별한 제품을 써야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친환경 클리너라고 하니까
너무 기대가 됐어요.

어렵게만 느껴지던 루이비통 알마 얼룩
제거였는데 이제는 플뤼에 제품이 있어
엄청 쉽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용하는 방법 역시 엄청 쉬워 보이죠?
가죽 보호를 하는 성분이 함유 되어
민감한 가죽이라고 해도 보호를 하면서
얼룩 제거를 시켜준다고 하네요.

세련된 느낌이 드는 제품이면서도
이런 다양한 효과를 한 가지 제품을
사용해서 느낄 수 있다는 것에 엄청난
매력을 느끼고 루이비통 알마BB 관리
빠르게 시작을 하고 싶었어요.
보통 클리너를 사용하게 된다면 분명
여러번 했어야 하는 관리지만 플뤼에를
이용했기 때문에 이렇게 간편하게 관리
시작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가죽 관리를 하는데 있어서
빠질 수 없다고 하는 플뤼에 전용 타올!
가죽 상하지 않도록 하는데 부드러운
타올만한 것이 없다고 하길래 구매를
해서 같이 써보기로 했어요.
제 성격상 뭐든 시작하기 전에 세트로
맞춰 구매를 해놔야 직성이 풀리기에
플뤼에 전용 타올까지 맞춰 사용 하면
더 효과 있을 것 같았답니다.

그냥 봐도 루이비통 알마 관리 하는데
어울리는 타올 같으시죠?
일반 타올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아서
더 특별하게 쓸 수가 있었어요.
로고가 금박 자수 놓여져 있기 때문에
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 들더라구요.
하지만 이 제품도 플뤼에 제품이라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얼룩 관리를 하는데 사용한다면 엄청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염 흡수를 잘 시켜 빠르게 얼룩 제거
할 수가 있다고 해요~

그냥 가죽 클리너를 이용했다면 보지
못했을 것 같은 보호캡이랍니다.
저도 진짜 뚜껑을 열어보고 놀랐어요.
당연히 가죽 클리너이기 때문에 이렇게
꼼꼼하게 디자인 되어있을거라고 전혀
생각을 하고 있지 못했거든요.
보호캡이 있으니 자주 관리를 해야하는
얼룩 관리인데도 부담스럽지 않았네요.

 

처음 가죽 클리너를 이용하면서 명품
가방 관리를 하는거지만 플뤼에 클리너
정말 대단하다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진짜 부드럽게 생기지 않았나요?
제가 손으로 톡톡 만져보니까 제형의
부드러움이 느껴져 더 만족했답니다.

클리너 내용물까지 보고 나니까 가죽
상하지 않게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확실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루이비통 알마BB 이 제품 사용해서
자주 관리할 것 같은 느낌 드네요!
이런 생각을 하면서 얼룩 제거 하려고
했는데 문득 클리너를 얼마나 사용해야
효과가 있을까 싶더라구요.
플뤼에는 역시 다르다는 말이 나오게
소량만 이용을 해도 관리를 하는데
충분하다는 이야기가 많았어요!

긴장 되는 마음으로 관리를 시작했는데
가죽에 클리너가 닿자마자 제가 생각
하고 있던 촉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가죽 관리를 하는데 부드러운 제품을
사용하는게 기본인데 진짜 플뤼에가
완전 명품 가방 전용인 이유 있었어요.

정말 조금도 흠집이 생기지 않고 가죽
보호를 하며 관리된거 보이시죠?
이랬기 때문에 가죽 클리너 사용하면서
집에서도 충분히 전문가처럼 관리를
할 수 있겠다 하는 확신이 들었어요.

얼룩 제거뿐만이 아니라 가죽 케어도
함께 해주는 제품이라 사용을 했을 때
더 만족감이 크게 느껴진 것 같네요.
역시 명품 관리를 할 때는 전용 제품
사용을 하는게 맞다 싶어요!
처음 해본 관리였지만 워낙 쉬우면서
효과가 좋아 가죽 관리를 하는데 재미
붙어 자주 관리할 수 있었답니다!

 

 

 

 

명품 인조 및 천연 가죽 가방 핸드백 지갑 닦는법 얼룩제거 세탁 플뤼에 쇼파 프리미엄 클리너 ��

[플뤼에] 가죽클리너,가죽보호제,가죽에센스,방향제,항균제 등 명품가방 관리 제품 판매 및 관리업체

smartstore.naver.com

 

[플뤼에] 가죽클리너 사용법

플뤼에코리아 | 플뤼에 공식 홈페이지 : http://pluie.co.kr/

tv.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