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요즘은 집- 회사 일정으로 이루어지다보니
회사에서도 좀 더 안락하게 지낼 수 있게
다양한 용품들을 준비하면서 생활중이에요
이유는 알겠지만 로나로나 메로나 녀석으로인해
제 나름대로 방비책인셈이죠! ㅠㅠ


나름 기분을 내기 위해서 서랍장도 깨끗하게
비우면서 청소도 한번 했고, 나름대로
회사에서도 스몰라이프를 즐기는 중이에요
나름대로 제 책상 주변을 깨끗하게
정리하는 나만의 방법!

최근에 집에도 이렇게 정리를 했거든요
새로산 가구들도 깨끗하게 뿌려서 관리했었는데
냄새들이 쫘악 빠진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도 이렇게 테스트해보고 되었어요!
믿음을 믿으으로 보답하자~!! ㅎㅎ


이녀석을 칙칙 뿌리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진다는 사실!
왜냐면 항상 변화를 좋아하는 나이기에
이렇게 변화를 줬을 때 기분전환이란
정말 어떤 것보다 뿌듯하거든요!


이것 하나만 하면 안될것 같아서 주변동료들
서랍장 하나하나까지 나름대로 뿌려보았어요
쓰레기통도..보이고 으으으윽.... 제나름대로
이렇게 뿌리다보니 뭐랄까 남의자리에서도
저만의 힐링을 느끼는...무언가???ㅎㅎ
 
제가 스프레이 타입을 선호하는 이유가
예전에 어떤 방향제를 서랍장에 넣어뒀다가
진짜 열때마다 냄새가 독했던 기억이있어서
고체형이라던가 향이 쎌것 같은 타입들을
절때 밀폐된 공간에 활용하지 않습니다 ㄷㄷ

진짜..구매해도 안쓰고 버리거나
번거롭게 반품해야되거든요...

그렇기에 빨리빨리 서랍장 냄새제거
손쉽게 할 수 있는 녀석들만 찾았어요!


서랍을 사용해보면 알겠지만 오래 방치한뒤에
서랍열면 뭔가 퀘퀘한 느낌이 들자나요

그런부분들 때문에 서랍안에도 수시로
탈취를 위한 어떤 행위들을 하지만
제 생각과는 다르게 가는 경우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ㅠㅠ

그렇다보니 제 나름대로 다양하게
서랍장 냄새제거하는 제품
집에서 가져오게 되었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나오는 제품인데 평도 괜찮고
맘카페에서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그냥 화학제품이 아니라 피톤치드
원액을 사용해서 더 괜찮은 제품으로
나온 글들이 있더라구요!

 
그렇다보니 저도 예전에 집안청소하면서
샀던 제품인데 아직까지고 가지고 있다보니
회사에서도 서랍장 냄새제거를 위해
출도옹~~!!


피톤치드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지만
냄새제거의 효과도 있고 안좋은 물질들을
제거하는데 도움되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탈취력있다는 제품들을
사용해봤을 때 너무 강력한 향으로인해
머리가 많이 아펐지만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그런 부분들 보다는 자연의 향이라서
개인적으로 만족하게 되었어요!


제 나름대로 서랍장 냄새제거를 위해서 주문을
하긴 했지만 유르테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저한테는
사랑이거든요~ ㅎㅎ


사무실이다 보니 하부장에도 같이 뿌렸는데
이상하게 하수구 냄새가 좀 심하더라구요..

저기서 비상용품들을 꺼내기 위해 항상열면
냄새때문에 사람들의 곡소리가 ㅎㅎ
그렇다보니 피톤치드 스프레이 쓰윽~ 뿌려주면
자연의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너무 좋아요!

제 개인적으로는 악취를 잡는것을 떠나서
향이 괜찮아서 더욱 더 자주 뿌리는것
같네요!


제 주변에서 뿌리는걸 보던 직원들도
냄새 좋다고 아우성 ㅎㅎㅎ
개인적으로 밀폐 된 공간에 한번정도
뿌리는걸 떠나서 다양하게 뿌린다면
더욱 더 좋은 효과를 느낄 수 있는것 같아요

확실히 오늘 냄새는 안나네요!
다른 직원들도 열어보고 신기해 했어요 ㅎㅎ

서랍장 냄새제거를 떠나서
다양하게 활용하다보니 정말 굿굿! 


성분 자체적으로 보더라도 안전한 성분으로
배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어떤한 사용중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물로 섞어 팔면서 효과가 있다는 제품에비해
도움이 많이 된다는 글이 말더라구요~


피톤치드 성분 자체가 주변에 벌레들로부터
자신의 몸을 지키기 위해 나무가 자연적으로
발생시킨다고 하는데, 그런부분들도 볼때는
안전하게 사용하기 좋은 성분이라고 느껴졌고

항균효과라던가 집안이불이나 섬유에도
냄새탈취부터,세균제거까지 안전하게
사용하기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부분들을 종합해서 이야기해보면
정말 좋은 제품이구나 스스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옷걸이에 걸어두 옷들도 집에서
요리하거나 냄새나면 냄새배기 일상이고
회사에서도..담배냄새에 스멜스멜
전염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부분들 때문에도
그냥 뿌려주는 센스~~~!


이 밖에도 요즘은 퇴근 전에도
유르테 피톤치드 제품을
사무실에서 한번씩 뿌리고 퇴근해요
이유는 냄새가...으윽 환기해도 이상하게
사무실에서도 냄새가 왜이리 나는지
정말 모르겠어요 ㅠㅠㅠ


그리고 의자에도 한번씩 뿌려주는 센스 ㅎㅎ
의자가 진짜 제일 관리가 안되다보니
보여질때 마다 뿌려주는것 같아요!
제 스스로 제일 찝찝하다고 생각하는 부위가
바로 저~~ 의자! ㅠㅠ


이제부터 내 엉덩이에서도
자연의 향을 풍기리라 ㅎㅎㅎ
의자를 뭐 빨수도 없으니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이들더라구요 ㅠㅠ

이게 아니면 진짜...
의자를 어떻게 빨아야할까요 ㅎㅎ



제가 구매했던 유르테 제품의 경우에는
피톤치드 원액 함유량이 높아요~
그냥 피톤치드 함량 이런거 이야기하는
업체들 보면 거의 물이라고 하더라구요
원액 함유량을 절때로 봐야하고
그게 아니면 패수~~하세요!

그리고 유르테 제품의 경우
제가 여태까지 사용한지가 두달정도
되어가는데 정말 만족스러웠고
택배서 부터 사용까지
믿음이 갈 수 없다고 생각되더라구요



냄새탈취나, 이불이나 진드기같은
녀석들이 불안하다면 
한번씩 뿌려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지인집에 놀러갈때도
휴지 같은것보다는 요즘은
스프레이 사다가 주는데
그렇게 줘도 나쁘지 않았던것같아요
ㅎㅎㅎ

 

 

 

유르테 강아지애완동물 소변 배변 오줌 똥 암모니아 냄새제거 피톤치드 천연탈취제 500ml : 유르

[유르테] 유르테 베이크아웃 편백나무 편백수 피톤치드원액 스프레이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 새집냄새제거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