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요즘같이 날씨가 다시 쌀쌀해지고
있는 가운데 피부 알레르기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는 것 같아요.

피부어루러기 증상은 정말 다양한데
피부어루러기 주 원인이 말라세지아
라는 효모균에 의해서 발생한다고
합니다!


주로 덥고 습한 환경에서 발병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땀을 많이 흘리는
젊은 사람에게 여름철에 잘
발생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날씨가 쌀쌀해 지는데 왜 
피부어루러기가 생기느냐!

저는 진드기나 곰팡이, 유해물질
등에 의해서 피부어루러기가
생기더라구요..


원래는 피부어루러기라는
증상이 아예 없었는데
이번에 처음 생긴걸 봐서는
집에서 자주 보이는 진드기,
곰팡이 그리고 이번에
새가구를 들이면서 새가구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에 의해
생긴 것 같아요ㅜㅜ

너무 간지럽고 너무 신경쓰여서
빨리 치료해야 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많이 알아봤어요~

인터넷으로 검색도 많이 해보고
동영상도 많이 찾아보고 했는데
지인이 알려준 피부어루러기에
도움 되는 제품을 하나 소개
받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
라는 제품 인데요!!

지인은 이 제품을 진드기, 곰팡이
제거하는데 쓰고 또한 집안냄새
없애주는데도 많이 사용한다고
해요!

어찌보면 저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인걸로 보여집니다ㅎㅎ

그리고 제 성격상 아무제품을
안쓰는데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는
홈페이지에서 봤을 때 판매율도
좋고, 후기도 굉장히 좋았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믿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구매하고 배송이 왔는데 다른
스프레이들 처럼 모양은 비슷하게
생겼더라구요!

근데 한가지 달랐던 점은 본체랑
스프레이 머리랑 분해가 되어서
왔습니다!

직접 조립해서 사용할 수 있게
왔다는 뜻입니다!


뭔가 좀 더 위생적이라고 해야
할까요??

저는 이 부분부터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그리고 스프레이 머리를 연결하려고
본체 뚜껑을 열었더니 다른
스프레이랑은 다르게 내용물이
우윳빛깔을 띄고 있더라구요??

그 이유는 유화제 성분이 들어있어서
우윳빛깔을 띄고 있다고 하네요~


유화제 성분 뿐만 아니라
피톤치드 원액 100%와 정제수
이렇게만 들어 있어서
인체에 무해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기, 임산부, 반려동물이 있는
집안에서도 사용할 만큼
안전하다고 하네요ㅎㅎ

피톤치드 원액은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편백원액 100%로
천연성분이라고 해요~~

안그래도 피부어루러기 때문에
성분 굉장히 신경 쓰였는데
덕분에 이 걱정은 덜겠어요ㅎㅎ


그렇게 본체와 스프레이 머리를
연결하고 처음으로 뿌려봤는데!!

무슨 향이라고 표현해야 하지??

정말 자연, 숲속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향이였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향이고,
건강해지는 향이였답니다ㅎㅎ


아마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이
사용하신다면 호불호 없이
향을 좋아하실 것 같아요~

향도 향이지만 분사력도 중요한거
아시죠??


분사력도 제가 써본 스프레이 중에
가장 탑에 들 정도로 분사력이
강했습니다!!

스프레이 머리에 ON, OFF 기능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OFF로 해놓고 아이들 손에 닿아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가장 중요한 효과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진드기가 주로 베란다랑 방에 많이
있는데 뿌리자마자 진드기 제거
도움을 받았어요!

정말 너무 신기했답니다ㅜㅜㅜ

진드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라 진드기 예방에도 도움을
주니까 꾸준히 지속적으로
뿌려주고 있답니다!


애초에 이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가
항균 및 탈취에 효과적이라서
세균을 없애는데도 사용하고
가구나 옷 같은 곳에 뿌리는 것도
가능해서 두루두루 활용이
가능하다는게 제일 큰 장점이에요!

하지만 가구나 옷에 뿌릴 때
변색이나 탈색이 일어나는 소재에는
미리 안보이는 곳에 테스트 해보고
사용해보는걸 추천 드립니다!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는
용량도 엄청 넉넉해요!


500ml의 용량으로 약 400회 분사가
가능하고, 1000ml짜리 제품도 따로
판매하고 있어서 리필용으로
구비가 가능해요!!

저는 지인한테 이미 효과를
입증받았기 때문에 500ml짜리
사면서 1000ml짜리도 함께
구매했답니다ㅎㅎ

세트로 구매해야 금액도
할인되니 일석이조 이지요~!


그리고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는
피톤치드 원액 100%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향에 익숙해지기 전
까지는 향이 다소 강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하지만 피톤치드 오일 함유량이
높은 만큼 안전하고 항균 및
탈취에 효과가 뛰어나니
그정도는 감안하는게 맞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또 중요한 점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일반적인
편백수와는 다르게 물의 함량보다
편백 원액의 함량이 더 높기
때문에 항균 및 탈취에 효과
너무 좋습니다!

진드기, 곰팡이 제거 말고도
새가구에서 나오는 냄새에
대해서도 도움을 주니까
새가구에 뿌려두면 냄새제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이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를
한달정도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피부어루러기도 많이 없어지고
진드기 및 곰팡이도 제거하고
새가구에서 나는 냄새도
많이 잡았어요~


강아지도 현재 키우고 있는데
강아지 비린내가 소변냄새가
날 때면 가끔 뿌려주고 있는데
정말 이런 냄새까지 말끔히
잡아주더라구요!

괜히 판매율이 높고 후기가 좋은게
아니였어요!

진드기나 곰팡이 또는
저와 다른 이유로 피부어루러기로
고생하신다면 한 번쯤 써보셔도
좋을 제품입니다!


피부어루러기 말고도 집안냄새나
여러 냄새로 고통 받으시는 상황
있으시다면 그때 쓰셔도
만족하면서 쓰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피부어루러기로 고생하시는 분들
모두 빠르게 치료하시길 바랍니다!

 

 

 

유르테 강아지애완동물 소변 배변 오줌 똥 암모니아 냄새제거 피톤치드 천연탈취제 500ml : 유르

[유르테] 유르테 베이크아웃 편백나무 편백수 피톤치드원액 스프레이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 새집냄새제거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