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여름보다 어째 요즘 더 벌레가 더 많이
보이는거 같아요...
모기도 더 많아진거 같고
눈에 잘 보이지 않는 크기의 벌레들도
바닥에 기어다니는걸 보면 온 몸에
소름이 돋을 지경이에요 ㅠㅠ

벌레가 왜 나타나지 궁금해서
인터넷에 찾아봤는데 습하고 높은 온도에 
의해 벌레가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
만들어 진다고 해요.

날씨가 쌀쌀해져서 보일러를 좀 돌렸더니
나타난거 같기도 하고요.

이제 겨울철에는 환기도 잘 못시키고
문을 닫고 살텐데 이대로 방치했다가는
벌레와 함께 생활하는 집이 될거 같아
벌레퇴치기를 한번 알아봤어요!


벌레퇴치기를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벌레들이 싫어하는 초음파를 낸다는
기계도 있고 아예 트랩을 놔둬서
직접 잡는 방법도 있고요.

저는 벌레를 무서워해서 절대 직접 
못잡아요ㅠㅠ 시체 처리하는 것도
너무 무섭고요...


벌레퇴치기 어떤 제품을 써야할까
고민을 하는 와중에 지인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하고 있는데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인터넷 후기보다는 지인의 후기가
더 믿음직스럽기에 바로 피톤치드스프레이로
구매를 했어요 ㅎㅎ
배송도 다음날에 도착해서 빠르게
사용해봤답니다.

피톤치드가 왜 벌레 퇴치에 효과가
있냐면요. 피톤치드는 나무들이 내뿜는
물질인데 그 속에 타르펜이라는 성분이
있고 벌레들이 그 향을 싫어한다고 해요.

어찌 됐든 벌레들이 싫어하는 향이기에 
집안에 계속 서식하고 있지는 못하겠죠? ㅎㅎ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구매할 때
잘 보셔야 하는게 원액이 들어갔는지
확인을 꼭 하셔야 해요!

다른 곳에서는 피톤치드를 추출하고
남은 물만 담아서 판매하는 곳도
있다고 들었거든요.

제가 구매한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는
오일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믿고 구매를 했답니다.

천연 성분의 피톤치드 오일이라
안심하고 사용했어요~


유르테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500ml 용량인데요. 
충분히 넉넉한 양이더라고요.

혹시나 부족하게 되면 리필용
1000ml도 판매하고 있어서
나중에 구매하면 될거 같아요 ㅎㅎ


성분을 보면 정제수와 피톤치드 오일, 
유화제가 들어있다고 해요.

피톤치드 스프레이가 투명한 색으로
알고 있는 분들도 계실텐데
사실은 피톤치드 오일이 들어갔으면
불투명한 우유빛색을 띄는게 맞다고 하네요!

뚜껑을 열어서 내용물 색을 확인해보니
하얀 우유빛을 띄는게 보이네요 ㅎㅎ

유화제가 들어가서 좀 찜찜했는데
상세페이지를 보니까 안전등급 1등급을
받은 천연 유화제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써보면서 피부에 닿거나
숨을 쉴때도 거부반응이 없어서
믿고 사용하고 있어요.

 

피톤치드 함량이 많다고 느낀게
뿌려보시면 알아요!

처음에 분사할 때 향이 진해서
놀랐는데 집 안에 퍼지면서 나는
은은한 피톤치드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함량이 높아야 벌레를 퇴치하기에
더욱 좋겠죠?

분사력도 좋아서 몇번 안뿌리고도
집 안 곳곳에 향이 퍼져 있어요.


바닥에도 뿌리고 쇼파나 침대 등에
뿌려주니까 온 집안에 향이 퍼지는데요.

특히나 저는 아침에 이불에 뿌려주고 
저녁에 누우면 뿌리기 전보다
상쾌한 느낌이 들어서 매일 뿌리고 있어요.


벌레가 유입되는 출입문이나 방충망에도
자주 뿌려주니까 전보다 벌레가 
사라진거 같고 만족스러워요 ㅎㅎ

향이 너무 쎄다 싶으면 환기 시켜 주면 돼요.
환기도 자주 시켜주다 보니 집안의
습기도 낮아지고 상쾌한 공기를 마실 수 
있게 됐네요.


매일 뿌려주니까 요즘들어 모기도
잘 못본거 같아요~
이제는 벌레 퇴치용이 아니라 
이불진드기와 냄새제거쪽으로 활용하고 있어요.


밖에 나갔다가 들어오면 옷이 찝찝했는데
옷에도 뿌려주니까 쾌적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피톤치드는 향만 좋은게 아니라
탈취 효과도 가지고 있어서
냄새가 나는 공간에 뿌려주면 좋아요!


스프레이 형식이고 사용할 때는
ON OFF 버튼을 돌려주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간편해요.

집안에 뿌리고 닦아줄 필요없이
자연스럽게 건조시켜주면 된답니다.

피톤치드 향을 맡으면 심신이 안정된다고도
하는데 정말로 디퓨저가 필요없을 정도네요.


화학성분 없이 안전한
천연 성분으로만 만들어져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디퓨저에도 화학성분이 들어있다고
얘기를 많이 들었거든요 ㅠㅠ

특히나 아이에게는 더욱 위험한데
유르테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아이,
반려동물에게도 해가 되지 않는다고 해서
안심이 됐답니다.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로
벌레 예방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저처럼 벌레 무서워 하시는 분들에게는
하나씩 필수로 챙겨두세요 ㅎㅎ

이제는 전보다 벌레로 스트레스 안받고
상쾌한 피톤치드 향으로 집 안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있어요!!

 

 

유르테 강아지애완동물 소변 배변 오줌 똥 암모니아 냄새제거 피톤치드 천연탈취제 500ml : 유르

[유르테] 유르테 베이크아웃 편백나무 편백수 피톤치드원액 스프레이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 새집냄새제거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