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날씨가 선선해지는 데도
불구하고 이상하게도
어느날부터 팔과 몸쪽에
모기가 문 것 처럼
빨간 자국들이 보이더라구요.

날씨가 추워졌는데도
모기들이 아직도 활동하는
구나 라고 생각이 들어서
모기약을 항상 켜놨어요.

근데도 빨간 자국들은
줄어들 생각도 안하고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이상하다 싶어서
인터넷에 검색 하면서
알아봤더니 권연벌레 물린자국
이라고 하더라구요.

권연벌레가 뭔지도 몰라서
어떤 환경에서 어떻게
생겨나는건지 알아봤어요.


권연벌레는 갈색깔의 색을
띄고 있으며, 쌀알같이
작은크기로 번식력이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권연벌레가 생기는 이유는
드라이플라워나 오래된 곡식,
오래된 나무가구에서 주로
생긴다고 해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권연벌레는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는 않지만 위생상 보기
좋지 않아서 권연벌레 물린자국이
보인다면 다들 제거하려
한다고 했어요.


하지만 저에게는 크나큰
피해를 입혔지요.
팔 부분이 모기 물린 것 처럼
빨갛게 올라와서 반팔을
입기에 민망하고, 가렵기도
하더라구요.

어쩐지 요즘 거실바닥, 방바닥
에서 작은 벌레가 보인다고
했더니 권연벌레 였나봐요.


빨리 알아채서 권연벌레 물린자국
보이기 전에 제거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하네요.

하지만 제가 이런 적은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만 했던 것 같아요~

이제는 알았으니 권연벌레
퇴치법을 빠르게 알아봐야겠죠?


뭐가 좋을까 생각하던 도중에
지인이 추천해준 제품을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

지인은 이 피톤치스프레이로
진드기, 곰팡이 및 벌레 등을
퇴치 했다고 해요.

제가 의심이 많은 스타일이라
유르테 홈페이지 접속해서
확인을 해보았어요.


항균 및 탈취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나와있는데
확실하지 않아서 저는
구매전에 항상 후기를
참고합니다.

후기를 봤는데 후기가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판매율도 1위
기록도 있어서 급한 불도
꺼야 하니까 빠르게
주문을 했어요.


배송이 와서 제품을 확인하고자
박스를 뜯었는데 원래 같으면
대부분 다 조립 되어서
오잖아요?

근데 유르테는 스프레이
헤드부분과 몸통부분이
분리되어서 왔어요.

물론 몸통부분은 내용물이
새지 않도록 뚜껑으로
덮여 있었어요!


이렇게 오니까 뭔가 더
위생적인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그렇게 헤드부분과
몸통부분을 조립하고나서
드라이플라워 쪽과
오래된 곡식 쪽과
가구쪽에 여러차례 뿌려줬어요.

제가 향에 굉장히 민감한데
피톤치드 향이 이렇게
건강한 향인줄 처음 알았어요.

마치 자연에 있는 숲속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거기다가 몸이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향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처음 뿌렸을 때 향이
생각보다 살짝 강해서 움찔
해서 나만 강한가? 생각이 들어
찾아보니 유르테 제품은
다른 타사 제품보다 피톤치드
함유량이 높아서 향이 강하게
느껴질 수 있다고 하네요.


피톤치드 함유량이 높은 만큼
항균과 탈취력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항균과 탈취력이 우수한데
향 강한 것 쯤은 이해할 수
있지요.

향이 강하다고 해서 거부감이
드는건 또 아니라서 시간
지나면 은은해져서 좋더라구요.

제가 또 성분에 민감해요.

그래서 사용하다 보니까
성분은 괜찮은걸까? 라는
생각이 들어 성분에 대해서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는
알코올과 같은 물질을 혼합하거나
향을 위해 향료를 넣지 않아서
인체에 무해하다고 해요.

또한 피톤치드오일, 정제수,
EWG안전등급 1등급의
계면활성제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기, 임산부, 반려동물
을 키우는 집에서도
사용이 가능할 만큼 
안전하다고 합니다.


권연벌레 및 각종 해충을
잡아주는데 성분까지
이렇게 착할줄은 몰랐어요.

꾸준하게 뿌려주다 보니까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날수록 바닥에서 보이던
권연벌레 수도 줄어들고
특히나 팔에 보이던
권연벌레 물린자국도 더이상
생겨나지 않고 사라지기
시작했어요!

이런 좋은 제품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살고 있어요.


지인한테 감사의 인사도
전하려고 연락을 했어요.

지인은 별거 아니라며
요새 자기는 진드기, 벌레가
더이상 생기지 않아서
탈취용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밑에 집에서 담배냄새가
올라와서 담배냄새제거
뿌리기도 하고, 반려견
소변냄새나 집안냄새에도
뿌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옷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도 뿌리고
가구 등에도 뿌린다고
하더라구요.

그 말을 듣고 저도
권연벌레 예방차원으로
몇차례 더 뿌려주고
주방, 화장실에도 뿌렸습니다.

또, 시국이 시국인 만큼
밖에서 집에 들어오면
옷에 항상 뿌려주고
있답니다.


옷에서 피톤치드 향이
솔솔 나니 너무
좋더라구요~

확실히 냄새를 잘 잡아주고
뭔가 뿌리고 나니 안심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피톤치드스프레이
내용물이 하얀색이던데
확인해보니 피톤치드 오일이
유화되어 있기 때문에
우윳빛깔을 띈다고
하더라구요.

피톤치드 오일이 함유되어
있지 않으면 투명색을
띈다고 해요!


용량도 정말 넉넉해요!

500ml의 용량으로 약
400회 정도 분사가 가능해서
아낌없이 팍팍 사용할 수
있어요~

팍팍 사용해도 생각보다
빨리 줄어들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1000ml짜리 제품도
판매하고 있어서 이거는
500ml 다 쓰면 리필용으로
쓰고 있어요!

미리 하나 구비해두면
500ml 짜리 다 썼을 때
바로바로 채울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ㅎㅎ


가격도 1000ml 짜리로 사면
훨씬 더 저렴하더라구요~

이곳저곳 활용성이 좋은
피톤치드스프레이로
권연벌레 물린자국이 
보인다면 함께 관리해보는게
어떠실까요??

 

 

 

 

유르테 강아지애완동물 소변 배변 오줌 똥 암모니아 냄새제거 피톤치드 천연탈취제 500ml : 유르

[유르테] 유르테 베이크아웃 편백나무 편백수 피톤치드원액 스프레이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 새집냄새제거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