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눈이 오나 비가 오나
피부 알레르기는 언제든지
발생하곤 합니다.

정확한 원인도 모른채
가려움 때문에 매번
긁고, 그로 인해 피가 나고
또 오돌토돌하게 올라오기도
하는데요.


정말 신경이 안 쓰일 수가
없습니다.

심해질 경우에는
진물이 나거나 아프기까지
합니다.

피부 알레르기에는
정말 많은 원인이
있는데요.


제가 겪은 피부 알레르기는
새집증후군을 동반한
새가구에서 나오는 냄새와
진드기, 곰팡이 등 해충에 의한
피부 알레르기였어요.

저는 단순히 환절기라서
피부가 뒤집어져서
피부 알레르기가 생긴줄
알았는데

최근에 이사를 가면서
생긴거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병원에 갔더니
새집증후군+새가구+해충
의한 피부 알레르기라고
하더라구요.
 


뭔가 암담했어요..

피부 알레르기가 잘 생기지
않는 타입인데 이런 이유
때문이라니 스트레스가
생각보다 상당하더라구요.

여기서 더 스트레스를
받는건 피부 겉에만
표시가 나는게 아니라
간지럽고 매일 긁으니
제대로 잠도 못잔다
거 였어요..
 


잠을 못자니 확실히
사람 사는거 같지가
않더라구요.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을
먹어도 생각보다
잘 낫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뿌리부터 뽑자! 라고 생각을
하고 인터넷을 뒤지기
시작했어요.


한참을 찾다가 피톤치드
성분이 저와 같은 이유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한줄기 빛이라는 말을
들었어요.

그래서 피톤치드 성분으로
된 제품을 찾기 시작했어요.

정말 많은 제품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피톤치드스프레이 라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브랜드는 유르테 라는 브랜드
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선택하기 전 가장 중점적으로
봤던 것은 성분과 후기였어요.

소비자는 구매 전에 확인
할 수 있는게 성분과 후기
밖에 없잖아요?
 


그래서 저는 항상 제품을
구매할 때는 성분과 후기를
중점적으로 본답니다.

이번에도 성분과 후기를
보는데 꽤나 대단했어요.

후기도 많은데 좋은 후기가
거의 90% 정도 됐었고,
성분도 천연성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이상 고민하지 
않고 바로 구매를 했어요.

또한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는
재구매율도 높고 구매율도 1위
한 제품이였어요.

병원에서도 약도 약이지만
해충을 없애고, 새집증후군 및
새가구 냄새를 제거하는게
우선이라고 했어요.

그래서 환기도 시켜보고
했지만 별로라서 제품을
구매한 것도 있어요.
 


제품이 오자마자 박스를
뜯었는데 신기한 점을
발견했어요.

대부분 스프레이 제품은
헤드부분과 몸통부분이
조립되어서 오는데
유르테는 따로 분리가
되어서 왔더라구요.

이렇게 분리 되어서
오니까 뭔가 더 위생적인
느낌을 받았어요.

빠르게 조립을 끝낸 뒤
고민이었던 모든 집안과
새가구, 진드기가 보이는 곳에
뿌려주었어요.


뿌린 뒤에 향을 맡아보니
이 향이 피톤치드 향이구나
라는걸 알았어요.

처음 맡아보는 향이었지만
정말 거부감이 하나도 
없었어요.


대신 향에 민감하신 분들
이라면 처음에 향이 강하여
움찔 하실 수도 있어요.

향이 왜 강한지 찾아보니
다른 타사 제품들과 달리
피톤치드 함유량이 높아서
향이 진한 것이고, 그만큼
항균과 탈취력이 우수하다고
하더라구요.


제품의 효능을 위해 향 따위
참을 수 있지 않을까요?
피톤치드 향은 마치
자연에 있는 숲속에 와있는
느낌이였어요.

굉장히 건강하며 청량한
느낌이랄까요??


개인적으로 너무나 선호하는
향이었어요!

뿌리다 보니 상세페이지에서
봤던 천연성분이 뭔지
생각나서 확인해봤어요.
 


피톤치드오일, 정제수, EWG
안전등급 1등급의 계면활성제
아기, 임산부,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네요.

천연성분 100% 라서
피부나 인체에 무해하여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대요!

그리고 피톤치드 성분이
새집증후군이나 새가구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을 중화시켜
냄새를 잡아주는 역할
한다고 해요!
 


또한 벌레들이 피톤치드
성분을 싫어해서 벌레제거
및 예방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한테 안성맞춤인 제품이지
않나요??

저는 피톤치드스프레이
사용하면서 환기까지
함께 병행하여 사용해주고
있어요.
 


환기와 함께 사용시
효과가 더 좋다는 말을
들었거든요ㅎㅎ

초반에 향이 강할 수도
있다고 했는데 향은
뿌리고 나면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은은해지더라구요.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날수록 새집증후군과
새가구냄새가 점점
나지 않게 되었어요.

또한 진드기 숫자도
줄어들어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스트레스 받던 날을
생각하며 더더욱 많이
뿌려주었어요.

일주일 정도 뿌리고 나니
새집증후군과 새가구
냄새가 아예 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진드기도 아예
보이지 않게 되었어요.
 


또한 몸에 났었던
피부 알레르기도 점점
완화되어 가고 있더라구요.

잠도 뒤척이지 않고
예전과 같이 제대로
잘 수 있어서 더없이
기뻤습니다.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는
내용물이 우유색 처럼
하얗더라구요.

뭔가 이상해서 문의해보니
피톤치드 오일이 유화되어
있어서 우윳빛깔
띈다고 하더라구요.


피톤치드 오일이 함유되어
있지 않았으면 투명색을
띄었을거라고 얘기하시더라구요.

제가 피톤치드스프레이를 
아끼지 않고 팍팍 쓸 수 
있었던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넉넉한 용량 때문
이였는데요!
500ml의 용량으로 약
400회 분사가 가능하여
아낌없이 팍팍 쓸 수
있었어요.
 


또한 1000ml 짜리 제품도
따로 판매하고 있어서
저는 리필용으로
구비를 해놨어요!

500ml 짜리가 다 떨어지면
바로 채워줄 수 있게
말이죠ㅎㅎ


새집증후군과 벌레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피톤치드스프레이
정말 강력하게 추천 합니다!

피부 알레르기로 부터
꼭 탈출하세요~!

 

 

유르테 강아지애완동물 소변 배변 오줌 똥 암모니아 냄새제거 피톤치드 천연탈취제 500ml : 유르

[유르테] 유르테 베이크아웃 편백나무 편백수 피톤치드원액 스프레이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 새집냄새제거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