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요즘 화장실에서 냄새가 심해져서 
스트레스가 상당한데요.

기온이 내려가기시작하면서 
여름보다 화장실 냄새가 줄어들겠지
했지만 아직도 냄새가 나고
특히나 화장실 벌레 때문에 
짜증이 나요.

창문을 열어서 냄새들을 빼보려고 해도 
생각처럼 되지않고 괜히 벌레들만
더 들어올까봐 걱정도 되구요.

그렇다고 환기 조차 안하면 쿰쿰하면서 
알수없는냄새가 집안 전체에 
풍기는것같아요.


온라인에서 인기있다고 하는 
탈취제를 한두개 구매해서 
써보기도했는데요.

그런데 디퓨저에서 나는 향기가 
집안 냄새를 바꿔주기는 커녕 전부 
섞여서 완전히 이상한 냄새가 되고 말았어요.
숨쉬기가 참고약하더라구요.


방향제에서 나는 향기가 퀘퀘한 냄새에 
합쳐지는 그런느낌이었습니다.

냄새도 고민이었지만, 베란다쪽에도
벌레들이 보여서 정말 큰 골칫덩어리였습니다.


사실 집에 반려견도 살고있고, 
아기도 있어서 화학성분이 
첨가된것은 쓰지않아요.
혹시 반려견이나 아기몸에 
안좋은 영향을 주면 안되기 때문이에요.

그런 이유로 천연성분을사용해서 
되어있는 제품이 없나하고 알아보던 
와중에 아는분이 본인이 쓰던 
스프레이를 한개 알려줬어요.

 

화장실 냄새도 제거해주고 벌레 
퇴치와 예방에도 효과가 좋다고하는 
제품이라고 했어요.

거기다가 제품 성분도 천연 성분으로만 
되어있는, 바로 제가 찾던 제품이었어요.

찾아봤더니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 라는 
피톤치드 제품이라고 나오더라구요.

피톤치드가 여러 방면으로 좋은 물질인것은 
알긴했지만 이런 경우에도 도움이 되는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지인은 피톤치드 제품으로 
강아지 배변판냄새, 신발장냄새 등 
냄새제거가 필요한곳에 뿌리거나, 
벌레를잡을때도 뿌린다고했어요.

제품 한개로 화장실 벌레 퇴치 고민을 없앨수 
있다니까 솔깃하더라구요.
바로 구입하려고 찾아봤지요.


저는 물건을 사기전에 성분과 후기들을 
하나하나 알아보고 따지는 성격인데, 
유르테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대다수의 
후기가 좋았고, 성분 또한 유해성분을 
섞거나 하지 않았으며, 향기를 만들기위해 
인공향료도 넣지 않았고, 

피톤치드오일과 정제수,유화제가 
전성분이더라구요.


게다가 판매율도 높았기 때문에 
꽤 믿음이가더라구요.
맨처음 받아보면 헤드 부분과 본체가 
따로 따로 나눠져서옵니다.
서로 끼운 다음 한번뿌려봤어요.

사실 이제껏 피톤치드냄새를 접해 
본적이없어서 걱정하는 마음으로 몇번 뿌렸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드는 향기더라구요.
갑자기 산속에 온것같은 느낌이었어요.

한순간에 집에서 산속으로 바뀌는것같았고, 
건강해지는것 같았습니다.


후기에서 처음 뿌릴때는 향이 강하다고
하는데 한번 뿌려보니까 
무슨말이었는지 알것같았습니다.

저 역시 뿌리는순간에는 향이 조금강하게 
나는것같았는데, 이것은 피톤치드 함유량이 
높기때문에 그런것이라고하니, 이해가되었습니다.

비슷한 제품을 좀찾아봤는데 피톤치드
오일보다 물의양이 더많은제품도 있었습니다.
피톤치드오일이 유화되어있어서
그런지 안에내용물은 우윳빛이었습니다.


피톤치드스프레이에는 EWG안전등급 
1등급원료만 들어간만큼, 임산부나
영유아들, 또는 반려동물이있는 
집들도 안심하고 쓸수있다고 해요.

대략 한달정도 사용하고있는중인데, 
전에비하면 효과가있는것 같거든요.

어쩐지모르게 쿰쿰하던 화장실 냄새들이 
어느샌가부터 느껴지지 않을뿐더러 
화장실과 베란다에 계속 보이던 
벌레 같은 것들도 모두 죽고 보이지않습니다.

방심하다가 또나올까봐 종종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뿌리고있어요.


이제품이 활용도가 높다고 생각이들었는데, 
옷장에 분사할수도있고, 아기 용품을 
살균하는 목적으로 뿌리기도하거든요.

물론 옷에 분사하실 때에는 만에 하나 
탈색이 생기는 소재일수있으니, 
잘보이지않는곳에 먼저 테스트 
해보고 뿌리시길 권해드릴게요. 


유르테 피톤치드스프레이는 
500ml로 약400회 분사가 가능한데요.

생각하시는 것보다 용량이 커서 
여기저기 자주뿌려도 오래 쓸수있어서 좋았어요.

홈페이지에서 1000ml 용량도 따로 
구입 가능하니까 쓰던용기에 
리필용으로 쓰실수있어요.

저는언제나 1000ml제품으로 구매하는편이에요.
저는 뭐하나를 살때도 이것저것 
살펴봐야되는스타일이라, 
분사력도 타사제품과같이 테스트해보니, 
정말 분사력이 더세더라구요.


분사력이 강력하니까 다용도로 쓰기에도 
편리했습니다.
또한 분사구쪽에 ON,OFF 기능이있으니 
안쓸때는 OFF로돌려놓으면 좋습니다.
그렇게해야 만약에애들이 만지려해도 안전하죠.

또, 유르테 홈페이지에서 피톤치드 오일도 
추가로 판매하고있는데, 피톤치드 오일과 
물만있으면 갖고다니며 사용할수있는
휴대용 제품을 간편하게 직접만들수 있답니다.


저도 조만간 오일과 공병을 구매해서 
만들 생각입니다.
만드는순서도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물100ml와오일5ml를 섞고 
흔들어주기만하면 끝이랍니다.

피톤치드스프레이와 효과는
같다고하는데, 항상 가방에 
가지고 다니기 좋은 것이 장점이죠.


저처럼 화장실 벌레 퇴치로 
고민을 가진분들께 한번쯤 
써보시라고 추천해드려요!

 

유르테 강아지애완동물 소변 배변 오줌 똥 암모니아 냄새제거 피톤치드 천연탈취제 500ml : 유르

[유르테] 유르테 베이크아웃 편백나무 편백수 피톤치드원액 스프레이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 새집냄새제거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