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플뤼에 회사 워크숍 2탄!!!!!

 

바베큐파티 신나게 했으니!

이제 2차로 펜션안으로 들어와서 광란의 밤을 보냅니다!!

 

 

 

 

또또 우리 취사병 김팀장님의

솜씨가 여기서 발휘되고 있습니다.

 

 

 

와~ 일정한 각도로 잘려진 저 양파들을보세요

기가 막히지요?

 

 

 

열심히 김치찌개를 만드시는 김팀장님!!

조미료를 안넣고 만드시느냐 ㅋㅋ

맛내기가 힘드셧을텐데도

그맛은 굳굳 베리굳!!

 

 

 

다같이 모여앉아.

또다시 술판을 벌이며...?ㅋㅋ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그리고 또 워크숍의 끝은 라면이 아니겠습니까?

오동통통 너구리라면 끓여서 남은 소시지 넣고 ㅋㅋ

다시 술 고고싱 했습죠 ㅋㅋ

 

 

 

 

카메라 초점도 흔들리고 ㅋㅋ

서서히 취해가는 사람들 ㅋㅋ

 

 

오잉?

왜 누워계십니까 대표님!!! ㅋㅋㅋㅋ

 

 

 

헉.. 저기저기 이슬이 옆에 보이는 저 병보이세요?

저건.. 바카디... 와 한잔만 먹어도 죽음을 부른다는

식도를 타들어가게한다는 그놈입니다.

 

 

 

그리고 이타임은!

저희가 팀별로 장기자랑을 했는데 ㅋㅋ

대표님께서 일등팀을 뽑는 순간입니다.

다들 취중 장기자랑을 했다는 ㅋㅋㅋ

 

 

 

저 간절히 두손모아 기도하는 정은씨를 보세요 ㅋㅋ

결국 1등 상품권은

정은씨와 김팀장님에게로!!! ㅋㅋㅋㅋ

파워댄스를 추셨던 정은씨와 ㅋㅋ

어셔를 따라한 양셔를 보여준 김팀장님 ㅋㅋㅋ

 

둘다 깨고나서 후회했다는 소문이??

 

 

 

그 뒤에

우리의 장기자랑에~

답해주시는 우리 김대표님의 우쿠렐레 공연!

악보까지 챙겨오신 센스!

다같이 노래부르며 ㅋㅋ 점점 분위기가 물익어갑니다. ㅋㅋ

 

 

 

열창하는 사람들 좀 보세요 ㅋㅋ

술취해서 그런지

더크게 ㅋㅋ 불렀답니다.

다른데서 안왔는가 몰라 ㅋㅋㅋㅋ

 

 

 

그리고.. 서서히...

쓰러져 가는 사람들 ㅋㅋㅋㅋ

 

 

 

여행의 마지막은 이렇게 ㅋㅋㅋ

하나둘씩 사라지는걸로 ㅋㅋㅋ

 

 

 

큭큭

숙면을 취하시고 계신 ㅋㅋ 이팀장님 ㅋㅋ

 

 

 

 

그리고 놀고 남은 잔해들 ㅋㅋ

또 이걸 언제치우냐.... 하는 생각으로 ㅋㅋ

다같이 역활분담해서 ㅋㅋㅋ 열나게 치웠습니다. ㅋㅋ

 

 

 

1박2일이라는 시간동안

짧지만 그 순간에 여유와 행복을 마음껏 느끼고

돌아오게된 워크숍이였던 것 같습니다 ^^

정말 의미있었던 워크숍 ~

앞으로 자주자주 가고 싶습니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