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한강에서 회식을 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


9월 마지막 주 금요일 나름 힐링 회식을 해보자고 

한강에서 자전거 라이딩을 한 후에 치맥 한잔을 할 계획이었으나...

비가 내리는 통에 라이딩은 취소...ㅠㅠ






다들 술을 좋아하는 관계로(?) 치킨과 피자를 시켜놓고 기다립니다

참이슬 소주병으로 무드등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ㅎㅎ

역시 한강에서는 분위기 내는데에는 무드등이 최고인듯 합니다~







본격적으로 달려봅니다~~~

다들 배가 많이 고팠는지 굽네 치킨 순살은 한 5분만에 다 없어지네요...ㅠㅠ

도미노 피자도 한판 슥싹 해치우며 가볍게 맥주 한캔~





신나게 달리는 중에 반포대교에서 분수쇼를 하더라구요 ㅎㅎ

매일 오후 8시, 9시 정각에 저렇게 분수쇼가 시작이 되는데 

음악이 나오면서 물줄기가 춤을 춥니다 

이 근처를 자주 다니는 저로서는 하도 많이 봐서 크게 감흥이 없네요 ㅋㅋㅋ






역시 분위기 띄우는 데에는 보드 게임만한게 없습니다~

보드 게임하면 할리갈리~!!!

약간 취기가 올라온 상태에서 게임을 하니 더 꿀잼인듯 합니다 ㅋㅋㅋㅋ

결국 꼴등은 소주+양주+맥주를 섞어서...ㅠㅠㅠ


어쨌든 오랜만에 탁 트인 한강에서 가을 바람을 쐬며 한잔 하니 신선 놀음이 따로 없는듯 하네요~

다음 회식 장소는 어디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