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플뤼에 각인서비스 핫스템핑 서비스!

 

제가 일하는 곳에서

제가 하는 일에 대해서 오늘은 자랑을 좀 해볼까합니다.

 

루이비통 핫스템핑 많이 들어들 보셨지요?

루이비통 매장에서 많이들 이용해보셨을거에요 .

 

그 서비스를 제가 다니는 플뤼에라는 회사에서도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제가 해야할 일은 아니지만

같이 일하는 직원이

커플 이니셜을 핫스템핑 으로 찍고 싶다고 해서

제가 찍어줬어요 ^^

 

 

 

아버지가 선물해주신 소가죽 지갑에

커플 이니셜 핫스템핑을 해달라고 하네요 ~

 

 

 

 

 

 

 

먼저 찍을 위치를 함께 고민했지요.!

 

 

 

 

 

그리고

제힘으로 한번

핫스템핑을 해보았습니다.

 

 

 

 

 

쨔쟌

두둥!!!

핑크색 지갑위에 예쁘게 새겨진

금박의 플 이니셜

 

 

 

 

 

같은 직원꺼이기도 하고,

제 담당이 아닌데 한번 해본거라

심혈을 기울였더니

요렇게 이쁜 결과물이 탄생했네요 ~

 

 

 

요즘엔

루이비통 가방 이나 지갑 핫스템핑이 많이들어와서

많이 진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확실히 핫스템핑 을 찍으니

나만의 것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많이들 하시는 것 같아요 ^^

특별한 것을 원하시는 분들께

플뤼에 핫스템핑 강력추천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