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명품가방 천연가죽 각 오염물의 반응 테스트!

 

명품가방들!! 오염물 앞에 과연 얼마나 잘 버틸 수 있을까?? 당연히 안봐도 뻔한 사실일것이다..당연이 얼룩이 생기겠지..

하지만 어떤 반응이 일어나고 어떻게 이런 얼룩을 수습할지는 아무도 모를거에요!

경험이 없거나 직접적으로 테스트를 해보지 않았기 때문일테니깐요 그만큼 위험부담을 미리 경험해볼 필요도 없자나요!ㅎ 

 

그래서! 저 위트가이가 그런 궁금증에 대해 먼저 손벌려나서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시중에 판매를 하고있는 제품들로 미리 생길 수 있는 상황에 대비해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반응할지 자~ 한번 확인해볼까요??~^^

 

 

콜라,초코추장,케쳡,간장,물 과연 천연가죽들은 이런녀석들의 공격으로 부터 어떤반응이 일어날까요??ㅎㅎ

 

 

1. 물의 반응! 일단 물형태의 반응은 보이지만 대체적으로 그나마 깔끔한 얼룩이기도 하다..

    (아니라구요? 다음타자들 보면 그런말씀은 안나오실거에요..)

 

 

 

2. 콜라의 반응! 일단 물의 반응보다는 지져분하다는 걸 알 수 있고, 역시나 완벽하게 가죽으로 흡수!

   (콜라의 경우에는 탄산도 있어 좀 더 안좋은 효과가 나올줄 알았으나 일단 결과는 물과 비슷)

 

 

3. 문제의 간장의 반응! 일단 말 안해도 아시다시피 지져분하게 되어버림..간장색상으로 인해..

혹시라고..새가방에 간장에 떨어졌다하면 일단 눈물을 흘릴준비는 해야할듯 합니다.

(일단 오늘 테스트한 오염물 중에서는 초고추장과 마찬가지로 쌍두마차..)

 

 

4. 케쳡의 반응..역시나..그냥 순수한 얼룩은 아니더라구요..가죽 부분별로 얼룩의 모습이 틀림.. 이유는 아마도

제대로 혼합되지 않은 케쳡이 흘러나와 이렇게 되지 않았나 싶지만..역시나 얼룩이 진하네요.

 

 

5. 초고추장의 반응 에라이!! 이 더러운 초고추장놈!! 완전 색상까지 들어가 버리다 보니.. 왠만하면

간장보다 더 위함한 놈일수도 있습니다..그냥 색깔이 가죽으로 쏘옥..이대로 들고다니면 아시겠지만..

그저..눈물과 멘붕뿐...

 

 

오늘의 테스트는 이 5개로 진행되었는데요! 물은 시간이 지나면서 살짝 사라진걸로 보이지만

나머지는 영원한 얼룩이네요..ㅠㅠ 정말 저러면 눈물나올듯해요....

★주의사항 : 절대..저처럼 과감하게 테스트는 하지마세요..그저 눈물만 나올뿐입니다.

 

 

 

 

 

이럴땐 고민 말고!! "플뤼에" 클린서비스로 고민하지말고 빨리 세탁서비스 맡기는게 좋다고 하니 명품가방관리 쪽으로 유명한

플뤼에 쪽으로 문의 드리는걸 권해드리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