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명품지갑,가방 관리 제대로 시작하자!

 

지갑, 가방 오염 때문에 요즘 골머리 썩는분들 많으시자나요~~~! 그렇다면

과연 어떻게 처리하는게 좋을까요?? 얼룩이나 때 지우는방법!! 많지는 않습니다!

클리너 사용해도 100% 지워지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ㅠㅠ

 

그렇다고해서 포기하기는 너무 이르자나요..그 전에 플뤼에 방수제라는 아이템을

미리 사용해두는게 좋다고 합니다~~!!

 

 

이 지갑~~!! 나름 이름있는 녀석인데요~! 오래되다 보니~ 여기저기~

때도 많이 묻고 오래된 티가 많이나네요!

 

 

내부 각인또한 많이 지워진 상태인데! 한번 방수제를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에~~! 다 바른 상태인데요~~ 그 위에다가 볼펜으로 낙서를 하면 어떻게 될까요?

이 지갑은 기본 재질이 미끌해서 그런지 방수제 바른 후 볼펜이 뿅!!!

 

지갑에 남지 않습니다!! 으히히 신기하죵!

 

 

덜덜... 테스트용 지갑이긴 하지만 순간 낙서하면서 살짝 마음이 떨렸네요 ㅎㅎㅎ

 

 

볼펜으로 빡빡!! 써보고 클리너로 지웠는데 짜잔!! 볼펜이 가죽을 누른자국은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깔끔하긴 하네요!! 유후~~!

 

밑에는 동영상!!! 자~ 함께 보실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