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안녕하세요~

카시트를 이용하는 아이 엄마들이라
한다면 저처럼 카시트세척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하고 있을 것 같아요.
예전에는 이런 걱정을 하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아이를 낳게 되니까
이런 걱정을 하는 소재가 달라지네요.
우리 아이들이 사용할 물건이기에 더
깨끗했으면 좋겠다 생각을 하면서
얼룩이 점점 신경 쓰였던 것 같아요.

사실 저는 고민을 하다가 업체 세탁을
몇 번 맡겨 이용을 한 적이 있어요.
이게 저희 집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
카시트인데 얼룩이 딱 보이시죠?
며칠 전에 업체 세탁을 맡겼었는데
금방 다시 얼룩이 생겨버리더라구요.
비싼 세탁을 계속 맡길 수도 없고
다른 방법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하게
되니까 준하게 관리를 할 수가 있는
방법이라고는 집에서 제품을 이용한
관리 방법 밖에 없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해보기는
했었는데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아이 어린이집 엄마가 추천
해준 플뤼에 제품 써보게 됐답니다.
우선 아이들이 사용하는 카시트세척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들이 몇개 있는 것 같아요.
대표적으로는 우리 아이 건강에 문제
없도록 친환경 성분 사용하는거겠죠?
제 기준에 모두 다 부합을 하는게
플뤼에 제품이었기에 선택했어요!

원래 플뤼에 제품이 카시트세척 하는
전문 브랜드는 아니고 명품 가죽을
관리해주는 브랜드라고 하네요.
딱 보여지는 이미지 부터가 세련된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만족스러웠는데
명품 전용이라고 하니 이런 제품이면
아이들 카시트 관리를 해도 좋겠다
생각이 들어서 괜찮더라구요.
가죽도 물을 사용해서는 안되고 부분
관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그런 면에서
카시트와 비슷하다 생각이 들었어요.

가죽 관리를 해주는 전문 브랜드에
이렇게 패브릭 클리너 제품이 있을줄
몰랐는데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더 신기했던건 이 제품이 가죽 같이
물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부분적으로
얼룩 제거를 해준다는거였는데요.
카시트세척 이라고 하면 전체적으로
물로 흠뻑 적혀서 세탁을 하는거라
생각을 하는게 일반적이잖아요.
생각과는 다른 관리 방법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 당황했지만 효과 워낙
좋다고 하니 기대되는 제품이었어요.

원래 명품 관리를 해주는 브랜드라서
그런지 진짜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큰
특징이라 생각이 들더라구요.
보통 시중에 나와있는 이런 클리너들
중에서 제일 눈에 띄는 비주얼을 갖고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가죽 관리를 하는 것은 조금 무거운
이미지가 있지만 카시트세척 도와주는
제품은 캐주얼한 느낌을 내기 위해서
민트색 포인트를 줬더라구요.
훨씬 가벼운 마음으로 카시트 관리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 만족했어요
보통 이런 제품 처음 사용해보는 경우
많은데 설명도 친절하게 잘 되어있어
어렵지 않게 관리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플뤼에 패브릭 클리너
제품 추천을 받으면서 함께 사용하면
좋은 타올도 같이 사라 들었거든요.
플뤼에에서 나온 전용 타올인데 원래
가죽 관리를 해주는 타올이라 해요.
얼마나 부드러운지 알 것 같죠?
보통 가죽 관리를 하는데는 손상 없게
엄청 부드러운 타올 이용하니까요!

저도 가죽 전용 타올이라고 하길래
엄청 부드러울거라 생각하고 기대를
했었는데 역시나 직접 만져보게 되니
상상 이상으로 부드러운게 느껴져서
이걸로 카시트 얼룩 지우게 된다면
분명 손상 없겠다 싶더라구요.
아이들이라면 피부가 예민하기에
이렇게 조심스러운 관리를 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상자부터 제품에 대한 첫인상이 엄청
좋다 느끼고 있었는데 본품을 보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의 제품이 보여서
정말 더 기대를 많이 했던 것 같아요.
브라운 컬러 케이스 정말 세련됐죠?
안에 살짝 비치는게 액체 타입으로
된 제품인줄 알았는데 버블 타입의
클리너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펌핑 용기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쩐지
입구가 넓다 싶었어요~

우리 아이가 직접 피부를 닿으며 사용
하게 되는 카시트 관리이기에 이 정도
제품이라면 믿고 쓸 수가 있겠죠?
친환경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더라구요.

사용하는 방법도 거품을 이용하면서
부분적으로 관리를 하니까 집에서도
쉽게 케어할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사실 아이를 돌보면서 이렇게 카시트
세척까지 시간 내서 한다는게 아주
어렵다 생각이 들잖아요.

얼룩 관리를 하고 싶은 곳에 클리너
뿌리게 된다면 거품이 나오죠?
이 거품이 엄청 빠르게 패브릭 천으로
흡수가 되기에 살짝 기다렸다가 관리
시작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미리 구매한 플뤼에 전용 타올
사용을 하면서 얼룩 제거 해봤어요.
특히 이렇게 테두리 부분을 집중적
관리 해야 얼룩 안남는다더라구요.
이렇게 타올을 사용하면서 얼룩 제거
하는게 효과가 있을까 싶었는데 점점
없어지는 얼룩을 보니 제대로 제품을
추천받았구나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아이가 카시트를 사용하다보면 작게
생기는 얼룩들이 많이 있게 되는데
패브릭 클리너를 사용한다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여러번 관리를 할 수가
있으니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이렇게 문지르고 난 다음에 따로 물로
헹구지 않아도 되니 좋더라구요.

타올이 흡수력 좋다고 하더니 정말로
쉽게 얼룩 제거를 할 수 있었어요.
별도로 구매한 타올이었기 때문에
미지근한 물을 이용해 세척해줬더니
금방 깔끔한 모습으로 돌아왔네요.

여태 계속 고민을 하고 있었던 카시트
얼룩 관리였는데 이렇게 한 가지 제품
사용하면서 엄청 쉽게 얼룩 제거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어요.
진작 패브릭 클리너를 더 빨리 알았음
더 쉽게 관리 하고 있었겠죠?

인체에 무해하면서 관리하는 방법도
아주 간편한 플뤼에 제품이라서 저도
주변에 엄청 추천을 하고 다닌답니다!
여러분들도 집에서 손쉬운 관리를
함께 시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카페트 카펫 침대 매트리스 청소 세탁 클리너 150ml : 플뤼에

[플뤼에] 가죽클리너,가죽보호제,가죽에센스,방향제,항균제 등 명품가방 관리 제품 판매 및 관리업체

smartstore.naver.com

 

 

[플뤼에] 패브릭클리너 사용법

플뤼에코리아 | 플뤼에 공식 홈페이지 : http://pluie.co.kr/

tv.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