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저처럼 집 안 인테리어를 러그 사용해
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세탁 해야
깔끔하면서 쉬울지 고민 많이 했을 것
같다는 생각을 요즘 많이 하게 됩니다.
저도 정말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해서
관리를 해봤던 기억이 있거든요!
솔직히 다양하게 관리를 해봤을 때
제대로 결과를 느끼지 못했기 때문에
집에서는 러그세탁 제대로 할 수가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집에서 하는 관리가 마지막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제품 하나를 써봤는데
진짜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거실에 깔아놓은 러그 위에 음식물
또는 화장품 얼룩이 많이 생기는 일을
많이 겪었는데 이 제품 하나만 있으면
엄청 쉽게 관리를 할 수 있어요.
저랑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제품 알려드리고 싶어요!

세탁 맡기는 것도 언제부턴가는 한계
있다고 생각이 들어 집에서 사용하는
제품들 위주로 찾아봤었는데 왜 여태
몰랐던거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얼마 전에 관리를 맡겼었는데
또 이렇게 얼룩이 생긴걸 보면 역시
자주 관리를 해야 하는 물건이라면
직접 관리하는게 제일 좋은 것 같죠?
오늘 플뤼에 제품을 사용해서 러그
세탁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플뤼에가 원래 가죽 관리를 하는걸로
엄청 유명하다는거 아시죠?
저도 예전에 플뤼에 제품으로 가죽을
관리했던 기억이 있는데 러그세탁
할 수 있는 제품도 있는지 몰랐어요!
플뤼에라고 하면 명품 가죽 관리를
해주는 제품들로 인기가 많기 때문에
충분히 러그에 묻은 얼룩 관리를 잘
해줄거라는 생각이 들게 했어요.

플뤼에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엄청
유명한 제품들이기 때문에 패브릭
클리너 또한 아주 멋지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어떤 제품이던 플뤼에가
만들게 되면 세련된 모양이네요.
여태 러그세탁 하던 제품들과는 처음
봤을 때 인상부터 달랐기 때문에 
이번 관리는 성공할 수 있을 느낌이라
너무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상자 패키지만 봐도 매우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관리를 하기 전부터
아주 좋았는데 케이스를 봤을 때도
정말 세련된 느낌이 최고였어요.
러그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 이렇게
멋진 디자인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관리도 효과가 좋을거란 기대감 들어
빨리 사용해보고 싶더라구요!

저는 처음 봤을 때 이 제품이 액체로
된건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제가 패브릭 클리너 후기를 봤었는데
다른 사람들도 저와 비슷하게 액체
클리너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엄청나게
많아 보여서 안심을 했네요~
액체라 치기엔 큰 입구 가지고 있죠?
이 제품은 거품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이런 입구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여태 러그세탁 할 때 이런 식의
도구를 이용해본적이 없었어요.
하지만 이번에는 플뤼에 패브릭 제품
사용한다면 제대로 관리를 할 수가
있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같이 쓰면
더 좋다고 하는 것들도 사봤네요.
가죽 전용으로 나온 도구들이지만
러그 관리를 하는데도 손상 줄이면서
효과를 높게 해주는걸로 유명했어요!
작은 도구들까지 이렇게 고급스럽다
생각이 들게 하는 브랜드였기 때문에
역시 플뤼에라는 소리 절로 나오네요.

저는 그래도 다행이 사용을 하기 전에
거품 클리너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덜 놀라고 사용을 할 수 있었어요.
계속 액체인줄 알고 있었는데 갑자기
거품이 나오게 된다면 너무 놀라서
당황스러웠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그렇기 때문에 설명서를
꼼꼼하게 읽어보고 사용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을 느낌이네요~

우선 첫번째로 케어솔을 사용하면서
러그에 있는 얼룩 관리를 해봤어요.
처음에 솔과 타올 중에 어떤걸 먼저
사용을 해야 하나 고민을 했거든요.
검색을 해봤더니 많은 사람들이 솔을
먼저 사용을 하게 된다면 러그 위에
있는 먼지까지 같이 제거 되기 때문에
효과를 더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러그세탁 하는데 솔이라고 한다면
좀 쌩뚱 맞은 느낌 받을 수 있는데요.
가죽을 관리할만큼 부드러운 솔이기
때문에 러그 관리를 하는데도 전혀
문제될 것이 없더라구요.

솔로 관리를 하고 나서 살짝 얼룩이
남아있어서 나머지 오염을 케어타올
사용해 마무리 관리를 해봤어요.
타올도 역시 가죽과 러그 둘 다 관리
하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에 이렇게
두 단계로 나눠 관리를 하게 된다면
얼룩 하나 남아있지 않은 러그 관리
할 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을 쓰지 않으면서 거품을 이용해
어떻게 얼룩 제거를 할 수가 있나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직접 하고나니
엄청 깔끔하게 되더라구요.
전혀 끈적거리거나 하는 느낌이 없이
뽀송하게 마무리가 됐어요.

보통 여기서 얼룩 제거만 했다고 모든
관리가 끝나게 됐다 생각을 하시죠?
하지만 러그 전체적으로 세균 관리를
해주게 된다면 더 청결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으니 좋을 것 같더라구요.

항균제 제품이 투명한 케이스를 갖고
있어서 완전 좋아보이지 않나요?
세균이라고 하는게 눈으로 안 보여서
모르겠지만 이 제품이 미국 FDA 승인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사용을
할 수 있겠다 하는 마음이었답니다.

보통 이런 제품들 사용하는 방법이
어렵다면 잘 사용하지 않게 되는데
플뤼에는 전체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쉬우니까 쓰기도 좋더라구요.
미스트처럼 뿌려서 사용하게 된다면
효과를 느낄 수가 있답니다!

천연 항균제인 피톤치드 사용해서
항균제를 만들었기 때문에 피부에
직접 닿아도 이상 없을 것 같죠?
제가 또 피부가 예민한 편이기에
걱정을 했었는데 이런 제품이라 하면
걱정 없이 관리 할 수 있겠더라구요.

마지막 관리라고 생각을 하고 플뤼에
제품을 사용해봤는데요.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이 이 두 가지
제품을 사용하면서 러그 관리한다면
깨끗하게 이용 가능할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러그 얼룩 관리는 플뤼에
제품으로 해결해보세요~

 

 

카페트 카펫 침대 매트리스 청소 세탁 클리너 150ml : 플뤼에

[플뤼에] 가죽클리너,가죽보호제,가죽에센스,방향제,항균제 등 명품가방 관리 제품 판매 및 관리업체

smartstore.naver.com

 

[플뤼에] 패브릭클리너 사용법

플뤼에코리아 | 플뤼에 공식 홈페이지 : http://pluie.co.kr/

tv.naver.com

 

[플뤼에] 가죽항균제 사용법

플뤼에코리아 | 플뤼에 공식 홈페이지 : http://pluie.co.kr/

tv.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