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저희 집은 항상 거실에 카페트가 없는
날이 없을 정도로 애용하고 있어요.
항상 이렇게 깔려 있는 모습만 봐서
없는게 허전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사용을 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피부에 직접 닿게 되는 물건일수록
관리를 더 잘해야 한다는거 아시죠?

항상 저희 집 거실에 있는거기 때문에
아주 쉽게 얼룩 생기더라구요.
특히 저는 아침마다 여기서 아침을
먹기 때문에 비몽사몽 정신 없이 밥을
먹다 보면 흘리기 일쑤였답니다.
다른 얼룩도 아니고 음식물 얼룩이라
한다면 더 찝찝한게 사실이잖아요.
자꾸 이런 얼룩들이 쌓이게 되니까
관리의 필요성 느꼈던 것 같아요.

항상 음식을 카페트에 흘리게 된다면
이런 식으로 바로 휴지로 닦아내는데
이 정도로는 부족하다 싶더라구요.
카페트를 물로 박박 닦을 수도 없고
생각 보다 얼룩 제거를 직접 한다는
과정이 어렵다고 느껴져 저희 집은
반년에 한번씩 업체에 맡기면서 세탁
진행을 하고 있었답니다.
카페트가 어둡다고 해도 이런 얼룩은
쉽게 눈에 보여서 신경 쓰였어요!

이런 식으로 관리를 하면 안되겠다
하는 마음이 들어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수소문 하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찾아다니다 플뤼에 패브릭
클리너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요.
제 친구들 중에 명품 가방 모으면서
관리까지 잘하는 친구가 있거든요.
그 친구가 사용하는 제품 브랜드에
카페트청소 하는 제품도 있다네요!
그게 바로 플뤼에 패브릭 클리너
제품으로 엄청 유명했어요!

플뤼에가 원래는 명품 가죽 전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었는데 패브릭 클리너
효과도 좋다하니 궁금하더라구요.
가죽 관리를 하는 제품들도 효과가
너무 좋아 계속 플뤼에 제품에 정착
하면서 쓰고 있다고 하니 패브릭 관리
해주는 클리너도 분명 좋겠죠?
굳이 안을 보지 않아도 사용을 하는
방법을 다 알 수 있어서 쉽게 사용법
익힐 수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제품의 특성에 맞게 컬러로 포인트를
줬기 때문에 독특한 느낌이었어요!

제가 플뤼에 패브릭 클리너를 처음
봤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던게
바로 플뤼에 로고였는데요.
진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면서도
심플하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딱 이렇게 상자에 로고가 적혀 있으니
세련된 명품 전용 제품이라는 생각이
팍팍 들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고급화 전략을 사용한 제품이다 보니
사용했을 때 효과 좋을거라는 믿음이
생기니까 최고다 싶었어요.

혹시 상자만 고급스러운 느낌 드는건
아닐까 생각을 했었는데 케이스까지도
엄청 눈에 띄더라구요.
그냥 이 제품이 화장품이라고 해도
충분히 믿음직스러운 제품이었어요!
살짝 투명한 느낌이 드는 제품이라서
액체로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거품을
이용했다고 하니 진짜 신기하죠?
설명서를 미리 읽어보지 않고 사용을
했다면 엄청 놀랐을 것 같아요!

제가 이 제품을 찾아볼 때 플뤼에
패브릭 클리너 사용하게 된다면
카페트청소 너무 쉽다는 말을 많이
들었기 때문에 궁금하더라구요.
카페트를 물 없이 얼룩 제거한다
생각을 했을 때도 의아했었거든요.
물 없으면서 부분적인 관리를 할 수가
있다 하는 제품이었기에 어떻게 사용
하게 될까 싶었는데 펌핑 케이스를
사용해서 쉬운 관리 된다고 해요.

거품이 나와야 하기 때문에 입구가
이리도 큰 타입인가 보네요.
어떻게 속을 봤을 때는 액체인데
나오게 되면 거품일까 생각을 했더니
집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 손세정제가
딱 그런 타입이라는걸 알게 됐어요!
여러분들도 그런 타입의 케이스를
사용해본 경험 있으실 것 같네요~
그렇게 생각하니 쉬웠던듯해요!

처음에는 카페트청소 하는데 물을
사용하지 않고 거품을 이용한 관리
어떻게 하는지 너무 궁금했어요.
그랬는데 오히려 거품을 이용했기에
부분적인 관리를 할 수가 있다는 생각
들어서 만족스럽게 느껴졌답니다.
원하는 위치에 풍성한 거품 사용해
관리를 한다면 딱 그 부분 관리만
할 수가 있어 더 효율적이겠죠?

거품이 너무 풍성했기 때문에 카페트
안으로 바로 흡수가 되지 않으면
어쩌나 했지만 제 생각과는 다르게
엄청 빠르게 흡수 되는게 보였어요.
이렇게 흡수도 빠르니 관리하고서
거품 남아있는 걱정 안해도 되겠네요!

카페트청소 하는데 맨 손으로 하는 것
보다는 이렇게 도구를 이용한다면 더
크게 효과가 있다고 들었어요.
그랬기에 플뤼에에서 전용으로 판매
하고 있는 도구들 이용해봤답니다!
우선 먼저 사용할 제품은 케어솔인데
튼튼한 원목을 사용해서 더 세련된
느낌을 주는 제품이었어요!

카페트도 생각보다 정말 잘 상한다고
하기에 부드러운 솔이라면 더 좋겠다
했는데 전용 솔이라서 그런지 손으로
만졌을 때도 거친 느낌 하나 없네요.

얼룩이 깔끔하게 지워졌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관리를 시작했어요.
이렇게 살살 문질러 준다면 카페트
안에 있던 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는
역할을 하기에 일석 이조겠죠?

처음에는 원래 케어솔만을 이용해
얼룩 제거를 해야겠다 싶었거든요.
근데 후기에서 많은 사람들이 타올도
함께 이용을 하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플뤼에 케어타올을 구매해서
관리를 같이 하기로 생각했어요.
역시 명품 전용 브랜드라서 그런지
타올까지 고급스럽게 느껴졌네요.

초극세사 원단으로 되어있어서 엄청
부드럽고 오염 흡수를 잘 한다고 해요.
가죽 관리도 이 타올을 사용해서 해도
손상 없다고 하니 카페트청소 해도
섬유 손상 없이 가능하겠죠?

물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는게 살짝
불안했었는데 직접 사용을 해보니까
분명한 효과가 있다 싶었어요.
얼룩을 지우고 건조까지 시키고 나니
뽀송한 느낌이 만족스럽더라구요.
앞으로는 카페트에 음식 흘릴 때마다
플뤼에 제품으로 관리해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카페트 관리 꾸준하게
할 수 있는 패브릭 클리너 써보세요~

 

 

 

카페트 카펫 침대 매트리스 청소 세탁 클리너 150ml : 플뤼에

[플뤼에] 가죽클리너,가죽보호제,가죽에센스,방향제,항균제 등 명품가방 관리 제품 판매 및 관리업체

smartstore.naver.com

 

[플뤼에] 패브릭클리너 사용법

플뤼에코리아 | 플뤼에 공식 홈페이지 : http://pluie.co.kr/

tv.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