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티스토리 블로그 새롭게 입성!! 그리고! 새롭게 시작! 


 

TISTORY START!

여태까지 네이버 블로그에 몸 담고 있다가~함께 키우게 되는 티스토리 블로그..하지만 블로그를 키우게 되면 어느 한쪽에 치우칠 수 밖에 없는 부분이 있지만..앞으로는 아무래도 티스토리로 기울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무엇보다 티스토리를 입문하면서 저에게 시작하는 장을 열어 주었던! 역기드는 그녀님!

다시한번 감사해요!!정말..댓글..20번 정도 보냈던것 같은데.. 그중에서 역기드는 그녀님 덕에..ㅠㅠ 흑흑..

이 메일이 온 순간..전 이게 뭐라고 얼마나 감격했던지..ㅎㅎㅎㅎ

나도 드디어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인건가?? 뭐 이런 기분이 들더라구요..

네이버처럼..그냥 가입해서 만들게 해주지..초대장은 왜 만들어서 ㅠㅠ

 

아마..처음 시작하는 분들 중이라면..저처럼 메일 여러번 보내서 겨우 된 분들도 있겠지만..

단번에 초대장 받은 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되네요..

 

하지만..지금..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고~!!

꾸준히 내 이야기를 포스팅해볼 생각이고~~!!


01

02

03

전자제품 이야기 

내가 먹은 음식 이야기 

방문 일상 이야기 


앞으로 포스팅 계획하고 있는 스토리 인데요..생각했던것 만큼 잘 될지는 아직 미지수네요!

최대한 깔끔하게 포스팅해볼 생각인데..잘 꾸밀 수 있도록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 힘을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