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마구마구2013 - 위트가이's 선수 엔트리!

 

 

 

 

1. 위트가이's 투수진!


 

여태까지 마구마구를 하면서 모아둔 저의 투수진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최고의 엔트리는 아니지요! ㅠ

레벨업을 해야했는데..자꾸 새로운 선수카드를 원하다 보니..뽑고..뽑다 보니 이상태네요 ...ㅋㅋ

저의 최고의 선수들! 김세준과 나이트!! 그리고 뒤를 잇는 국보급 투스 류현진!! ㅠㅠ

 

 

현진이 엘카 가지고 싶은데..아..너무도 안나오네요..아무나..엘리트 카드만 나와도 좋겠어요..

저의..하소연은 여기까지!! 나이트 올빨강의 능력치 참~~ 괜찮죠!!

 

상황에따라 모든 구질을 소화가능하다보니 신명나게 던질 수 있답니다!!!

체력과 컨트롤까지 아주~ 우수한 선수!!!

 

 

자~ 한번 나이트를 선발로 달려보겠습니다! ^^ 여태까지 방어율 1.50 나이트로 할때는 아무리 강타자가

나와도 빼는공이란 없거든요 ㅋㅋ 올 스트라이크 ㅋㅋ 그렇다 보니 방어율이 1점대네요!

 

아무리 게임이라도 능력이 좋더라고 스트라이크만 뿌리면 안되나봐요..

0.점 대로 다시 맞춰야겠어요! ㅎㅎ

 

 

참~ 구종 많죠~~~ 정말 이렇게 많은 구종을 가진 선수라면 노려치기하는데 참 머리 아플듯 해요...

덜덜덜.......

 

2. 위트가이's 타자진!


 

타자의 경우에는 저번에도 한번 설명했기 때문에 짧게 진행하겠습니다~~^^

제꺼 좋아봤자 제 자랑 밖에 되지 않자나요~~ 제 경우에는 컨택과 스피드로 주력으로 맞추고

4,5,6번에 파워로 맞춤으로써 이상적인 엔트리를 완성했습니다!

 

단연! 발빠른 오재원 이용규 작직만 클락까지~ 1~4까지는 도루용 선수!!

하지만 컴퓨터도 호락호락하지 않아 도루타이밍에 많이 잡힐때도 많습니다 ㅠㅠ

하지만 뛰었다 하면 100% 성공이니~ㅎㅎ 점수내기란 참 쏠쏠하긴 하답니다!

 

 

선수가 다 차여있다 보니..레어카드라도 능력이 딸리면 그냥 후보에 던져버리는 센스!!

로마이어는 파워빼곤...쓰..쓰렉....넌..그냥 후보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LG올스타덱 맞추기 위해 조합도 많이 하고 하는데 생각보다 잘 안나오네요..

일단 선수들먼저 모집하고 있답니다 ㅎㅎ 다 모이면 퍼즐 맞추듯이 맞춰볼려구요 ㅎㅎ

 

2. 위트가이's 럭키가이~!


 

오늘은 고급카드를 까봤답니다~~ 자꾸 고급카드에서 레어 잘나온다는 소리가 있어서요~~

단 확률은 제 생각만큼 높진 않지만~ 그래도 제 눈을 확인해보니! 나쁘진 않더라구요!

 

3번까서 1번 나왔으니~ 그래도 확률적으로는 승부해볼만 한거겠죠~!

 

 

 

 

띠링! 10개중에 과연 내가 원하는 레어카드는 몇개일까??~~ 제발!! 나와랑!!!

확률은 뭐 마구마구 컴퓨터 수준이지 않을까 싶긴한데~ 레어중에서도 최하급...ㅠ

최하급이라도 만족은 해야겠죠..조합으로 돌려서 좋은녀석으로....ㄷㄷㄷ

 

 

 

요즘 마구마구에~ 푹 빠져있는 저!!! 재미있긴 재미있는 게임이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