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33. 오늘도 야구한판 - 위트가이's 스마트폰 게임리뷰

 

카테고리 게임 업데이트 2013.05.08 용량 44.6Mb등급 4세 이용가개발자 GAMEVIL Inc. 


 

 

 

- 오늘도 야구한판 특징:

1) 본인만의 타자,투수 육성

2) 숨막히는 단판 승부

3) 상위리그를 향한 끝없는 경쟁

4) 본인만의 팀을 완성시키자!

 

 

 

 

 

 

 

 

 

 

 


 

 

 

 

 

 

 

 

트가이's 가 생각하는 오늘도 야구한판?


 

 

게임빌!! 프로야구2013을 그대로 버리지 않고 카톡게임으로 넘겼구나 싶더라구요!! ㅎ

아무래도 애니팡 이후에 상승곡선을 타고있는 카카오톡 서비스로 넘기다 보니!

뭔가 새로워질 것 같은 예감에 너무도 벅착던 야구게임!

 

 

 

트가이's 가 직접해본 오늘도 야구한판 ?


 

 

역시나..프로야구2013..이였구나!!! ㅋㅋㅋㅋ 뭔가 새로운게 있을 줄 앍 기대했었는데..

게임 시스템이나 이런부분은 크게 변하게 없네요 ㅋㅋㅋㅋㅋ

 

다만 조금씩 변화된 시스템으로 좀 색다른 부분은 많더라구요~ 선수육성 강화석이라던가

이것저것..근대~ 많긴 많은데..게임 방식은 프로야구2013 ㅠㅠ

프로야구 2013 하다가 질리신 분들이라면..다시하긴 좀 힘들듯 해요 ㅋㅋ

 

 

 

트가이's 가 직접 플레이 해본 오늘도 야구한판 단점 ?


 

 

큰 단점이기 보다는 말그대로 프로야구2013 했던게임 또하는 부분이라는게

가장 큰 단점이겠네요... 그냥 카카오톡 프로야구2013으로 하지..왜 이름을 바꿀까요..

뭔가 신선하지도 않고..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만 신선할듯 해요..

 

개인적으로 프로야구의 게임성은 인정하는바이기 때문에 게임자체의

단점을 정확하게 찝어서 설명하긴 좀 그렇겠네요 ㅠ

 

 

 

트가이's 가 직접 플레이 해본 오늘도 야구한판장점 ?


 

 

단점이라면 시원한 타격력과 선수 개개인을 키울 수 있다는 점이기도 하구요!

육성하면서 홈런때리는 재미는 다른 야구게임에서 찾아보기는 힘들죠 ㅎㅎ

연타석 4회 홈런 ㅋㅋ 이런건 마구마구에선 꿈도 꾸기 힘들죠!!

 

이런 묘미에서는 타 야구게임에 비해 엄청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