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23. 리틀레전드 - 위트가이's 스마트폰 게임리뷰

 

 

카테고리 게임 업데이트 2013.04.01 용량 86.9Mb등급 4세 이용가개발자 Com2us USA, Inc.


 

 

 

ios 평점 4.5 (939명 참여) / 네이버 평점 0 (0명 참여)

 

- 리틀레전드 특징:

1) MMORPG와 SNG의 놀라운 만남

2) 실시간 전투를 터치로 간편하게

3) 멋진 마을 꾸미기

4) 승급으로 더욱 강력해지는 나만의 영웅

5) 카톡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리얼 소셜게임

 

 

 

 

 

 

 

 

 

 

 

 

 

 

트가이's 가 생각하는 리틀레전드 ?  


 

요즘에는 워낙 많은 게임이 나오고 비슷한 게임이 나오다 보니 어떤 게임이 더 우수하고

괜찮을지..참 분간하기 어려운데요~^^

 

제가 생각하고 있는 리틀레전드는 그러면서도 참 중독성있는 게임같아요~!

직장인들 그리고 학생들이 쉽게 게임할 수 있는 SNG 방식에 전투까지

넣었다는 부분에서 참 색다르다고 할까요~~~

 

물론 요즘 SNG+RPG를 섞은 게임이 많이 나오는 추세이긴 하지만~

이런식으로 나오는건 아마도 처음이지 않을까 싶어요!

 

 

 

 

트가이's 가 직접해본 리틀레전드 ?


 

독특한 맛이 있다? 이렇게 설명해주고 싶은데요~

SNG+RPG의 게임성을 가지곤 있지만 한 게임안에 두개의 게임이

공유하고 있는듯한 느낌을 받게 하더라구요~ ㅎㅎ

 

처음에는 애브리팜이나 룰더스카이 같은 게임처럼 보이지만

막상 사냥터에 들어가면 또 온라인 게임에 하나를 담당하는 것 같기도 하구요!

 

무엇보다 카카오톡 친구까지 공유되고 있다보니~~ 재밌긴 무자게

재미있구나~ 생각하게 되는 게임이였답니다 ㅎㅎ

 

 

 

 

 

트가이's 가 직접 플레이 해본 리틀레전드 단점 ?


 

솔직히 얼마 해보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아직까진 단점이 뭘까?

정확히 잘 떠오르는게 없는 게임인데요~~

 

사냥터에 들어갔을때 번개 없으면 사냥 더 못한다는 것 정도 일까요??

한편으론 게임폐인을 방지하는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되기에..

크게 단점이라고도 평가하기가 애매하네요...

 

다만 그래픽적인 부분이 살짝 아쉽고..로딩부분 정도랄까요..

아이패드 미니로 게임하는데 로딩부분이 살짝식 걸리더라구요;;

하지만 이것도 크게 지장이 없을 정도라..PASS하고 싶네요 ㅎㅎ

 

 

 

 

 

 

트가이's 가 직접 플레이 해본 리틀레전드장점 ?


 

한 게임 안에 다양한 시스템이 복합해져 있다고 설명하고 싶어요~~ ㅎㅎ

작물키우고~ 사냥하고~ 이런 두가지의 시스템으로 인해 자칫 건물만 짓고

다른 게임으로 갈아탈 수 있는 경로를 한번에 묶었다고 좋게 평가하고 싶어요!

 

무엇보다~ 그림체나 캐릭터 자체도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게

한쪽으로 크게 치우쳐지지 않았다는점!! 칭찬 받아야겠죠??!

 

게임회사를 감히 평가하기는 그렇지만~ 역시 컴투스는 컴투스네요 ㅋㅋ

 

이밖에 사냥중에 터치 한번으로 대화를 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룰루~ 테스트로 눌러봤는데 인사하긴 참 좋더라구요~~

 

AUTO라 실수로 스틸할때.. 미안하다고 한번 터치해주는

센스는 있어야 겠죠? 이런 부분 때문에 만든 시스템 같지만 괜찮더라구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