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아이들 카시트나 유모차를 집에서

직접 세탁해주는건 손도 많이가고

시간도 많이들어서 힘든 일이었는데요

 

집에서도 간편하게 카시트셀프세탁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되었어요~ㅎㅎ

 

어제 저녁부터는 바람도 많이불고

날씨가 또다시 추워졌죠..

요즘 강추위인 날씨탓에 아이들과

집에 박혀있기만 했었는데 이번 주말에는

날이 많이 풀려서 아이들을 데리고

마실좀 다녀왔는데요^^

 

오랜만에 남편까지 함께하는 나들이라

아이들도 신나고 아이들이 이렇게 좋아하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굉장히 좋았어요

 

그런데 문제는~~ 제가 모르고 커피를

아이카시트에 흘려서 카시트에 얼룩이 생겼어요

다행히 커피가 어느정도 식어있어서

아이는 다치지않았고요ㅠㅠ

 

카시트가 더러워질까봐 아이들한테

차에서는 간식이나 음료를 주지않는데

오히려 제가 카시트를 더럽혔네요..ㅋㅋ

 

집에돌아와서 아이들도 피곤했는지

그대로 잠이 들어버렸고 카시트세탁은

저와 남편의 몫이었어요..

 

카시트세탁을 남편이랑 셀프로

집에서 했던적이 있었는데 그때 너무

힘들었어서 그 이후로는 항상 업체에

세탁을 맡겨왔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는 카시트를 맡긴지

얼마 되지않아서 또 업체에 맡기기에는

부담스러운 세탁비용때문에 남편과 둘이

카시트셀프세탁을 하기로 했어요

 

 

 

 

 

 

 

 

 

 

 

 

 

 

 

 

 

 

카시트세탁을 집에서한지 오래되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면서 세탁을 해주려는데

요즘은 카시트셀프세탁을 쉽고 간편하게 해주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더라고요~

 

인터넷을 보니까 많은 엄마들이나 예비맘들도

아기 카시트를 제품으로 닦아서 사용하더라고요

혹여나 아이한테 좋지 않을까 싶었지만

그중에서도 친환경제품도 있더라고요

 

저도 친환경제품으로 카시트셀프세탁을

해보고 싶어서 바로 구매해버렸죠~ㅎㅎ

 

사실 남편이 옆에서 도와주지 않으면

카시트를 분리하고 조립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 인터넷에서 본

제품은 커버를 분리하지 않아도 되서

혼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더라고요!

 

 

 

 

 

 

 

 

 

 

 

 

 

 

 

 

 

 

카시트셀프세탁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플뤼에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인데요!

 

플뤼에는 제품 다수에 친환경 성분을

사용해서 화확성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인체에 무해한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해요~

 

그중에서도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는

천연소재로 만든어진 안전한 제품^^

 

패브릭클리너는 별도의 물세척을 하지않고

섬유의 찌든때나 얼룩을 제거해준다고 해요

 

셀프세탁하기 어려운 카시트나

유모차에 사용하면 정말 편할거 같아요

패브릭클리너는 카페트나 인형 등

세탁하기 어려운 단점을 보완하기위한

제품인것 같아요~ㅎㅎ

 

항균제는 세균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친환경 탈취제에요!

섬유뿐만 아니라 가죽냄새를 제거하는데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해요~

 

친환경소재로 만든 제품인 만큼

집안 곳곳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의 주의사항과

제품 설명서가 같이 들어있는데요~

 

패브릭클리너는 별도의 물세탁을

하지않고 세탁해줄 수 있는 간편함과

1시간 이내에 건조되기 때문에

세탁하는 시간도 절약 할 수 있어요!

 

집에서 물세탁을 하게되면 세탁하고

건조하고 널면 1~2시간은 기본인데

건조되는것 까지 기다리려면 하루이상

시간을 소비해야하는데 패브릭클리너를

사용하면 안전한 방법으로 빠르게

세탁해줄 수 있으니 너무 간편하겠죠?ㅎㅎ

 

항균제는 천연 살균제 피톤치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일반세균 및 바이러스 뿐

아니라 냄새의 발생 원인균을 제균해서

냄새를 억제시키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래요~

 

그리고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를 사용하기 전

보이지 않는 부분에 테스트를 해보고

안전하게 사용해야 한다고 해요!^^

 

 

 

 

 

 

 

 

 

 

 

 

 

 

 

 

 

 

패브릭클리너를 사용해서 카시트셀프세탁을

해주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패브릭클리너로 먼저 카시트에

얼룩진부분에 도포해주고 솔과 타올로

닦아주면 셀프세탁 끝이에요^^

 

요즘들어 무언가 흘리고 묻히는

아이들때문에 카시트가 깨끗할날이 없는데

패브릭클리너 하나만 있으면 앞으로

카시트가 더러워져도 바로바로

뿌려서 닦아주면 편할것 같아요~

 

 

 

 

 

 

 

 

 

 

 

 

 

 

 

 

 

 

패브릭클리너를 뿌리고 케어솔로

살살 닦아서 얼룩을 지워주세요~

 

솔로 닦아주니까 얼룩이 말끔히 지워졌어요!

 

커피를 흘려서 얼룩이 잘 지워질까

걱정했는데 너무 깨끗하게 지워진거있죠

 

 

 

 

 

 

 

 

 

 

 

 

 

 

 

 

 

 

깨끗하게 지워진 커피얼룩^^

 

집에서 카시트셀프세탁을 해주려면

손도 많이가고 남편이 도와주지 않으면

꿈도 못꿨는데 패브릭클리너로

이렇게 쉽게 해버리니까 기분좋네요~

 

패브릭클리너로 젖어있는 부분을

자연건조 시켜주거나 더 빠르게

건조시키고 싶다면 드라이기를

사용해도 된다고 해요!

 

 

 

 

 

 

 

 

 

 

 

 

 

 

 

 

 

 

저는 빠르게 드라이기를 사용해서

건조시켜줬어요~

 

드라이기로 말려주니까 훨씬 더

시간이 절약되더라고요

 

드뎌 뽀송뽀송한 카시트로 돌아왔네요^^

 

패브릭클리너를 사용하니까

카시트셀프세탁 어렵지않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카시트에

항균제를 뿌려서 냄새도 잡고 세균도 제거!

 

항균제는 뿌렸을때 향이 나지 않았어요

향이 없는 제품이라서 오히려 아이들한테

자극적이지 않고 좋은것 같아요~

항균제는 향에 민감한 애완동물 용품에도

뿌려서 사용해주면 좋다고 해요!

그리고 집에서도 방향제와 같이 사용하면

냄새가 섞이지 않아서 좋을것같아요

 

실용성도 좋은데 착한 제품들이라서

더더욱 만족스러웠어요^^

 

 

플뤼에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로

카시트셀프세탁을 해봤는데요

 

얼룩도 깔끔하게 지워지고 편하게

세탁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친환경제품이라서 아이들한테

안전하다는점이 좋았고요

 

 

카시트셀프세탁

이제는 간편하게 해보세요~

 

 

 

https://tv.naver.com/v/3856560

 

 

https://tv.naver.com/v/424502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