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요즘 날씨가 제법 많이 추워져서

겨울날씨가 느껴지는데요~

저번달부터 미세먼지때문에 집안

환기도 제대로 시켜주지 못하고

아이들한테도 좋지 않을까봐

꽤 오랫동안 밖에 나들이를

데리고 다니지 못했었는데요


미세먼지가 많이 없어져서

저번 주말에 신랑과 아이들을 데리고

온천과 물놀이를 데려가기로 하고

오랜만의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아이들이 오랜만에 나들이라 그런지

정신없어 죽을뻔 했답니다..ㅎ


아이들 케어하느라 정신없는 나머지

커피를 아이유모차에 쏟아버렸어요..

뜨거운 커피였는데 다행인건

아이는 다치지 않았다는거에요ㅠㅠ


유모차세탁을 업체에 맡긴지

며칠 지나지않았는데 벌써

더러워져서 세탁을 다시

해야하는 상황이었어요..


신랑이 도와준다고 집에서

직접하자고하는데 도저히

놀러갔다온날은 움직이지를

못하겠어서 유모차세탁을 하지못했죠..


요즘은 집에서 직접 유모차세탁을

하는 엄마들이 많더라고요~

인터넷에서 보니까 간편한방법도

많이 있어서 저도 유모차세탁을

직접 해보기로 했답니다~





























신랑이 화장실을 간사이에

첫째아이를 보고있는데 정신이팔려

커피를 쏟아버렸네요..ㅠㅠ

첫째가 한참 여기저기 뛰어노느라

정신없을때라 아이둘을 케어하는건

너무 힘들더라구요..


요즘 나오는 유모차들은

분리하고 조립하기 쉽게 나오는데

저는 언니한테 물려받은거고

둘째까지 물려서 쓰고있어서

아무래도 직접 세탁하는데는

어려움이 많았는데요ㅠㅠ


인터넷을 검색해보다가

물없이 유모차세탁을 할수 있는

간편한 방법이 있더라고요!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도

많이 알려진것 같았어요




























유모차세탁을 간편하게 할수 있는

플뤼에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에요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로 유모차를

세탁을 하는 가장 큰이유는

친환경소재로 만들어진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기 때문이에요!


아무래도 아이들유모차에 사용하려니

화학적인 성분이 있는 세제나

세척제는 아이한테 좋지 않을까봐

거부감이 들더라고요..


플뤼에는 제품 다수에 친환경 성분을

사용해서 화학성분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고 해요~


패브릭클리너는 별도의 물세척 없이

섬유를 세탁할수 있는 제품이고

항균제는 냄새와 세균을 제거하고

집먼지진드기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해요^^


이렇게 착한제품이라서 엄마들한테

인기가 있는걸까요??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 박스를

열어보면 각각 제품 사용설명서와

주의사항이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어요


패브릭클리너는 물세척없이

유모차를 세탁할수 있는게 좋은것 같아요

아이들을 키우다보면 아이케어하랴

집안일하랴 너무 정신없고 바쁜데

패브릭클리너는 간편하게 세탁하고

1시간이내에 빠르게 건조되서

시간도 절약된다고 해요~


항균제는 천연 살균제 피톤치드

성분으로 세균이나 바이러스뿐 아니라

냄새의 발생균을 제거해 준다고 해요


아이유모차도 아마 세균이

엄청 득실거릴텐데..

항균제를 뿌려서 냄새도 제거하고

소독도 해주려고 해요^^






























패브릭클리너를 유모차에 뿌려주고

닦아준 후에 건조시켜주면

유모차세탁을 간편하게 할수 있어요^^


집에서 유모차를 직접 세탁하려면

분리하고 전체 손세탁을 한후에

또 건조를 시켜야해서 힘도들고

시간도 많이 드는데 패브릭클리너는

분리할 필요도 없고 세탁해줄

부분에 뿌려서 닦아주고 냅두면

알아서 건조가 되더라고요~


시간도 너무 많이 절약되고

일단 집에서 신랑 도움없이도

혼자서 금방 할수 있다는게 좋네요!





























커피얼룩이 깨끗하게 지워졌어요~


패브릭클리너로 하니까 유모차세탁

어렵지않고 별거 아니네요ㅎㅎ


패브릭클리너는 유모차세탁뿐 아니라

카시트나 세탁하기 힘든 아이인형, 카펫 등을

세탁할 때에도 사용하더라구요!



저도 이참에 아이 카시트도 같이

패브릭클리너로 세탁해보기로 했어요

유모차세탁한곳이 거조될동안

아이카시트도 깨끗하게 변신시키면

속이다 시원할것 같아요~






























카시트도 얼른 차에서 떼어다가

더러운부분을 세탁해보기로~


유모차가 깨끗해진걸 이미봐서

카시트세탁을 간단하게 할수 있다는

생각에 혼자 신나게 닦아줬어요ㅋㅋ

























카시트도 역시 패브릭클리너로

세탁해주니까 깨끗해졌어요!


앞으로 유모차와 카시트세탁은

업체에 비싼돈주고 맡기지말고 직접

패브릭클리너로 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뽀송뽀송 유모차와 카시트세탁 끝!


세탁방법 어렵지않죠?^^



패브릭클리너로 젖어있는 부분은

자연건조 시켜줬어요~

더 빠르게 건조시키고 싶다면

드라이기로 말려줘도 된다고 해요


그냥 패브릭클리너로 유모차랑

카시트세탁 해놓고 집청소좀 싹

하고오니까 뽀송하게 말라있었어요^^






























마지막으로 항균제를 뿌려서

우리아이 유모차에서 번식하고있을

세균과 냄새를 제거해줘요~


항균제는 친환경제품이라 그런지

향이 없어라구요^^

저는 오히려 향이 없어서 좋았어요

괜히 자극적인 향이 나는것보다

향이 나지않는게 아이들한테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들었어요


또 항균제는 유모차나 카시트말고도

가죽쇼파나 신발에도 사용할수 있다고 해요

친환경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이라서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을것 같네요^^



어렵고 복잡했던 유모차와 카시트세탁

집에서 직접하려면 항상 신랑의

도움이 필요했었는데..ㅎ

이제 플뤼에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로

혼자서도 간편하게 유모차와

카시트세탁할수 있게 되었어요~




유모차세탁&카시트세탁은

플뤼에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로!




https://tv.naver.com/pluie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