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여성분들이라면 하나씩은

가지고있는 명품가방~

저도 처음 명품가방을 샀을때

애물단지 모시듯 가방을

모시고 다녔었죠ㅋㅋ

 

지금은 뭐.. 막 들고다니느라

가방이 성한곳이 없어요ㅠㅠ

가방관리조차 하지않았었는데요~

얼마전 프라다가방에

화장품얼룩이 생기는바람에

플뤼에 가죽클리너랑 에센스를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요!

 

 

왜 가방관리가 중요한지

알겠더라구요~ㅎ

 

 

 

 

 

 

 

 

 

 

 

 

 

프라다가방에 묻은 얼룩

아침에 바쁘게 준비하느라

손에 립스틱이 있는줄도 모르고

가방안에 물건을 꺼내다가

이렇게 되버렸네요..ㅎ

 

안에서 화장품이 터지거나

화장이 묻은손으로

가방을 만지다가 이렇게

가방에 얼룩이 생긴적이

꽤 많아서.. 저만 그런가요?ㅎ

 

 

 

 

 

 

 

 

 

 

 

 

 

인터넷에서 보니까

가방에 화장품이 묻었을때

플뤼에 가죽클리너로 닦아서

얼룩을 지운분들이 많더라구요~

 

가죽클리너랑 에센스는 가죽을

관리하는데 기본적인 제품이라고해요

 

가죽클리너는 가죽진정효과로

가죽얼룩을 자극없이 제거하는

제품이고 모든가죽에 쓸수있다고해요

 

에센스는 가죽에 영양관리

도와주는 가죽에센스!

에센스도 모든가죽에 사용가능^^

 

 

 

 

 

 

 

 

 

 

 

 

 

가죽클리너로 프라다가방

얼룩을 닦기전에

물티슈로 닦아봤지만 얼룩이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았어요~

 

 

 

 

 

 

 

 

 

 

 

 

 

가죽클리너로 닦으니까

이렇게 쉽게 지워지네요..ㅎ

 

지워지지 않을까봐 걱정했는데

깨끗하게 지워졌어용~

괜한 걱정을 했어요ㅋㅋ

 

 

 

 

 

 

 

 

 

 

 

 

 

전용 케어타올에 묻혀서

닦아주기만하면 가방이 깨끗!

 

가죽에 얼룩이 생기지 않아도

가죽클리너로 1~2주에 한번씩

가죽을 닦아주는게 좋다고해요~

 

 

 

 

 

 

 

 

 

 

 

 

 

에센스는 스크래치를 완화해주는

효과와 가죽광택효과도 있어서

에센스를 바르니까 프라다가방이

반질반질 해지더라구요ㅎㅎ

 

가죽도 노화가 진행이되서

에센스로 영양관리를 해줘야

가죽의 노화를 방지할수 있다고해요~

 

 

 

 

 

 

 

 

 

 

 

 

에센스 바르기전

 

 

에센스 바른후

 

사피아노가방 자체가 반질반질한

가죽이라서 에센스를 발라도

별로 티가 안날줄 알았는데

광나는게 다르더군요ㅎㅎ

 

 

 

 

 

 

 

 

 

 

 

 

프라다 사피아노가방 가죽클리너랑

에센스로 가방관리 해봤는데요!

 

이렇게 간단한걸 왜 지금까지

안했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닦아주고 발라주면 끝인데..ㅎ

 

가방관리는 손이 많이가는

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가죽클리너랑 에센스써보니까

이렇게 간편할수가 없네요ㅋㅋ

 

 

명품가방 얼룩제거는

플뤼에 가죽클리너와 에센스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