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샤넬 미니백!

구매한지 얼마되지않은 가방인데요~

구매하고부터 몇주동안 계속

샤넬 미니백만 들고다녔더니

가방에 기스도 많이 생겼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샤넬 가방에

화장품 얼룩이 생겨버렸어요..ㅜㅜ

평소에 조심하려고 노력했는데..

 

샤넬 가방가격이 비싼만큼

얼룩이 지워지지않으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했어요ㅜㅜ

 

 

 

얼룩이 조금이면 다행이지만

조금 심각했답니다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니까

가죽은 세탁을 최대한 하지않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세탁도 쉽게 결정을

못하고 고민만 하고있다가

인터넷에서 플뤼에 가죽관리제품

봤는데 전화로 상담해보고

구입해서 샤넬 미니백에

가방관리해봤답니다~^^

 

 

 

가죽클리너와 에센스에요!

 

클리너는 가죽에 얼룩을

지워준다고해요~

가죽진정효과도 있어서

가죽에 자극없이 얼룩을

닦을수 있다고해요ㅎㅎ

 

에센스는 가죽에 영양을 공급해서

가죽노화를 방지해준다고 해요!

 

가죽클리너랑 에센스는

모든가죽에 사용가능해서

가죽쇼파나 가죽신발을 같이

관리해도 좋을것 같아요~

 

 

 

 

클리너로 샤넬 미니백을

닦기 전에 물티슈로 닦아봤는데요!

 

얼룩이 깨끗하게 지워지지않고

얼룩이 남더라구요ㅜㅜ

 

 

 

 

클리너는 크림타입이고

화학적인 향이 나지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클리너로 샤넬 미니백

얼룩을 지워봤어요!

 

크림이라서 가방이 부드럽게

잘 닦였어요~

얼룩도 너무 깔끔하게

지워져서 놀랐네요ㅎㅎ

 

 

 

 

자국 하나없이 깨끗해요^^

세탁안하고 가죽클리너로

닦아주길 잘한것같아요

 

가방이 더러워지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가방을 닦아주는게

가죽노화 방지에 좋다고해요!

 

샤넬 가방가격 비싼만큼

가방관리 꾸준히해서 오랫동안

들고 다니려고 해요~^^

 

 

 

 

 

에센스는 가방에 바르니까

광택이 나더라구요^^

맘에 쏙들었어요~

 

에센스는 스크래치 완화효과

있어서 옅은 스크래치를

보이지 않게 해준다고해요~

 

 

 

 

에센스를 바르고 나니까

확실히 스크래치들도 보이지않고

가방이 반질반질 빛이나네요!

꼭 새가방을 산느낌ㅎㅎ

 

가죽도 동물의 피부라서

노화가 진행된다고해요~

 

노화가 진행되면 가죽이

푸석해지고 주름이생기고ㅠㅠ

가방을 오래 사용하고싶다면

주기적으로 가방을 관리해주는게

아주 중요하다고해요^^

 

 

 

에센스 바르기전

 

에센스 바른후

 

에센스를 발랐을때와 바르지

않았을 때 차이를 보시면

확실히 차이가나죠?ㅎㅎ

 

확실히 관리를 해주니까

달라보이긴 하네요^^

이제야 명품가방 같은 느낌..

 

 

 

플뤼에 가죽클리너랑 에센스

직접 사용해보니까 발라주기만

하면되서 너무 편했어요~

앞으로 꾸준히 관리하려고요!

 

 

샤넬 가방가격만큼 중요한 가방관리!

플뤼에 가죽클리너와 에센스로

간편하게 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