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샤넬가방에 얼룩이 생기는바람에

가죽관리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요~

 

너무 간편하고 좋은것같아서

많은 분들께 추천해드리려고해요!

 

명품가방은 여성분들이라면

한개씩은 가지고계실텐데요

명품가방관리 평소 어떻게하셨나요??

 

저는 복잡하고 어려운건

딱 싫어하는 스탈이라..ㅎ

평소 가방관리는 꿈도 못꿨는데요

 

 

 

가방에 얼룩이 생겨서

세탁을 맡길까 고민하다가

발견하게된 플뤼에 가죽관리제품!

 

가죽클리너와 에센스인데요^^

 

가죽클리너가죽얼룩이나

오염물질을 제거해주는 제품이에요~

모든가죽에 사용가능해서

여러가방을 관리하기엔 너무좋은듯^^

 

에센스가죽에 영양을줘서

가죽노화를 방지해준다고해요~

에센스도 모든가죽에 사용가능!

 

 

 

클리너로 샤넬가방에

묻은 얼룩을 지워줄건데요!

 

많은분들이 가방이나

가죽을 물티슈로 닦더라구요~

물론 저도 그랬었죠..ㅎ

 

그래서 먼저 물티슈로

얼룩이 얼마나 잘지워지는지

닦아봤어용^^

 

 

 

물티슈로 지워지나했는데

얼룩이 번지더라구요ㅠㅠ

 

지워지지 않는것도그렇지만

물티슈로 가죽을 닦으면

가죽에 좋지않다고해요!

 

 

 

클리너는 크림제형이라

부드럽게 가죽이 잘닦였고

얼룩도 깨끗하게 잘 지워지더라구요^^

 

 

 

평소에 아끼던 샤넬가방이라ㅠㅠ

얼룩이 지워지지 않을까봐

많이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을 했더라구요ㅎㅎ

 

클리너는 꼭 가죽이 더럽지않아도

1~2주에 한번씩 닦아줘야

손때도 제거하고 가죽노화를

방지할수 있다고해요~

 

 

사람도 밖에나갔다오면

손발을 씻듯이 가죽도

사용하고 닦아줘야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고해요^^

 

 

 

에센스는 샤넬가방에

바르는순간 반질반질~

광택이 나더라구요~ㅎㅎ

 

에센스를 바르면 스크래치도

어느정도 완화시켜줘서

꼭 새가방처럼 보이더라구요^^

 

 

 

에센스도 주기적으로 발라서

가방관리를 해주는게 좋다고해요!

 

에센스를 바르기 전과

얼마나 차이가나는지

전과 후를 비교해봤어요^^

 

 

 

에센스 바르기전

 

 

 

에센스 바른후!

 

칙칙했던 샤넬가방이

빛이나죠?ㅎㅎ

 

 

에센스는 꼭 사용해보셨음해요!

개인적으루 너무 맘에 들었네용ㅎ

클리너덕분에 얼룩도제거하고

가방관리 완전 성공적^^

 

 

이참에 다른 가방들도

싹 꺼내서 관리해주려고해요~

발라주기만하면 끝이라

사용하기도 편하고

시간도 오래걸리지않아서

너무 좋은거같네요!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