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구찌백에 화장품얼룩이

묻어버렸어요..ㅠㅠ

파운데이션이 흐르는바람에

가방으로 떨어졌네요..

 

급한대로 물티슈로

닦아봤지만 더번지기만했어요ㅎ

 

 

인터넷에서 가죽얼룩제거법

찾다가 플뤼에 가죽관리제품발견!

구매해서 구찌백얼룩을

싹~~ 지워봤답니당!ㅎㅎ

 

 

 

 

 

 

 

 

 

 

 

 

 

 

 

저는 가방을 무릎위에

올려놓는 습관이있어서

카페나 식당을가도

무릎위에 올려놓는데요..ㅎ

 

다시는 무릎위에 올려놓지

않으려고합니다^^

구찌백이 이렇게 되고나니까

무릎위에 올려놨던 제자신을

탓하게되더라구요...ㅠ

 

 

 

 

 

 

 

 

 

 

 

 

 

 

 

구찌백에 새생명을 불어넣어준

플뤼에 가죽클리너와 발수제!

 

가죽클리너는 모든가죽에

사용할수 있고 가죽에 얼룩이나

오염물질을 제거해준다고해요~

 

발수제는 코팅된 가죽에만

사용할수있고 코팅력을 강화해줘서

스크래치나 얼룩을 방지해준다고해요!

 

구찌 가방가격이 비싼만큼

가방도 깨끗하게 오래

들고 다니고싶어서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관리해보려고합니당ㅎㅎ

 

발수제를 발라놓으면 앞으로

얼룩이 생기더라도 걱정없을것같아요!

 

 

 

 

 

 

 

 

 

 

 

 

 

 

 

클리너는 일반화장품처럼

하얀크림으로 되어있어요~

 

첨에는 이게과연 얼룩을

잘지워줄지 너무 걱정했는데

닦아보고나니까 괜히 미안..ㅎ

 

 

 

 

 

 

 

 

 

 

 

 

 

 

 

클리너로 닦아주니까

얼룩이 깨끗하게 지워지더라구용

 

 

 

 

 

 

 

 

 

 

 

 

 

 

 

깔끔해진 구찌백!

감동이에염ㅎ

 

가방을 전체적으로 닦아줬는데요~

너무 더러워서 놀랐어용ㅎ

 

 

 

 

 

 

 

 

 

 

 

 

 

 

 

클리너가 정말 좋았던게

몇번 문질렀는데

더러운 때가 저렇게

잘 닦이더라구요!^^

 

 

 

 

 

 

 

 

 

 

 

 

 

 

 

가죽도 동물의 피부라서

노화가 진행된다고해요~

 가죽노화를 방지하기위해서는

클리너로 1~2주에 한번씩

가죽을 닦아주는게 좋다고해용^^

 

구찌백 얼룩도 지워졌으니

발수제를 발라봅시당~

 

 

 

 

 

 

 

 

 

 

 

 

 

 

 

발수제는 살짝 시큼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발수제도 묽은 크림타입이라

부드럽게 잘발리고

냄새는 바르고 시간이 지나니까

괜찮아지더라구요ㅎㅎ

 

 

 

 

 

 

 

 

 

 

 

 

 

 

구찌백 가방관리~

너무 간단하게 끝났어요ㅎㅎ

 

요즘 날씨도 많이 풀려서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는데

이렇게 이쁜가방 하나씩

들고 나가줘야~~

놀러다니는 맛이 나더라구용^^

 

어제 오늘은 태풍이와서

집에 박혀있지만..ㅎ

다들 태풍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저는 주말부터다시

깨끗해진 구찌백을 들고

여행을 떠난답니당~ㅎㅎ

 

구찌 가방가격만큼

가방관리가 중요하다는걸

이제라도 알았으니

앞으로 열심히 관리해보려고용

 

 

여러분도 플뤼에 클리너와발수제로

명품가방 얼룩 말끔히 제거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