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구찌 스타일가방!

제가 평소 아끼는 가방인데요^^

 

오래 들고다니기도 했고

관리를 해주지 않아서

많이 더러워진 상태였어요~

가방에 냄새도나서

가방관리가 시급했죠..ㅎ

 

세탁을 맡길까하다가

아무래도 비용이 부담되서

여러번 사용할수있는

가죽클리너랑 방향제를 사서

구찌 스타일가방 관리해봤어요!

 

 

 

 

 

 

 

사진으로는 잘보이지 않지만

여기저기 얼룩덜룩한

구찌 스타일가방..ㅠㅠ

 

 

 

 

 

 

 

플뤼에 가죽클리너와 방향제

 

가죽클리너가죽의 얼룩과

오염물질을 제거해주고 모든가죽에

사용할수 있어서 다른 구찌 가방종류에

같이 사용해도 된다고해용^^

 

방향제향이 두가지인데용~

시트러스와 에스니중 저는

시트러스를 샀어용ㅎㅎ

방향제는 가방뿐아니라 화장실이나

옷장에도 사용할수있어요!

 

 

 

 

 

 

 

먼저 클리너로

구찌 스타일가방을

닦아줬는데요~

 

몇번 닦아줬는데 저렇게

더러운 때가.. 묻어나오더라구용

 

 

 

 

 

 

 

가방전체를 닦은후!

전용타올이 엄청 더러워졌어요..ㅎ

 

이렇게까지 더러울줄은

생각도 못했는뎅..ㅎ

 

 

 

 

 

 

 

클리너덕에 깨끗해진

구찌 스타일가방^^

 

구찌 가방종류가

몇가지 더있는데 이참에

다같이 관리해주려고해요~

 

가죽도 동물의 피부라서

노화가 진행되기때문에

가죽 노화를 방지하려면

가죽을 꾸준히 관리해주는게

중요하다고해요!

 

 

 

 

 

 

 

방향제는 이쁜 종이백안에

금색포장이 들어있어요!

 

금색포장지를 뜯으면

안에 방향제가 있어용ㅎㅎ

 

 

 

 

 

 

 

금박포장지를 뜯어서

방향제를 꺼냈어요!

 

금박포장지를 뜯는정도에 따라

향기의 진하기를

조절할수 있다고해요~

 

 

향기가 진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뜯으셔도 될것같아요!

 

 

 

 

 

 

 

향이 생각보다 고급스러워서

놀랐고 은은한 감귤향이나요!^^

 

방향제를 종이백안에 넣어주고

구찌 가방에 넣어주면

가방이 향기로워지겠죵?ㅎㅎ

 

 

 

 

 

 

 

윗부분은 접어서

가방에 넣어줍니당~

 

향이 오래갔으면 좋겠네용ㅎ

 

구찌가방 관리해봤는데요

사용하기 간편했고 방향제향도

향이 너무 좋았어요~ㅎ

 

 

 

구찌 가방종류 / 구찌 스타일가방

냄새제거, 손때제거

플뤼에 클리너와 방향제로 간편하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