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생로랑 카바시크에

얼룩이 생기는바람에

가죽관리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요!

 

얼룩도 깨끗하게 지워지고

명품가방인만큼!!

앞으로 스크래치나

얼룩이 생기지않도록

가방관리 해줬어요~^^

 

 

가방관리하기전..

생로랑 카바시크에

립스틱이 묻어서 어찌할바를

몰랐었죠..ㅠㅠ

 

친구가 가방관리제품을

추천해줘서 믿고구매해서

사용해봤어요!

 

 

플뤼에 발수제와 가죽클리너!

 

발수제얇은 코팅막을 형성해서

가죽에 스크래치나 오염을

방지해주는 제품이라고해요!

 

명품가방에 얼룩과 스크래치가

방지된다면 이것만큼 좋은제품도

없을듯하네요ㅎㅎ

 

가죽클리너가죽에 얼룩이나

오염물질을 제거해주는 제품!

모든가죽에 사용할수 있어서

다른 가죽도 관리해주기

좋을것같아요^^

 

 

생로랑 카바시크에 묻은

립스틱을 물티슈로 지워봤어요~

 

잘 지워지는줄알고 첨에

너무 놀랐는데

빨간자국이 남더군요..ㅠ

 

 

그래도 검정가방이라

다행이다 싶었어요..ㅎ

깨알긍정ㅎ

 

 

클리너를 케어타올에 묻혀서

닦아줬어요~

 

얼룩이 조금남더라도

만족하려했는데

얼룩이 너무 잘지워지더라구요ㅎㅎ

 

 

케어타올에 립스틱얼룩이

묻어나오고 생로랑 카바시크는

깨끗해졌어요~ㅎ

 

 

깨끗해진 명품 숄더백★

 

클리너는 얼룩을 지워주기도하지만

가죽을 진정시키는 효과도 있어서

가죽에 얼룩이 생기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면

가죽노화도 방지된다고해요!

 

 

발수제를 발라줘봤는데요~

 

발수제는 코팅막이 벗겨지는데

한달정도 걸린다고해요!

그래서 발수제를 1개월에 한번씩

발라주는게 좋다고해요ㅎㅎ

 

명품 숄더백 가방관리

플뤼에 클리너랑 발수제로하니까

너무 쉽네용ㅎㅎ

 

얼룩도 깨끗하게 지워지고

앞으로 스크래치나 얼룩걱정도

없어졌어요~

명품가방은 항상 조심히 들고다녔는데

플뤼에덕분에 이제안심^^

 

 

명품 숄더백 생로랑 카바시크

가방관리 가죽클리너랑 발수제로

완전 성공적!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