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입생로랑 신상 가방을 자주

들고다녀서 가방이 많이

더러워졌어요~

 

입생로랑 가방가격이 비싼만큼

깨끗하게 관리해서 오래

들고다녀야하는데..ㅠㅠ

 

입생로랑 가방에 너무

소홀했던 저에용..

 

 

가죽에 스크래치도 많이나고

얼룩덜룩해진 가방..ㅠㅠ

 

하지만~ 이제 걱정없답니다^^

인터넷에서 가죽관리제품을

구입해서 가방관리해봤어요~

 

 

우선 플뤼에 가죽클리너로

입생로랑 신상을 깨끗하게

닦아줄건데용!

 

클리너가죽의 얼룩을 제거해주고

다른 가죽에도 사용할수 있어서

명품가방이 많은분들이

사용하기 좋을것같아요~

 

 

클리너는 일반화장품

하얀크림처럼 되어있어요!

 

가죽에 얼룩이 생기지않아도

클리너로 닦아주는게 좋다고해요~

 

입생로랑 가방가격이 비싼만큼

깨끗하게 오래 들고다녀야 하니까

꾸준히 관리해주려고해요^^

 

 

클리너를 타올에 묻혀서

닦아주면 더러운게 닦여요~

 

크림제형이라서 부드럽게

잘닦이더라구요^^

 

 

가방을 닦고나서

너무 놀랐어요ㅋㅋㅋ

이렇게 더러울줄은

몰랐는데..ㅎ

 

 

깨끗해진 입생로랑 신상!

 

물티슈로 지워도

잘 지워지지 않던 얼룩들이

클리너로 깨끗하게 지워졌어요^^

 

 

클리너로 가방을

깨끗하게 닦았으니

가죽에센스를 발라줄건데용~

 

에센스가죽영양관리

도와주는 제품이라고해요!

가죽도 동물의 피부라서

노화가 진행된다고해요~

 

가죽에 영양을 공급해줘서

노화를 방지해주는 제품이

바로 에센스라고해요!

 

 

에센스를 바르면 가죽에

스크래치도 완화해주는

효과도 있다고해요!^^

 

 

에센스를 발라주면

가죽에 광택도나고

가죽색도 진해져서 저는

너무 맘에 들었어요^^

 

 

에센스를 발라주니까

확실히 다르긴 다르네요ㅎㅎ

 

사실 입생로랑 신상이

너무 더러워서

닦아주려고 클리너만

구매하려했었는데

에센스는 워낙 상품평이

좋더라구요~

정말 같이 사길 잘한거같아요^^

 

 

가방 뒤에는 에센스를

오른쪽에만 발라봤어요~

 

칙칙했던 가죽이

촉촉해진 느낌ㅎㅎ

 

입생로랑 신상 가방관리끝~

 

입생로랑 가방가격만큼

가방관리도 중요하다는걸 알았어요!

발라주기만 하면되는 제품이라

사용하기도 간편해서

꾸준하게 관리해줄수 있을듯해요^^

 

 

소중한 명품가방 관리

플뤼에 클리너와 에센스로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