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명품가방! 다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저도 가방관리에 고민이 많았어요!

구찌 디스코백

오래 들고다녀서 그런지

많이 더러워지고

냄새도 나더라구요ㅠㅠ

 

가죽도 관리가 중요하다고하는데

하는방법도 몰랐고

어렵다고만 생각했어요..ㅎ

 

너무 더러워진 구찌 디스코백에

가죽관리제품로 가방관리해봤어요~

 

 

플뤼에 가죽클리너와 방향제에요~

 

가죽클리너가죽에 얼룩을

제거해주는 제품이에요!

모든가죽에 사용할수 있다고해요^^

 

방향제시트러스, 에스니로

향이 두가지에요~ 저는 에스니구입!

방향제는 화장실이나 옷장, 신발장에

사용할수 있다고해요~ㅎㅎ

 

 

디스코백 이곳저곳

더럽지않은곳이 없네요..ㅠㅠ

 

얼른 클리너와 방향제로

구찌 디스코백 얼룩도제거하고

향기로운 가방으로 만들어볼까요?!

 

 

클리너는 일반화장품

크림타입으로 되어있어서

가죽이 부드럽게 잘닦여요ㅎㅎ

 

 

눈으로 보이지 않는

때도 많이 지워진거같아요~

케어타올이 더러워졌네요..ㅎ

 

가죽이 더러워지지 않아도

클리너로 가죽을 1~2주에 한번씩

관리해주는게 좋다고해요!

 

 

 

얼룩도 깨끗하게 지워지고

더러웠던 가방이 새가방이 됬어요^^

 

이제 방향제를 가방에

넣어주기만하면 향기로운

구찌 디스코백이 되겠죠?ㅎ

 

 

방향제는 종이백안에

은박포장지가 들어있어요~

 

방향제 뒷면에는 사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요!

 

 

은박포장지를 뜯으면

안에 방향제가 들어있어요^^

 

은박포장지를 뜯는 정도에따라서

향의 진하기가 달라진다고해요~

 

 

저는 냄새가 너무

심해서 포장지는 버리고

방향제만 종이백안에 넣어줬어요ㅎㅎ

 

방향제를 종이백 안에넣고

윗부분을 접어서 가방에

쏙~ 넣어주면 끝이에요!

 

구찌 디스코백 가방관리 해봤는데요

가방관리가 원래 이렇게

간단한거였나요?ㅎ

저는 왜지금까지 관리를

하지않았는지 의문이에요~

이렇게 편한걸^^

 

 

플뤼에 클리너와 방향제로

구찌 디스코백 얼룩&냄새제거 성공적!!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