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오늘은 입생로랑 가방을

추천해드리려고해요!ㅎㅎ

 

제가 평소 많이들고다니는

입생로랑 가방인데요!

 

오래들고 다녀서그런지

손때도 많이타서 더러워진

가방 관리도 할겸!

명품가방 관리방법도 알려드리고

입생로랑 가방도 보여드릴께요^^

 

 

제가 추천해드릴

입생로랑 가방의 매력포인트는

테슬이에요~ㅎㅎ

 

블랙가방에 금색 생로랑 로고와

테슬이 달려있어요~

 

가방을 열고닫기 편하게 되있고

무엇보다도 저는 끈을 조절해서

사용하는게 너무 좋더아요^^

 

 

저는 이렇게 안쪽에

체인을 묶어서

끈조절을 하며 사용한답니당^^

 

 

가방안쪽도 생각보다 넓어요^^

저는 화장품을 많이

가지고다니는 편인데요

화장품을 다넣어도

공간은 널널하답니당ㅎㅎ

 

생로랑 체인백

입생로랑 가방추천합니다!

 

이제 생로랑 가방관리를

해볼건데요~

 

 

입생로랑 가방관리에 사용할

플뤼에 가죽크리너와 에센스!

 

가죽크리너는 가죽의 얼룩제거를

도와주는 제품이에요~

손때제거나 먼지제거에도

좋다고해요^^

 

에센스가죽에 영양공급

도와줘서 가죽의 노화를

방지해주는 제품이라고해요!

 

가죽크리너와 에센스는

모든가죽에 사용할수 있어서

다른 명품가방에도 사용할수 있답니다^^

 

 

가죽크리너로 손때를

제거해볼거에요~

 

 

빤딱빤딱 깨끗해지는

입생로랑 체인백^^

 

 

타올이 까맣게 변해버렸어요ㅎ

 

이렇게 손때묻은 가방을

그대로 방치하게되면

가죽의 노화가 진행되서

가죽을 오래 사용하지

못하게 된다고해요!

 

 

에센스는 투명색제형으로

되어있어요

 

가죽크리너로 깨끗하게

손때도 제거했으니

에센스로 영양관리를

해봤어요!

 

 

에센스를 바르면

가죽에 광택도 나고

가죽의 색이 또렷해보여서

자주 발라주는 편이에요^^

 

 

새가방이된 생로랑 체인백^^

 

전체를 바르고보면 큰차이를

못느끼실것 같아서

차이를 보여드릴게요!!

 

 

왼쪽에만 에센스를

발라봤어요~

 

확실한 차이가 보이시죠?^^

 

전체를 바른후!

 

명품가방을 가지고계신

분들이라면 꼭

가죽크리너와 에센스를

사용해보셨음해요~

 

생로랑 체인백도 꼭

GET하 셨음 좋겠어용ㅎㅎ

 

생로랑 체인백!

입생로랑 가방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