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가방관리를 하지않다가

구찌 마틀라세에 얼룩이 생기는바람에

가죽관리제품을 사용하고

가방관리의 중요성을 알게됬어요!

 

지금은 얼룩없이 깨끗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한개씩은

가지고있는 명품가방!

 

쉽고 간편한 여성구찌가방

관리방법 알려드릴께요^^

 

 

플뤼에 가죽클리너!

 

가죽클리너는 가죽에묻은 얼룩을

제거해주는 제품이에요~

 

모든가죽에 사용가능해서

구찌 마틀라세가방 말고도

다른 가방관리도 같이 하고있어요^^

 

 

가죽에센스에요~

 

에센스도 모든가죽에 사용가능 하고

가죽에 영양공급을 해줘서

가죽노화를 방지해주는 제품!

 

바르면 은은하게 광도나고 좋더라구요^^

 

 

얼마전에 가방관리를 해줘서

아직은 깨끗한 구찌 마틀라세에요~

 

제가 많은 분들한테

클리너의 효과를 보여드리기위해

큰맘을 먹었죠ㅎㅎ

 

 

가방에 컨실러로

그려봤어요!

 

놀라지마세용!

이제 가죽클리너로 깨끗하게

지워줄거에요ㅎㅎ

 

전에 구찌 마틀라세에

립스틱이 묻었을때도

클리너가 깨끗하게 지워줬거든요!

 

 

클리너는 하얀색 크림처럼

되어있어요~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케어타올에

클리너를 묻혀서 테스트하고

사용해야해요!

 

 

케어타올로 얼룩을 살살

닦아주면 얼룩이 지워져요~

 

 

가방 얼룩을 닦으니까

케어타올이 더러워졌어요ㅎㅎ

 

 

깨끗해진 구찌 마틀라세^^

 

저는 컨실러를 묻히고

바로 클리너로 닦아서

깔끔하게 지워졌지만 얼룩이생기고

시간이 오래지나거나

가죽속으로 얼룩이 얼마나

침투했는지에따라지워지지

않을수도 있다고해요!

 

 

이제 구찌 마틀라세에

에센스를 발라줄거에요~

 

 

에센스를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발라줘야해요^^

 

 

에센스를 바르고

구찌 마틀라세가 전체적으로

밝아진 느낌이 들죠?ㅎㅎ

 

차이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왼쪽에만 발라봤어요~

 

확실하게 차이가 보이시죠??^^

 

 

이렇게해서 여성구찌가방

관리해봤는데요~

 

저는 덤벙거리는 성격이라

항상 옷이나 가방에

얼룩이 생기는일이 많은데

 

가죽클리너가 항상 준비되어있어서

안심하고 구찌가방 들고다녀요^^

 

가죽에 얼룩이 생겼을때

빠르게 지워주는게

가장 중요한것같아요

 

명품가방 미리미리 관리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