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구찌 가방가격만큼 중요한 가방관리!

 

평소 가방관리를

하지않았던 저에요~

정확히 말하자면 가방관리의

중요성을 몰랐죠..ㅎ

 

얼마전 구찌 마몬트가방에

화장품 얼룩이 생겼어요

지워지지 않을까봐 걱정이 됐어요ㅠㅠ

 

인터넷에 세탁을 알아보다가

가죽얼룩제거 제품을 구매해서

구찌 마몬트에 사용해봤어요~

 

 

컨실러를 떨어뜨리는 바람에

구찌 마몬트 가방에 얼룩이 생긴..

 

인터넷에 검색해보고

아세톤으로 지우려고했지만

물티슈나 아세톤으로 가죽을

닦으면 절대 안된다고해요~

 

 

플뤼에 가죽클리너와 에센스!

 

클리너가죽에 오염물질이나

먼지를 제거해주는 제품이에요~

모든가죽에 사용가능해서

가죽쇼파나 가죽신발에도

사용할수있어요!

 

에센스가죽에 영양공급

해줘서 가죽노화를 방지해주는 제품!

에센스도 모든가죽에 사용가능^^

 

구찌 마몬트 가방관리 해봤어요~

 

 

먼저 클리너로 구찌 마몬트

얼룩을 지워줄거에요~

 

클리너는 일반 화장품처럼 되어있어요!

 

 

다행히 잘 지워지더라구요~

 

지워지지 않을까봐

클리너 양을 듬뿍 묻혔네요..ㅎ

조금씩 사용해도 괜찮을 것같아요!

 

 

타올에 이렇게 얼룩이

묻어나와요ㅎㅎ

 

가죽에 얼룩이 생기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닦아주는게 좋다고해요~

사람도 손발을 씻는것처럼요!

그래야지 가죽노화를 방지하고

오래 사용할수 있다고해요~

 

 

깨끗해진 구찌 마몬트^^

 

앞으로 자주 관리해주려고해요~

사용하기 간편하고

구찌 가방가격만큼 가방관리가

중요한것 같네요^^

 

구찌 마몬트에

에센스를 발라서 영양을

듬뿍 줘봤어용ㅎㅎ

 

 

에센스는 투명색으로 되어있어요

 

가죽도 동물의 피부라서

꾸준한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노화가 진행된다고해요~

 

특히 명품가방은 더 중요해요!

가방가격이 비싼만큼

깨끗하고 오래 들고다녀야겠죠?ㅎ

 

 

에센스는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어요!ㅎㅎ

 

클리너 사면서 같이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에센스를 바르면

은은하게 광도나고

가죽이 긁혀서 스크래치도

많이 났었는데 에센스를 바르니까

기스가 잘 안보이더라구요!

 

 

차이를 보여드리려고

뒤에는 왼쪽만 발라봤어요~

 

확실하게 차이가보이시죠?ㅎ

 

바르고난 후에는 광이

심해보이는것 같았는데 

에센스를 바르고 충분히

건조시켜주면 더 은은해져요~

 

에센스를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발라줬어요~^^

 

새로태어난 구찌 마몬트!

 

구찌 마몬트 가방관리 끝~

 

얼룩도 깨끗하게 제거되고

새가방을 산기분이에요^^

 

플뤼에 제품 사용해보니까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효과도 좋아서 앞으로

가방얼룩이나 가방관리는

걱정없겠어요^^

 

구찌 가방각격이 비싼만큼

중요한 가방관리!

플뤼에 가죽클리너와 에센스로

간편하게 해봤습니당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