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입생로랑 핸드백에 립스틱이

묻어버렸어요ㅠㅠ

 

아끼던 가방이라서

지워지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했죠..ㅠㅠ

 

세탁방법을 찾아보다가

가죽 얼룩제거하는 제품을 발견!

생로랑 토트백에 사용해봤어요~

 

 

립스틱을 떨어뜨려서ㅠㅠ

얼룩이 생긴 생로랑 토트백..

 

물티슈로 지워도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처음에는 잘지워지나 싶었는데

빨간 얼룩은 지워지지 않아요..ㅠㅠ

 

 

얼룩이 그대로 남아있죠..

 

다행히 가죽클리너가

빨리 도착해서 생로랑 토트백

얼룩을 지워봤어요ㅎㅎ

 

 

플뤼에 가죽클리너와 방향제에요~

 

클리너모든가죽에 사용할수있고

가죽에 오염물질이나 먼지를

제거해주는 제품이라고해요ㅎㅎ

 

방향제향이 두가지에요!

시트러스와 에스니향

저는 시트러스향을 구매!

생로랑 토트백 안쪽에 냄새가나서

가방안에 넣고다니려고해요^^

 

 

먼저 클리너로 입생로랑 핸드백에

묻은 얼룩을 지워줄거에요~

 

클리너는 이렇게

하얀색 크림으로 되있어요!

 

 

이렇게 잘지워진다고..?

케어타올에 클리너를 묻혀서

문질러줬어요~

기대이상으로 너무 잘되서

놀랐고 얼룩이 지워져서

기분이 좋네용ㅎㅎ

 

이참에 다른 명품가방들도

닦아주려고해요~

사용하기도 너무 편하네용^^

 

 

물티슈로 한번닦아서

립스틱 얼룩이 많이 묻어있다는

생각을 안했는데

클리너로 닦고보니 이렇게

많이 묻어 나오더라구요~

 

깨끗해진 입생로랑 핸드백~

 

가방에 얼룩이 생기지않아도

1주일에 한번씩은 클리너로

닦아주는게 좋다고해요!

 

가죽도 동물의 피부라서

노화가 진행되기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고해요ㅎㅎ

 

이제 방향제를 생로랑 토트백에

넣어서 향기롭게 해줄거에용~

 

 

방향제는 이렇게 이쁜 종이백?

안쪽에 금색으로 포장되있는

방향제가 들어있어요~

 

뒷면에는 사용법과

주의사항도 적혀있어요^^

 

 

금색포장지를 꺼내서 뜯으면

이렇게 방향제가 들어있어요~

 

 

이 방향제를 다시

종이백안에 넣어줍니당~

 

 

방향제는 옷장이나

방 문고리에 걸어놓을수 있게

되어있는데 이부분을

접을수도 있게 되있어요~

 

다양하게 사용할수 있을것같아요^^

사진처럼 접어서

입생로랑 핸드백 안에 넣어줬어요!

 

향은 여자향수냄새도나고

감귤향도 나더라구요^^

고급스러운 향이라서

만족했어요~

 

입생로랑 핸드백 얼룩, 냄새제거끝^^

 

클리너는 기대이상으로 좋았어요~

방향제 덕분에 생로랑 토트백이

향기로워졌네요!^^

 

명품가방관리 이렇게 해보세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