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명품가방종류가 많아서

지금까지 가방관리에 소홀했던것같아요..ㅠㅠ

 

가죽도 다달라서 하나하나

관리해주기란.. 정말 어렵죠ㅠㅠ

 

생로랑 체인백을 요즘에

많이 들고 다녔더니

많이 더러워졌어요..ㅠㅠ

 

친구가 가방좀 닦으라며..ㅎ

누가보면 그지 가방인줄 알겠다며..

추천해준 가죽관리제품으로

생로랑 체인백에 관리해봤어요~

 

 

여기저기 많이 얼룩지고

더러워진 생로랑 체인백..ㅠㅠ

 

평소에는 몰랐는데

친구가 애기하고나니까

너무 더러워보이는거있죠..ㅎ

 

이렇게 가방관리를 안해주면

가죽도 동물의 피부라서

노화가 진행된다고해요~

 

앞으로 저도

열심히 가방관리 하려고요ㅎ

생로랑 체인백 관리 시작!

 

 

친구가 추천해준

플뤼에 가죽클리너와 에센스!

 

클리너가죽에 얼룩이나 먼지를

제거해주는 제품이라고해요~

모든가죽에 사용가능해서 구매^^

명품가방종류가 많은 분들에게 좋을듯

 

에센스가죽에 영양을 공급 해줘서

가죽노화를 방지해준다고해요!

 

가방을 오래 사용하려면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는게 중요하다고해요~

에센스도 모든가죽에 사용이 가능!

 

 

먼저 클리너로 그동안 묵은때를

깨끗하게 지워줄거에요^^

 

클리너는 하얀색 크림으로 되어있어요

 

 

솔직히 클리너를 사용해도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을줄 알았어요

 

직접 사용해서 닦아보고

많이 놀랐어요~

 

이렇게 쉽게 잘닦이는데..ㅠㅠ

내가 생로랑 체인백을

고통스럽게 했군..ㅠ

 

 

더러워도...

이렇게 더러울수가 있는건가요..?

 

민망..;;ㅎ

닦아놓고 너무 어이가없어서

혼자 웃었네요ㅎㅎ

이렇게 더러울줄 상상도 못한1인.

 

 

깨끗해진 생로랑 체인백ㅎ

 

먄먄~ 언니가 그동안

너무 소홀했엉ㅠ

 

가죽에 얼룩이 생기지 않아도

클리너로 1~2주에 한번은

관리를 해줘야한다고해요!

 

깨끗하게 닦았으니까

이제 에센스로 마무리~

 

 

에센스는 투명색으로 되있어요~

 

에센스로 생로랑 체인백에

발라보고 너무 놀랐어요~

저는 에센스가

너무 맘에들었어요ㅎㅎ

 

 

보이시나요~?!

에센스를 바르면 은은하게 광도나고

가죽색도 또렷해보여요!!ㅎㅎ

 

너무신기해서 계속 바르게되네요..ㅎ

 

 

차이를 보여드리려고

왼쪽에만 에센스를 발라봤어요~

 

심하게 광나는게 아니라서

너무 좋았고 아주 은은하게 광이나요ㅎㅎ

 

 

에센스를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발라줬어요^^

 

다시 태어난 생로랑 체인백★

 

플뤼에 제품 사용해보고

너무 쉽고 간편해서 좋았어요~

 

명품가방종류가 많다보니까

가방관리가 어렵고 복잡해서

하나하나 관리해주기가 너무 번거로웠는데

 

앞으로는 플뤼에 클리너랑 에센스로

꾸준하게 관리할수 있을것같네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