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얼마전 구찌 마몬트를 GET했어용^^

 

가방살때 어떤 가방을 살까 고민했는데

사용해보니까 너무 좋아서

구찌 가방추천해드리려고해요~ㅎㅎ

 

이제 여름이라 크로스백이 딱이더라구요!

 

그리고 명품백이다보니 가방관리를

해주려고 가방관리 제품도 구매해서

가방관리 해봤어요^^

 

새가방이라 더 신경쓰였는데

가방관리제품이 너무좋아서 같이 포스팅해봤어요^^

 

 

저도 구찌 가방 사는날이 오다닝..ㅠㅠ

예전에는 명품가방의 필요성을 몰랐는데

지금은 이해가되네용ㅎㅎ

 

중요한 자리에 갈때도 필요하기때문에

하나씩은 꼭 필요한것같아요ㅎㅎ

 

 

구찌 마몬트~

 

일단 크로스백은 어디에 들어도

잘 어울리고 블랙색상이라 들고다니기 편해요^^

 

또 크로스백이라고해서 가방공간도

널널하고 화장품을 넣어도

공간이 남아요!!

 

 

블랙 퀄팅이 깔끔하게 들어가있고

이렇게 포인트로 구찌로고가 있어요^^

 

저는 심플하면서 포인트있는

디자인이 좋더라구요~ㅎㅎ

 

 

안쪽은 스웨이드로 되어있어요ㅎㅎ

공가도 꽤 넓죠?^^

 

저는 여름에 토트백은 못들겠더라구요..ㅠㅠ

크로스백이 가볍고 좋은것같아요^^

 

 

뒤에도 구찌로고가있어요^^

 

저는 지퍼에달린 가죽끈도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이쁜가방 널리널리 알리고싶네요ㅎㅎ

구찌 마몬트! 구찌 가방추천해요!

 

새가방을 오래 들고다니려면

가방관리가 아주 중요하다고해요~

 

친구가 추천해줘서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구찌 마몬트에 관리해봤어요~

 

 

플뤼에 발수제와 에센스에요~

 

발수제코팅된 가죽에 사용할수있다고해요!

코팅력을 강화시켜주기때문에

약한 스크래치나 얼룩을

방지해준다고해요^^

 

에센스가죽에 영양공급을 도와줘서

가죽의 노화를 방지해준다고해요~

 

특히 명품가방은 비싼돈주고

구입한만큼 오래 이쁘게

들고다녀야 하잖아요^^

 

저도 열심히 가방관리해서

구찌 마몬트 오래 들고 다니려구요ㅎㅎ

 

 

바르는 순서는

에센스를 바르고 발수제를 발라줘야해요~

 

에센스는 투명색 화장품처럼되어있네용

 

 

에센스를 발라보고

너무 놀랐어요~

 

은은하게 광이 나더라구요ㅎㅎ

 

 

에센스를 바르고난 후!

은은하게 광이나네요^^

 

이렇게 막상 전체를 바르고 보면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그래서 뒤에는 반만 발라봤어요ㅎㅎ

 

 

에센스를 왼쪽에만 발라봤어요^^

확실하게 차이가 나죠?

 

 

더 빛이나는 구찌 마몬트ㅎㅎ

 

가죽도 동물의 피부이기때문에

노화가 진행된다고해요~

가죽의 노화를 방지하려면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줘야한다고해요!

 

에센스를 바르고 충분히

건조시켜준 후

발수제를 발라줬어요~^^

 

 

발수제는 연노랑색이에요~

살짝 시큼한 냄새가나요ㅎ

 

 

발수제를 바르면 특별한

변화는 없어요~

 

시큼한 냄새가 날까봐 걱정했는데

건조후 사라지더라구요ㅎㅎ

 

아무래도 가방은 사람의 손이

많이 닿기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는

스크래치도 많이 생긴다고해요!

 

발수제를 발랐으니까 이제는 안심^^

 

이렇게해서 구찌 마몬트

가방관리가 끝났어요~^^

 

가방관리가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플뤼에 제품 사용해보니까

너무 쉽네요ㅎㅎ

 

앞으로 꾸준하게 관리할수 있을것같아요~

 

이제 여름 휴가철이라 여행많이들 다니실텐데

여행갈때에도 구찌 마몬트 들고가면

너무 좋을듯해용~ㅎㅎ

 

저도 해외여행 계획이 있는데

여행갈때 들고 가려고해용ㅎㅎ

 

구찌 마몬트~ 구찌 가방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