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루이비통 가방을 구입했어요~

 

여성 크로스백으로 딱이라서

루이비통 가방추천해 드리려고해용^^

 

루이비통 가방사면서 가방관리제품도

같이 구매했는데

관리해보니까 너무 쉽고 간편해서

추천해 드리려고합니당ㅎㅎ

 

 

제가 추천해드릴 가방은

루이비통 다미에 크로스백이에용~

 

여름에는 크로스백을 많이 들고다니는 편이라

크기도 적당하고 너무 맘에들어요ㅎㅎ

 

잠깐 밖에나갈때에도

루이비통 다미에 크로스백 들고 나가면

너무 편하더라구용^^

 

 

가방을 열면 안감은 가죽이아니라

천소재로 되어있어요~

색도 고급스럽고 모노그램과 잘어울려요^^

 

 

가방 안쪽은 생각보다 넓어요~^^

 

루이비통 다미에 크로스백ㅎㅎ

디자인은 당연히 말할것도없이 이쁘구

실용성도 아주 좋은 가방인듯해서^^

루이비통 가방추천해요~

 

 

 

쿠션팩트와 카드몇장넣구 립스틱넣고도

충분히 공간이 남아요~ㅎㅎ

 

가방을 구입한지 얼마되지않아서

들고다니기가 조심스럽더라구요ㅠㅠ

혹시라도 얼룩이나 기스가 날까봐..ㅠㅠ

 

가방살때 같이 인터넷으로 구매한

가죽관리제품으로 루이비통 다미에 크로스백에

가방관리 해봤어요^^

 

 

플뤼에 발수제와 방향제에요~

 

발수제코팅되어있는 가죽

사용이 가능하다고해요^^

 

코팅되어있는 가죽에 굳이 사용을왜하는지

이해가 안됬는데 코팅이 되어있더라더

사용하다보면 눈에 보이지않는 기스가나고

얼룩이 생길 수 있기때문에

발수제를 발라서 방지해줘야한다고해요^^

 

방향제에스니, 시트러스 두가지 향이있어요

저는 시트러스향 구입!

가방안쪽에 넣어두려고해요~

가방을 들고다니다보면 가방안쪽에

냄새가나서 싫더라구요ㅠㅠ

 

평소 가방관리가 어렵다고 생각해서

자주 해주지않았는데

플뤼에 제품 사용해보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먼저 발수제로 다미에 크로스백에 발라봤어요~

 

발수제는 연노랑색을 띄고

살짝 시큼한 냄새가 나더라구용~

 

가방에 발랐을때도 냄새가 날까봐

걱정했는데 냄새가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발수제를 바르면 가죽에 특별한 변화는 없어요~

 

발수제를 바르면 얇은 코팅막이생겨서

가죽을 보호해준다고해요ㅎㅎ

 

꼼꼼하게 발라줍니당~

 

 

발수제를 모노그램 전체에 바른 사진~

 

루이비통 다미에 크로스백 이제는

맘편하게 들고다니기만하면 되네용^^

 

방향제를 넣어주면 가방관리가 끝나요~

너무 간편하죵??ㅎㅎ

 

 

방향제 뒷면에는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요~

 

안쪽에 방향제가 들어있구요^^

 

 

방향제를 뜯어보면 이렇게

하얀색으로 방향제가 들어있어요ㅎㅎ

 

 

방향제를 다시 넣어주고~

 

 

이렇게 접어주면되용~

 

방향제는 화장실이나 옷장, 신발장 등등

여러곳에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옷장이나 문고리에 걸수있게되어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할것같아요^^

 

 

방향제가 가방에 쏙~

가방을 열때마다 은은하게 향이나네요^^

 

향도 고급스러워서

루이비통 다미에 크로스백에 잘어울려용ㅎ

 

 

플뤼에에는 루이비통 천연가죽전용 제품도

판매하더라구요^^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볼까해요~

 

발수제와 방향제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른 제품도 기대되네요ㅎ

 

플뤼에 발수제와 방향제로 가방관리하시고

명품가방 오래오래 이쁘게 들고다니세용ㅎㅎ

 

 

루이비통 다미에 크로스백

루이비통 가방추천합니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