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가정에는 하나씩은 꼭있는 러그나 카펫!

집에있는 러그에 얼룩이 생겨 말썽이네요ㅠㅠ

 

러그청소하기가 까다로워

그냥 며칠 빨래통에 방치했다가

얼룩이 지워지지 않을까봐 걱정이 되서

간단한 러그세탁방법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플뤼에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로

러그청소해봤어요~

 

 

플뤼에 케어솔,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

케어솔은 패브릭클리너와 같이 사용하면

좋다고해서 구매했어요~

 

인터넷에 보니까 사용하기가

굉장히 간편하더라구요^^

 

패브릭클리너는 커튼, 이불, 인형 등

패브릭소재에 사용이 가능하다고해요~

친환경소재로 만들어져서

아기들 인형이나 유모차에 사용해도 좋다고해요^^

 

항균제99.9%항균이되고 냄새제거에 좋다고해요!

항균제도 친환경소재로 만들어져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해요~ㅎㅎ

 

 

러그청소한지 얼마되지않았는데

이렇게 더러워져버렸어요ㅠㅠ

 

얼른 얼룩을 제거해야겠어용!

패브릭클리너로 러그청소시작^^

 

 

패브릭클리너를 분사하면

거품이 나와요~

 

패브릭클리너를 얼룩진곳에

넓게 분사해주고 케어솔로 문질러주기만하면 끝!

너무 쉽죠??^^

 

 

케어솔로 문질러주니까

거짓말처럼 없어져버린 얼룩ㅎㅎ

 

러그세탁방법 어렵지않네요~

왜 이제야 이런 좋은제품을 발견한걸까용ㅠㅠ

 

 

깔끔해진 러그^^

이제 드라이기로 젖어있는 부분을

건조시켜줘야해요~

 

자연건조를 해도 상관없다고하는데

저는 드라이기로 말려줬어요ㅎㅎ

 

 

생각보다 금방 마르더라구요^^

부분적으로 세탁을해서 편한거같아요~

 

세탁하기 힘든 인형에도 사용해보면

좋을것같아요~

 

 

손이 많이가는 러그세탁방법때문에

러그청소를 제대로 해주지 않았었는데

이렇게 간편한 방법이 있을줄 몰랐네요~ㅎㅎ

 

러그청소도 했으니 이제

러그에있는 세균을 남김없이 잡아주자구용!

 

 

항균제는 일반 방향제처럼

향이 강할줄 알았는데 아주 미세하게

약한 향이났어요~

저는 향이 강해서 자극적인것보다

이렇게 순한게 좋더라구요^^

 

어쩐지 인터넷에보니까

엄마들이 항균제를 아기유모차나 이불에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아이들한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은것같아요

 

저도 항균제는 이불이나 커튼에도

많이 사용하려고 해요~

 

패브릭클리너를 사용해서 러그청소를하고

드라이기로 건조하면

10분정도면 끝나는거같아요^^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아

많은분들이 좋아하시는것같아요^^

 

플뤼에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를 사용해서

간편해진 러그세탁방법!

감사합니당ㅎㅎ

 

 

이제부터는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로

간편하게 러그청소해보세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