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생로랑 신상을 구매한지 얼마되지 않았어요~

 

항상 조심조심 들고다니려니까

너무 힘들기도하고..ㅠㅠ

가방을 깨끗하고 오래 사용하고싶어서

가죽관리제품을 찾다

친구가 추천해준 플뤼에 제품을 사용해서

생로랑 핸드백 관리를 해봤어요~^^

 

사용해보니까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ㅎㅎ

힘들고 복잡했던 명품가방관리

이제는 쉽고 편하게 해보세용!

 

 

플뤼에 발수제와 에센스에요^^

 

발수제코팅된 가죽에 사용이 가능하고

코팅력을 강화해줘서 외부 스크래치나

가죽오염을 방지해주는 제품이라고해요~

 

에센스가죽에 수분과 영양공급을 해줘서

가죽의 노화를 방지해주는 제품이라고해요^^

 

가죽도 동물의 피부이기 때문에

노화가 진행된다고해요!

가죽의 노화를 방지하려면

에센스로 꾸준한 관리를 해줘야해요~

 

바르는 순서는 에센스를 바르고

충분히 건조시켜준 후 발수제를 바르면되요^^

 

 

먼저 에센스를 생로랑 핸드백에

발라볼건데용~

 

에센스는 이렇게 투명한색으로

일반 화장품처럼 되어있어요^^

 

 

에센스가 너무 맘에들었어요ㅎㅎ

 

에센스를 바르면

영양공급이 되는게 느껴져요~

 

은은하게 광도나고

가죽색도 또렷해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차이를 보여드리려고

오른쪽에만 에센스를 발라봤어요!!ㅎㅎ

 

확실히 차이가 느껴지시죵??

 

에센스는 모든가죽에 사용이 가능해서

다른 가방에도 사용해보려고해요^^

 

 

에센스를 전체에 발라준 사진!^^

 

더 이뻐진 생로랑 신상 가방★

 

명품가방관리하기가 어렵고 복잡해

그동안 관리를 하지않아서

못쓰게된 가방이 몇개인지..ㅠㅠ

 

에센스는 사용하기도 너무 편리해서

앞으로 자주 관리해줄수 있을것같아요^^

 

이제 충분히 건조시켜주거나 마른 타올로

닦아준후에 발수제를 발라줘야합니당~

 

 

발수제는 에센스와 다르게

연노랑색을 하고있어용^^

 

살짝 시큼한 냄새가나서 생로랑 핸드백에

발랐을때 냄새가 날까봐 걱정했는데

바르고 시간이 지나니까

금방 없어지더라구요ㅎㅎ

 

 

발수제를 꼼꼼하게 발라줍니당~

발수제를 발라서 안전해진 생로랑 신상^^

 

발수제를 바르면 스크래치와 얼룩을

어느정도 방지를 해주니까

마음편하게 들고다닐수 있겠어요^^

 

그동안 들고다니기 너무 힘들었거든요..ㅠㅠ

 

 

발수제를 발라도 광이 죽거나하지는 않았어요ㅎㅎ

가죽에는 별다른 변화가 없더라구요~

 

이렇게 에센스와 발수제로

생로랑 핸드백 관리를 해봤는데용!

 

비싼 명품가방인만큼

관리가 중요해~

얼룩이 생기거나 가죽이 손상이되면

얼마나 마음이 아프던지..ㅠㅠ

 

명품가방에 얼룩이 생겼었던 저라서

더더욱 관리의 중요성을 알게됬어요ㅎㅎ

 

 

플뤼에 제품을 사용해보니까

쉽고 편리해서 꾸준하게

가방관리 할수 있을것같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