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생로랑 신상가방을 구입했어요^^

가방을 구입하고 가방관리 제품도 구입!

 

평소 냄새에도 예민한 나란사람ㅎ

그리고 명품가방이니까 오래 사용하고싶었어요

가방을 오래사용하려면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고해서요~^^

 

지금까지 명품가방을 사고

오래 사용해보지를 못한것같아요..ㅠㅠ

 

항상 얼룩이 생기거나 가죽이 갈라져서

가지고 다닐수가 없었어요..ㅠㅠ

 

생로랑 체인백은 열심히 관리해서

오래오래 이쁘게 들고다니려고해용ㅎㅎ

 

 

제가 구매한 가죽관리제품은

플뤼에 가죽에센스와 항균제에요!ㅎㅎ

 

여러가지 관리제품이 많아서 고민했는데

이렇게 두가지 제품을 구매^^

 

에센스가죽에 수분과

영양공을 도와줘서

가죽의 노화를 방지해준다고해요!

가방을 오래 들고다니려면 에센스로

가방관리 필수겠죠?ㅎㅎ

 

항균제99.9%항균효과에

냄새제거 제품!

가방뿐아니라 가죽냄새제거나

커튼, 이불, 아기인형 등등~

친황경소재로 만들어져서 아기들 용품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해요^^

 

너무 좋은제품들로

생로랑 체인백관리를 해봤어요

 

 

에센스를 케어타올에 짜놓은 사진이에요!

에센스는 투명색 화장품처럼 되어있어요^^

 

 

가죽도 동물의 피부이기때문에

노화가 진행이 된다고해용

 

노화를 방지하려면 가방을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는게 좋다고해요~

에센스는 모든가죽에 사용이 가능해서

가죽쇼파나 신발에도 사용할수있다고해요^^

 

 

에센스를 사용하고

완전 대만족!^^

 

에센스를 바르면 은은하게 광이나더라구용!

 

 

에센스를 바른후!

은은하게 빛나는 생로랑 신상백ㅎㅎ

 

다발라놓은 사진이라 많은 차이를

느끼지 못하실거같아서

뒷면은 반쪽만 발라봤어요~ㅎ

 

 

보이시나요?ㅎㅎ

오른쪽 에센스를 발라놓은 사진이에요~

 

가죽색도 진해보이죠?^^

 

 

전체를 바른사진!^^

 

새로워진 생로랑 체인백~

 

에센스를 발라서 영양도 줬으니

항균제로 가방냄새를 제거합시당~

 

 

항균제를 가방 안쪽에 뿌려줬어요~

깨끗해진 생로랑 신상 가방ㅎ

 

가방을 새로사도 새가방 특유의 냄새가나고

가방을 들고다니다 보면

가방안에 냄새가 나더라구요ㅠㅠ

 

항균제는 향이 정말 아주미세하게나요~

거의 안난다고 보면 될거같아요ㅎㅎ

향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기용품에 사용해도 너무 좋을듯^^

 

저는 오히려 강한향이 잡냄새와 섞이면

그냄새가 더 싫더라구요..ㅠㅠ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아주 좋을거같아요!^^

 

 

이렇게해서 생로랑 체인백

가방관리 끝!^^

 

앞으로 오래오래

이쁘게 들고다닐 일만 남았네용~

 

명품가방관리하기 어렵고 복잡했는데

 

플뤼에 제품 사용해보니까

너무 간편해서 좋네요ㅎㅎ

 

많은 분들이 꼭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