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여성분들이라면

명품가방 하나씩은 가지고계시죠ㅎㅎ

하지만 명품가방관리가 만만치않아요..ㅠㅠ

 

저도 얼마전 프다라 핸드백 구입~^^

프라다 가방가격이

비싸서 많이 고민하다가 구매했어요ㅎ

 

저는 가방을 들고다니면

항상 화장품이나 얼룩이 생겨서

오래사용하지 못했었죠...ㅠㅠ

 

프라다 핸드백을 사고나서 열심히

인터넷에 찾아보다가

가죽관리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해봤어요^^

 

 

플뤼에 에센스와 발수제에요~^^

 

조금 고민은했지만..ㅎ

인터넷에 사용후기도 많이 올라와있어서 구입!

 

가죽에센스가죽에 수분과

영양공급을 해주기때문에

가죽의 노화를 방지해준다고해요^^

 

발수제코팅되어있는 가죽에

사용이 가능하고 코팅력강화를 해줘서

외부 스크래치나 얼룩을 방지해준다고해요~

 

 

에센스는 투명색으로 일반 화장품같아요!

 

가죽도 동물의 피부 이기 때문에

노화가 진행이 된다고해요~

 

가죽의 노화를 방지하고

오래 사용하려면 에센스로 꾸준하게

관리해주는게 중요하다고합니당^^

 

 

에센스를 바르면

가죽에 아주 약하게 광이나요!

 

저는 평소 에나멜백이나

코팅되어있는 가방을 많이

들고다녀서 에센스를 발랐을때

은은한 광이나서 좋았어요!!ㅎㅎ

 

 

에센스를 왼쪽에만 발라봤어요^^

 

사진으로는 잘보이지 않지만

에센스를 바르면 오히려 가죽색이 또렷해져요^^

 

 

에센스를 가방에 전체적으로

바른사진이에요~

광이나는 프라다 핸드백^^

 

에센스를 바르고 충분히 건조시켜준 후

발수제를 발라줘야해요~

 

평소 덜렁대는 저에게는

꼭 필요한 발수제를 발라봤어용ㅎㅎ

 

 

발수제는 에센스보다는 부드러운느낌이고

연한 노랑색이에요ㅎㅎ

 

발수제는 옅은 스크래치나

얼룩을 어느정도 방지해주기때문에

저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ㅎㅎ

 

 

발수제는 가죽에 발랐을때

특별한 변화는 없었어용^^

 

가방전체가 보호가되야해서

꼼꼼하게 발수제를 발라줬어요~

 

프라다 가방가격도 만만치않은뎅

얼룩이생기면 맘아프잖아요ㅠㅠ

 

 

발수제를 전체적으로 발라준사진이에요~

 

발수제는 한달에 한번씩

발라주는게 좋다고해요ㅎㅎ

 

발수제를 바르면 얇은 코팅막이

형성이 되는데 시간이지나면

벗겨지기때문에 평균적으로 한달에

한번은 발수제를 발라야해요~

 

 

평소 어렵고 복잡했던 가방관리ㅠㅠ

 

플뤼에 덕분에 쉽고 간편하게

프라다 핸드백 관리했어요~

 

관리를 해주지 않아서

지금까지 버린 명품가방이 몇개인지..

 

비싼가방은 다시 안사겠다고 다짐했는데..ㅎ

결국은 구입하고말았죵..^^

 

프라다 가방가격이 비싸서 이번에는

제대로 가방관리를 하겠다 마음을먹으니까

이렇게 좋은 제품이 저의품으로 왔네요~ㅎㅎ

 

프라다 가방뿐만아니라 명품가방은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고해요!!

 

 

쉽고 간편하게 가방관리하고

명품가방 오래오래 사용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