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얼마전 큼맘먹고 구매한 구찌 마몬트!!

여성크로스백으로 추천해요~^^

 

구찌 마몬트도 보여드리면서

가방관리방법도 알려드릴께요ㅎㅎ

 

명품가방이라 조심스럽게 들고다녀야하는것도 불편하고

큰맘먹고 구매했지만 맘편하게 들고 다니지 못했었는데ㅠㅠ

 

좋은 가방관리제품을 알게됬어용^^

 

 

정말 큰맘먹고 구매한 가방 구찌 마몬트^^

 

많은 여성분들이 크로스백을 좋아하실거에요~

 

크로스저도 여름에는 백만 들고다닌답니당

어느 옷에도 잘어울리고 더운여름에

무겁지않은 가벼운가방이 최고!

 

 

개인적으로 크로스백은

블랙이나 화이트를 

많이 들고다니는 편이에요^^

 

하지만 화이트는 때도 많이타고

관리하기가 힘들어서..ㅠㅠ

 

 

구찌 마몬트는 생각보다 안쪽이 넓어용^^

 

화장품을 넉넉하게 넣어도 충분해요~

여성크로스백으로는 딱 좋은듯^^

 

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가방을 어떻게

깨끗하게 관리하느냐.

명품가방은 특히 더 조심하게 되잖아요ㅠㅠ

 

저도 고민하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가방관리 제품을 사용해봤어요~

 

 

플뤼에 발수제와 방향제에요~

 

발수제는 코팅되어있는 가죽에

사용이 가능하다고해요!

코팅력을 강화시켜줘서 외부 스크래치나

오염을 방지해주는 제품이라고해요ㅎㅎ

 

방향제는 두가지 향이 있었는데

저는 시트러스향을 구입^^

방향제가 실용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화장실이나 옷장, 신발장 등등

걸어 놓을수도 있어서 편리할듯^^

 

 

발수제는 이렇게 노란색을 띄고있어요~

 

가방은 사람의 손이 가장 많이 닿는

물건이라 보이지 않는 스크래치도

많이 난다고해요~

 

스크래치가 나기전에

미리미리 관리해주려고해요^^

 

 

발수제를 바르고 별다른

변화는 없었어요^^

 

전혀 바르는 티가안나서 좋았고

바를때 어디가 안발리는지 몰라서

엄청 꼼꼼하게 발라줬답니당ㅎㅎ

 

발수제를 전체에 바르고난 후!^^

 

 

이제 방향제를 가방에 넣고 다니려고해요

가방을 자주 사용하다보면

가방안에서 퀘퀘한 냄새도나고해서

 

가방에 좋은냄새 뿜뿜

풍기며 다니고 싶었어요ㅎ

 

 

방향제 뒷면에는 이렇게 사용용도와

사용시 주의사항이 기재되어있어요^^

 

방향제가 안에 들어있네용ㅎㅎ

 

 

바로 요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방향제가 들어있어요ㅎㅎ

 

이방향제를 다시 처음 들어있던

종이팩에 넣고 가방에 넣으면 끝!

참 쉽죠?ㅎㅎ

 

 

옷걸이나 문고리에 걸수있는 부분

이렇게 접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가방에 넣어두면 향기가 향기가~

 

시트러스향은 감귤향이 난다고해서 구매

향이 싸구려 향이 아니고 고급스러운 향이에요^^

향수냄새같기도하고ㅎㅎ

 

플뤼에 덕분에 저의 구찌 마몬트 가방이

향기로워졌어용^^

 

이제 여름에 놀러다닐때도

구찌 마몬트 자주 들고 다니려고합니당^^

 

여성크로스백으로

구찌 마몬트 추천합니당~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