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얼마전 명품백 구입했어요~^^

샤넬 가방종류가 너무많아서 어떤걸 사야할지

고민하다가 구매한 샤넬 숄더백~

 

다른분들한테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당^^

또 명품가방인만큼 가방관리가 아주 중요하잖아요~

이번에 가방사면서 가방관리제품도 같이구매!

 

아주 쉽고 간편하게

가방관리 하는방법도 알려드릴께요!!^^

 

 

큰맘먹고 구매한 클래식 캐비어!^^

일단 가방에 여러 수납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가방을 열면 한번더 똑딱이를 열어야해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2중으로 되어있는게 좋더라구요~

 

 

이렇게 한번더 열면

 앞쪽에 수납공간이 있고 가죽에 샤넬 로고가 딱^^

저는 안감 빨강색가죽이 촌스러운 빨강색도 아니고

검정가죽이랑 잘어울려서 좋더라고요^^

 

 

안쪽도 생각보다 넓어요~

저는 화장품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편이라서^^

화장품을 넉넉하게 넣고도 공간이 있더라구요~

 

샤넬 가방종류가 많아서 고민하고 계시다면~

샤넬 숄더백으로 클래식 캐비어 추천합니당!^^

 

명품가방인만큼 앞으로

깨끗하고 오래오래 들고다닐 수 있게

가방관리를 해줘야해요ㅎㅎ

 

 

인터넷에 검색하다가 발견한 플뤼에 가죽클리너와 에센스!

 

가장 기본적인 관리는

이렇게 두가지 제품이 좋다해서 구입했어요^^

 

가죽클리너오염물질이나 얼룩을 제거 해주는 제품~

에센스가죽에 수분과 영양공급을 도와줘서

가죽노화를 방지해주는 제품~

 

 

 

가죽도 사람의 피부처럼 노화가 진행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죽을 오래 사용하고싶다면 관리가 필수!

 

 

클리너는 하얀색 크림형태로 되어있어요~

 

저는 새가방이라 얼룩이 생기진 않았어요

하지만 얼룩이 생기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클리너로 닦아주는게 좋다고해요^^

 

샤넬 숄더백 가방관리시작~

 

 

가죽클리너로 꼼꼼하게 가방을 닦아줬어요~ㅎㅎ

 

역시 새가방이라 더럽거나하진 않더라구요^^

가죽에도 특별한 변화는 없었어요!

 

 

이제 에센스를 발라볼건데요~^^

에센스는 클리너와 다르게 투명색으로 되어있어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에센스가 너무 좋았어요!!

 

에센스를 바르면 정말 가죽에

영양이 공급되는게 눈에 보여요ㅎㅎ

 

에센스를 바르고 나면 은은하게 광도나고

가죽색도 또렷해보여서 좋더라구요^^

 

 

차이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오른쪽에만 에센스를 발라봤는데요^^

 

안바른쪽은 칙칙해보이고 오른쪽은 또렷해보이죠?

 

신이나서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에센스를 발라줬어요~

 

 

에센스를 전체적으로 바른사진이에요~

새가방인데도 더 깔끔해진 느낌ㅎㅎ

 

에센스도 주기적으로 발라주는게 좋다고해요

저도 앞으로 부지런히 가방관리 하려고합니당^^

 

 

빨리 들고 나가고싶어졌어요ㅎㅎ

샤넬 숄더백 사길 잘한듯^^

 

플뤼에 가죽클리너와 에센스덕분에 이렇게

쉽고 간편하게 가방관리를 하다니^^

 

샤넬 숄더백 클래식 캐비어!

가방관리 끝~

 

이제 복잡한 가방관리말고

쉽고 간편한 가방관리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