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아이가있는 엄마들은

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있을거에요ㅠㅠ

 

아기들은 쉽게 흘리고 묻히기때문에

유모차세탁이 너무 힘들죠..

그렇다고 우리아가

 세균이 득실거리는 유모차에 태울수도 없고..ㅜㅜ

 

세탁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유모차에 또 얼룩이 생겨서 세탁을 할까 고민하던중

 

언니가 추천해준

플뤼에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로

쉽고 간편하게 유모차세탁 해봤어요!^^

 

 

유모차세탁을한지 얼마 되지않았는데 생긴얼룩...

 

어떤 얼룩인줄도 모르겠고

언니도 아이를 키우다보니

항상 같이 고민을 나누는편ㅎㅎ

의지가되서 좋더라구요^^

 

이번에도 저의 고민을 언니가 한방에 해결해줬답니당~

 

 

플뤼에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를 구입!

언니도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친환경소재로 만들어져서 특히

면역력이약한 아이들한테는 더더욱 안전한제품!!

제가 플뤼에제품을 구매하게된 가장큰 이유에요~

 

패브릭클리너패브릭소파, 커튼 등

패브릭소재에 사용이 가능하다고해요~

항균제도 마찬가지로 가죽이나 패브릭에

사용이 가능 해서

가정에서 사용하기 너무 좋을것같아요^^

 

 

 

패브릭클리너는 분사를하면

이렇게 거품으로 분사가 되네요^^

 

거품을 얼룩보다 넓게 분사하고

닦아주는게 좋다고해요~

 

 

패브릭클리너 분사후

케어솔로 문질러주기만하면 끝!

너무 간편하죠?^^

저도 이게 잘될지 걱정이 됬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패브릭1개 가격이 34,000원인데

 열번은 더 사용 할 수 있을거같아요^^

 

그럼 유모차세탁을 3,400원에 하는거죠ㅎㅎ

 

유모차 세탁비용도 만만치가 않은데

플뤼에 패브릭클리너는

가성비 최고가 아닌가하는 생각이드네요^^

 

 

솔로 문질러주고나면

이렇게 세탁한부분이 젖어있어요~

드라이기나 자연건조를 시켜주면 끝이에요^^

 

하지만 저는 성격이 급한편이라..

드라이기로 빠르게 말려줬답니다^^

 

 

생각보다 건조하는데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았어요!

 

급한 상황에도

패브릭클리너 사용하면 너무 좋을것같네요^^

 

드라이로 말리면서도

얼룩이 지워졌을까하는 생각을 잠시 했지만

너무 깔끔하게 잘지워졌더라구요^^

 

 

건조후!! 보이시나요?^^ 깔끔해진 유모차~

 

패브릭클리너로 유모차세탁도 했으니

이제 유모차를 항균해줘야겠어요~

 

 

항균제 99.9%항균효과와

냄새제거 효과까지!^^

 

항균제도 안전한제품이에요~

 

항균제가 정말 좋았던건

향도 아주 미세하게나서

아이에게 자극적이지 않고

저도 강한 향을 싫어하기때문에 좋은것같아요^^

 

플뤼에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는 유모차뿐아니라

아이 인형이나 이불에 사용해도 좋을것같네요~^^

 

 

이렇게해서 3,400원 유모차세탁 끝!!

너무 간편하죠?^^

 

여러분도 가성비좋고 효과도좋은!!

플뤼에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로

유모차세탁 간편하게 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