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박사의 인생 생활 꿀정보

 

집집마다 하나씩은 꼭 있는 카페트나 러그!

조금만 얼룩이져도 세탁을 해야해서 불편한경우가 많았어요ㅠㅠ

하지만 얼마전 편하고 쉽게 세탁할수 있는 제품을 발견!

 

러그에 음식을 흘리는 바람에.. 구매하게됬어요..ㅎ

칠칠맞은 저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더군요^^

 

 

급한맘에 물티슈로 닦았다가 더 번져버리고 말았어요..ㅠㅠ

머스터드소스를.. 흘려서 냄새도 심했어요

그냥 세탁을 해버릴까 했지만 이미 패브릭클리너를 구입해서

사용해보기라도 하려고 기다렸죠ㅎㅎ

 

 

배송기다리면서 시간이지나면 지워지지 않을까 마른휴지로

조심히 닦아봤는데 그래도 소용이 없더라구요..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던중 드뎌!!

제품도착!

 

 

제가 구매한 제품은 플뤼에 패브릭클리너, 항균제, 케어솔!

 

패브릭클리너는 패브릭소재로 되어있는곳에 사용가능하다고해요

친환경소재로 되어있어서 아가들 유모차에도 엄마들이 많이 사용하더라구요ㅎㅎ

 

항균제는 냄새제거와 99.9%항균까지 되는 스프레이형 탈취제제품ㅎ

냄새도나고 항균이 된다는 말에 같이구매^^

 

러그얼룩이 지워지지 않을까봐 얼른 사용을 해봤습니당~

 

 

패브릭을 분사하면 이렇게 거품으로 나와요ㅎㅎ

거품을 얼룩보다 넓게 분사해주는게 좋다고해요

패브릭 분사 후 케어솔로 살살 닦아줬어요~

 

 

거품이 금방 사라져버려서

음... 믿음이 가지 못했어요..ㅎ

 

그런데 케어솔로 문지르고 나니까 거짓말처럼 얼룩이 사라져버렸어요!

너무 신기하더라구요ㅠㅠ

 

평소 카페트청소방법을 잘몰라서 어려웠는데..ㅠㅠ

세탁하는게 이렇게 쉬웠다니ㅎㅎ

 

 

케어솔로 문질러서 얼룩을 제거한 후 충분히 건조를 시켜줘야해요~

 

자연건조를해도 상관없지만 성격이 급해서..ㅎ

드라이기로 말렸어요^^

흔적하나 안남고 사라진얼룩!

플뤼에 패브릭클리너 정말 좋네용ㅎㅎ

 

 

다 건조시키고 난후~ 너무 깨끗하게 지워졌어요!!

 

패브릭클리너를 사용하고도 음식냄새가 거의 나지 않았어요~

하지만 항균제로 확실하게 항균도하고 냄새도 제거하고싶어서 항균제를 뿌려줬습니당^^

 

 

항균제를 러그 전체적으로 뿌려줬어요

 

항균제는 생각보다 향이 강하지 않아서 더 좋았던것같아요^^

다른 냄새와 향이 섞이면 더 이상해서..ㅎ

항균제는 아주 미세하게 상쾌한향이 나요!

항균제르 뿌려두고 자연건조를 시켜줬어요~

 

항균제는 러그 뿐만아니라 이불이나 커튼에도 뿌려두면 좋을거같아요!

카펫청소는 자주하기 불편해서 항균제하나만 뿌려도 괜찮을듯..ㅎ

 

플뤼에 패브릭클리너와 항균제 덕분에 깨끗해진 러그^^

 

사실 실생활에서 번번하게 발생하는 일이 어딘가에.. 얼룩이 생기는거죠ㅠㅠ

외식을하거나 음식을 먹을때 흰옷에도 음식물이 묻는다면

패브릭클리너로 간단하게 세탁해보세요^^

 

 

카펫청소를 해야하거나 카페트세탁방법이 어려워서 고민하셨던 분들은

플뤼에 제품 꼭 사용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